희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10
어묵을 길게 채썰어서 나온 어묵우동입니다
국물도 감칠맛이 있어서 맛있고 어묵도 우동처럼 길어서 우동과 함께 먹으니 색다른 맛이 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
희님
리뷰1917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