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09.28
엄마가 담그신 파김치에요 짜장면이나 라면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저는 익은것보다 갓담은 풋풋한 파김치를 좋아해서 바로 먹고있어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유지만
리뷰29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