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4
1kg 포장인데 양도 넉넉하고 파가 길게 들어 있어서 딱 봐도 맛있어보였어요 국산 파만 사용해서 그런지 향이 진하고 양념도 전라도식이라 그런지 색감부터 입맛이 싸악 돌았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밀봉돼서 배송 중에 새거나 흐른 부분 없이 잘 도착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