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4
딸기 맛있어요봄에 많이 사두어서 냉동실에 두고 먹어요 그래서 우유랑 해서 갈아서 딸기 라떼 먹고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