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4
여름 내내 잘 먹었던 실비 파김치~ 매운 맛이 중독적이에요 ㅎㅎ 다 먹어서 재구매 하려고 대기하고 있습니당ㅎㅎ 김치 짱 ㅠ.ㅠ
#일반식 #저녁

1인분(1g)
0kcal
파김치
4.9(리뷰 204개)
·식단기록1천+0
flowerhyun
리뷰7243

1인분(1g)
0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