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캬ㅣ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캬캬ㅣ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캬캬ㅣ
리뷰4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유부초밥도 좋아하고 김밥도 좋아하는데 함께 구매해서 먹을수 있어서 배부르네여 햄도 듬뿍 들어있어 밥알의 밍밍함이 없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캬캬ㅣ
리뷰41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