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마트에 갔더니 딸기가 나왔네요 아직 가격이 많이 비싸서 살까말까 망설여졌지만 너무 맛있어보여서 한팩 샀어요. 씻어서 먹어보니 너무 달콤하네요. 겨울에는 딸기가 너무 맛있죠? 가격이 좀 내리면 자주 사야겠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