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뻐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이뻐님의 롯데 마가렛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이뻐
리뷰16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5
직원이 마가렛트 크림치즈갈릭맛 신상인것 같아 사왔다고 줘서 먹었어요
마늘빵 맛 느껴져서 맛있어요
직원이 준거라서 한개만 먹어 아쉬운데 조만간 또 사먹고 싶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4.7(리뷰 214개)
·식단기록1천+0
꽃이뻐
리뷰166

1인분(22g)
112kcal
롯데마가렛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