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5
딸기를 좋아하는데 특히 겨울에 딸기를 자주 먹는거 같아요 쌩으로 씻어서 먹어도 맛있고 단거 먹고싶을땐 위에 살짝 연유 뿌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알수없음
리뷰27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