뽁이마미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뽁이마미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뽁이마미
리뷰8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이제 나오기 시작한 딸기!!
저번주는 크기가 작아서 안사먹었는데 오늘 과일가게 지나가는데 크기가 맘에 드는 딸기발견!! 바로 득템^^
새콤달콤 아주 맛있네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뽁이마미
리뷰84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