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다이어트 두부요리 참치두부전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다이어트 참치두부전 요리의 포인트 : 두부참치전은  일단 기름없이 조리하기 때문에 기름을 적게 사용했고 소화력이 약해서 기름을 최소화사용한다 두부와.참치로 충분한단백질로 포만감이 풍성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두부100g 당 7-8g단백질함유 ➡️방법 :  재료 : 참치.두부.계란.부추.소금 1.두부 200g은 물기를 짜 준비한다 2.참치는 한캔 기름빼 준비.부추는 쫑쫑썰어준비한다 3.계란을 풀고 1.2번 재료를볼에 넣고 믹스해준다 소금,후추 톡톡 4.달구워진 프라이팬에 붙여준다

붕붕아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붕붕아아

다이어트 두부요리 참치두부전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 키토 김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저는 쌀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평소에도 쌀은 잘 먹지 않는 편입니다. 한참 쌀 없는 김밥 많이 만들어 먹었어요. 집에서 만들면 내가 원하는 재료 맘대로 넣을수 있으니 좋쟎아요. 단백질 보충용으로 두부를 햄대신 넣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넣어도 되구요. 아니면 계란 지단에 두부 으깨서 같이 부치면 지단이 도톰해지기도 합니다. 두부를 넣으면 포만감이 더 있어서 좋더라구요. 김밥 만들때 두부 한번 넣어보세요 ㅎㅎ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 키토 김밥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미역떡만둣국

떡만둣국이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 때문에 부담될때 그나마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두부미역떡만둣국입니다 떡국떡이 맛있지만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때 먹기 좀 그렇잖아요 그래서 현미 떡국떡으로 준비하되 평소보다 양을 절반으로 줄이고 대신 두부를 대충 손으로 으깨서 같이 끓여줍니다 평소에 미역국 국물에 떡만둣국 끓여먹는 걸 좋아해서 시판용 즉석 미역국에 현미 떡국떡 약간과 두부 반모, 채식만두 두세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니 요리하기도 쉽습니다 영양학적으로도 두부가 미역과 궁합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떡은 약간만 거들뿐 대신 단백질인 두부로 포만감을 챙기고 맛도 좋으니 다이어트 중에도 종종 먹게 됩니다 

훔훔님의 프로필 이미지

훔훔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미역떡만둣국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야채계란찜

제가 요즘 해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순두부 야채 계란찜입니다.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생각하던중 만들게 된 레시피입니다. ✅재료 순두부반모나 일반두부 반모, 달걀하나, 파, 애호박, 당근, 양파, 버섯, 파프리카등( 좋아하는 야채준비), 소금 1ts, 깨소금 1ts ✅요리순서 두부어깨기▶️달걀풀기▶️야채다지기▶️ 두부, 달걀, 야채 섞고 소금 약간 넣기▶️ 깨소금뿌리기 ▶️전자렌지에 돌기기 ▶️ 완성 만드는 시간도 10분 내외로 가능하고 맛있게, 든든하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두부야채계란찜 추천해요

사랑혀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혀니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야채계란찜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김치

제가 자주 해먹는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두부김치입니다. 두부는 전자렌지에 돌려 살짝 데칩니다. 다이어트 레시피인만큼 김치는 기름이 아닌 물을 조금 넣고 볶다가 설탕대신 알룰로스만 조금 넣습니다. 다 볶아지면 불을 끄고 마지막에 생들기름을 약간 뿌립니다. 간단하지만 밥대신 두부로 배를 채울수 있어 자탄수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습니다.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다이어트 두부요리-두부김치

[EVENT] 나만의 '다이어트 두부요리' 법, 소개만 해도 포인트 당첨💸💕

🩵내돈내산 다이어트 38회차*️⃣ 다이어트 두부요리 편 OPEN!   지난 고구마 활용 레시피 편에서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덕분에 다양한 고구마 활용 요리법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두부'로 준비해봤어요! 두부는 단백질 함량은 높고 지방은 적어 다이어트 시 포만감을 챙기기 위해  많이들 찾는 음식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여러분만의 [다이어트 두부요리] 방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이미지 및 정보를 많이 담은 정성스러운 후기일수록  ❤️‍🔥 BEST 당첨 확률 UP! UP! ❤️‍🔥 --------------------------------- 🚨주의사항🚨 1️⃣[다이어트 레시피] 게시판을 선택하여 작성해주세요 - 위 게시판이 아닌 곳에 작성된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2️⃣글 제목에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포함해서 작성해주세요!     3️⃣직접 실사용한 리뷰가 아닌 게시글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 필수 포함 (화면 캡쳐 X)     🔻하단 포스터 내용 꼭! 확인 후 참여해주세요🔻  💡미리 체크해보세요💡 설문지 제출 전  추천코드는 따로 적어두거나 메모장에 복사해둔 후에 작성해보세요!   "참여합니다"  💝댓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EVENT] 나만의 '다이어트 두부요리' 법, 소개만 해도 포인트 당첨💸💕

영양가득 톳두부무침

톳이 바다의 불로초라네요  혈당조절 콜레스테롤 개선  철분이 시금치의 3~4배  식이섬유 풍부  무기질 풍부 골다공증 예방 혈압 빈혈에도 좋아요  이렇게 좋은 톳을 두부와 무쳐봤어요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영양가득 톳두부무침

[CU 다이어트 식품] 두부치킨 스테이크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두부치킨 스테이크 햄버거입니다. 가격은 3,200원이라서 3천원 초반대 저렴하고요. 나트륨을 30% 낮춘 제품이에요. 마요네즈가 있어서 닭가슴살, 두부 패티가 밋밋하진 않고 맛있어요.

지금이순간7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금이순간7

[CU 다이어트 식품] 두부치킨 스테이크

11/14(목)오후 간식시간 : 두부 티라미수☕️

오후 시간만 되면 달달한거랑 커피가 먹고싶어질까요?😆 오늘도 두부티라미수랑 디카페인 커피 그리고 견과류까지 먹어요~~두부티라미수에 견과류 부어서 같이 떠먹으니 오잉? 더 맛있어요. 달달~~~고소~~하니 최곱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4(목)오후 간식시간 : 두부 티라미수☕️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오두비♡

오늘 점심으로 오랜만에 오두비 먹었어요~~ 오두비은 오이 두부 비빔밥 의 줄임말인데 다이어트할때 한끼식사로 정말 좋더라고요 지난번에는 명란오두비 먹었는데 오늘은 명란없이 오두비에  시금치, 숙주나물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로사0712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오두비♡

들깨 칼국수와 새싹 나물비빔밥 먹어요

언니들과 산행 후 저녁식사 까지 함께 하네요. 들깨가루 듬뿍 넣은 칼국수 . 새싹과 채소 가득한 나물비빔밥 . 영양 가득한 밥상입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들깨 칼국수와 새싹 나물비빔밥 먹어요

간식은 두부아몬드스낵 💗

입 심심한 시간이라 찬장 보니깐은 일단 요거요거 딱 눈에 띄더라구요^^ 칼로리도 적어서 간식으로 좋은 두부스낵이에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간식은 두부아몬드스낵 💗

고추장·된장·간장 중 ‘나트륨’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고추장·된장·간장 중 ‘나트륨’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신소영 기자 님의 스토리  • 고추장·된장·간장 중 ‘나트륨’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고추장·된장·간장 등은 식탁에 매일 오르는 우리나라의 전통 발효 식품이다. 장류는 음식의 맛을 높일 뿐 아니라, 건강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졌다. 다만, 나트륨이 많이 들어 있다는 사실을 간과해선 안 된다. 건강에 좋다고 무턱대고 많이 먹었다간 과도한 나트륨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적당히 먹으면 성인병·비만 예방 전통 장류의 수많은 건강 효능은 이미 입증되어온 게 사실이다. 된장은 콩보다 단백질 흡수율이 높은데, 미생물에 의해 단백질이 아미노산으로 분해돼 소화 흡수에 유리해지기 때문이다. 또한 된장은 식이섬유소, 비타민E, 페놀산의 농도가 높아서 각종 성인병 예방에 도움이 된다. 된장을 섭취하면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도 있다. 된장의 발효과정에서 생성된 멜라노이딘 성분이 항산화 작용을 한다. 고추장 역시 건강 효능이 있다. 고추에서 매운맛을 내는 성분인 캡사이신은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켜서 비만 예방에 도움이 된다. 부산대 식품영양학과가 흰쥐를 이용한 식이 섭취 실험을 통해 ‘고추장의 비만 억제 효과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한 결과, 고추장은 고춧가루보다 체중 감소 효과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된장과 마찬가지로 항산화 효과, 면역기능 향상 등의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나트륨 가장 많은 건 간장 고추장·된장·간장은 소금보다 염분이 적게 들어 있지만, 그래도 염분량이 많은 편이다. 나트륨 과다 섭취가 고혈압과 심혈관질환의 위험을 높인다는 건 이제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나트륨은 식품 자체로 섭취하는 것보다, 식사에 첨가된 식염 형태로 섭취하는 경우가 많다. 미국 임상영양학 저널에서 32개국 1만 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는 4주 이상 장기간의 식염 감소는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킨다는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고혈압 등 각종 만성질환을 예방하려면 음식에서 식염 형태로 섭취되는 나트륨양을 줄이는 게 중요한 과제다. 그렇다면 고추장·된장·간장·쌈장 중에서 나트륨 함량이 가장 높은 건 뭘까? 바로 간장이다. 한국영양학회 학술지인 ‘영양과 건강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4개 장류 가운데 100g당 평균 나트륨 함량(가정식·단체급식·외식 음식)이 가장 높은 것은 간장으로, 5827mg에 달했다. 이어서 ▲된장(4431mg) ▲쌈장(3011mg) ▲고추장 (2402mg) 순으로 확인됐다. 간장의 100g당 나트륨 함량은 고추장의 두 배 이상이다. 특히 가정에서 쓰는 간장(가정식)의 100g당 나트륨 함량이 6649mg으로, 단체급식(5114mg)·외식(5719mg)에서 제공하는 간장보다 월등히 높았다 =========== 된장, 고추장이 젤 염분이 많을줄 알았는데, 간장이 젤 높네요  이건 제가 알고 있는사실과 다른거 같아요 국싱거울때 그래서 간장사용일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고추장·된장·간장 중 ‘나트륨’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커피번샌드위치

다시 700g이 쪘어요 🤣 뺀 수고가 무의미하게 다시 쪘답니다. 급하게 빼니까 급하게 찌기도 하네요😅 급찐급빠가 급빠급찐이 될 수도 있답니다. 다들 조심하세요~  어제는 아침 점심까지는 괜찮았거든요. 근데 수업 마치고 라떼랑 중부시장까지 걸어가서 견과류 3kg 사서 메고 가게 오니까 그때부터 힘이 딸리고 배고프더라고요ㅠㅠ 가게에서 견과류와 간식도 먹고 집에 가서 저녁도 두부샐러드와 통밀식빵1개까지 챙겨먹었는데 이때는 몸이 더 많이 원한 거지 안 차서 결국 견과류 반통까지 먹었으니 찌는 건 당연했답니다. 좀 많이 늘었지만 다시 급빠를 하는 건 무리일것 같아 오늘은 정상 식단으로 먹으려구요.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나에게 맞는 걸 찾아야 할 텐데... 다이어트 한참 잘 될때보다 어느정도 목표치에 가까워진 지금이 1~2키로 빼는 게 더 안 되는 거 같아요 아침에 사과 2개 썰어놓고 사과2쪽 채쳐서 두부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1T 뿌리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두부4개 넣고 견과류 시리얼 햄프씨드 뿌렸어요. 우산 샐러드 맛있게 먹구요. 야채 어느 정도 먹으면 두부도 야채랑 맛있게 먹고 샐러드가 조금 남았을 때 오늘 먹으려고 했던 커피번 반개 갖고 와서 같이 먹었어요. 엄마랑 나랑 빵집순례할 때마다 엄마 지인한테도 빵을 사드렸는데 그분이 어제  빵선물해주셨답니다. 가게에서 엄마랑 이모랑 큰빵 하나 나눠 먹고 오후에 나도 피칸패스츄리 한조각 먹고 대부분은 동생 먹으라고 어제 주고 오늘 아침까지 남아 있는 커피번 한개는 엄마랑 나눠 먹었어요. 샐러드 남은 야채와 토핑을 커피번 반 갈라 듬뿍 넣고 샌드위치해서 먹었답니다. 커피번이 원래 맛있으니  샌드위치 해먹을 생각은 안 했는데 샌드위치를 해도 맛있더라고요. 아침에 너무 잘 먹었답니다. 어머니도 그 커피번 반을 갈라 아침에 만든 콩나물맛살겨자무침을 넣어서 드셨어요. 그것도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도 집에 있는 통밀식빵으로 한번 만들어봐야겠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커피번샌드위치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두부콩나물국🍲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두부콩나물국🍲 어제 저녁에 계란 콩나물 두부 넣고 끓인 콩나물국에 밥 대신 두부 추가해서 아침식사해요. 아침 운동후 추워지니 따뜻하게 식사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두부콩나물국🍲

저녁은 집에서 두부샐러드와 통밀식빵1쪽

엄마랑 라떼랑 같이 퇴근해서 집에 들어왔는데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간단히 정리만 하고 얼른 저녁 챙겨 먹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오이 파프리카 섞고 애사비드레싱 조금 뿌리고 차지키소스와 양배추라페 두부3개 넣고 햄프시드 견과류 시리얼 넣었어요. 사진 찍을 땐 견과류 시리얼를 잊어먹고 사진 찍고 먹었는더 먹다 보니까 없는 걸 알아서 견과류와 시리얼은 나중에 넣었어요  샐러드는 먼저 먹고 두부도 먹은 다음에 야채 조금 남겨서 통밀식빵에 얹혀서 먹었어요 식빵이라 되게 부드럽더라고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집에서 두부샐러드와 통밀식빵1쪽

11/12(화)단백질 두부리또

허허~~~한끼식사로 먹기보다는 간식으로 먹기 딱!!! 좋네요ㅎㅎ두부포로 만든 또띠아~~ 맛은 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2(화)단백질 두부리또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700g이 빠졌어요. 어제 아침 먹고 점심은 아몬드브리즈만 먹어서 이지만 특히 너무 피곤해서 오전 산책하고 마무리하고 4시 반부터는 이불깔고 아예 누워 있었답니다. 어제 엄마가 레몬 3개도 가지고 오셔서 한개만 레몬 즙 내고 레몬제스트까지 준비하고 오이 얇게 썰어 소금에 절인 다음에 차지키소스 만들었어요.  그래서 아침 두부 샐러드에 차지키소스와 양배추 라떼까지 넣어서 맛있는 샐러드 만들었어요.  접시에  야채믹스 배추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파프리카 담고 섞은 다음에 애사비 드레싱 1T 넣고 방울토마토 차지키소스 양배추라페 두부4개 넣고 햄프시드 견과류 시리얼 뿌리면 너무 맛있는 두부샐러드가 됐답니다. 샐러드 만져 먹고 엄마랑 동생은 동생이 어제 시켜 먹은 부대찌개 데워서 아침 먼저 먹었고요. 부대찌개는 치우고 반찬과 데운 잡곡밥으로 아침 마저 먹었어요. 오늘도 맛있게 아침 챙겨 먹었네요 아침 먹고 칼슘제랑 마그네슘까지 완료 아침 챙겨먹고 10:30에 글쓰기 수업도 있어서 라떼랑 일찍 나왔어요. 우리 라떼도 가을에 맞춰서 청으로 입혔는데 오늘은 살짝 덥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야채비빔밥

신선한 채소가 들어있는  야채 비빔밥에 계란후라이가  단백질 보충이 되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야채비빔밥

저녁은 꼬막 비빔밥~

오늘 마트갔다가 삶아진 꼬막 사왔어요^^ 소스까지 같이 들어있어서  비빔밥 만들기 편하더라구요 이것만 먹기 아쉬워서 김치전도 같이 만들었습니다. 모두 맛저되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꼬막 비빔밥~

두부 부침

오늘은 들기름에 살짝  두부부침으로 저녁 먹어요  모두 맛저하세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두부 부침

순두부

얼큰 순두부 맑은 순두부 무얼 더 좋아하세요 전 오늘 매콤한 순두부 먹었어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순두부

월요일 아침 두부샐러드 잡곡밥

300g은 빠졌으나 어저께 예상했던 그림은 아니랍니다. 어제 아침 잘 먹고 점심은 샐러드만 저녁은 아몬드 데이 정도 먹어서 한 500g 정도 뺐으면 하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가게에서 아침일하고 들어와서 점심을 닭가슴살샐러드 잘 먹고도 허전하다고 내 몸이 아우성 쳤나봐요🤣 시리얼 반통에다가 견과류 한 통까지(시리얼은 큰통이라 시리얼 반통이 훨씬 더 양이 많았어요. 견과류통은 좀 작아요) 먹었답니다. 그러니 살이 요것밖에 안 빠졌죠😮‍💨 아니 오히려 찔뻔했어요😅 어제 잘못은 반성하고 오늘 또 새롭게 마음 다잡아서 식단 잘 지키는 나로 돌아가야죠. 아침에 차지키소스를 하려다가 재료도 없어서 준비 시간이 많이 들어서 두부구이만 했어요. 단백질은 매끼니마다 다양하게 먹는 게 좋은데 붉은 고기는 80g이라는 제한도 있어서 닭고기나 두부가 가장 만만하거든요. 시판 닭가슴살이나 두부 한모를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단백질도 챙기고 포만감도 들어서 저는 애용한답니다.  삼식이 챌린지 때문에 두부 샐러드랑 잡곡밥 데워서 반찬은 식판에 조금씩? 빼가지고 아침상 차렸어요. 매번 반찬 그릇에다 먹으니까 내가 짠반찬을 얼마나 먹는지 가름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조그만 식판에다가 오늘 먹을 반찬을 빼서 차려는데 아무래도 음식은 넉넉하게 담는 버릇이 남았는지 밥은 다 먹었었는데 김치가 3~4쪽 남았네요. 물론 다시 반찬통에 넣기는 귀찮아 마저 먹어버렸답니다.ㅎㅎ 이거 어릴 적 버릇인데 저는 식구들 다 먹고도 식탁에서 혼자 남아 식사하는 아이였거든요. 왜냐하면 다른 식구들은 빨리 먹고 일어서고 저만 먹는 속도가 늦기도 했고 반찬이 맛있으면 밥을 더 먹기도 해서 가장 늦게까지 상에 남아 있는 사람은 항상 저였고요. 그래서 설거지도 항상 내몫이었어요. 그땐 내가 먹을 걸 너무 좋아해서 음식을 밝힌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먹어도 탈 나지 않을 만큼 위장이 튼튼해서 그럴 수 있었나봐요. 아버지는 워낙 입이 짧으셨고 엄마와 동생은 잘 먹어도 빨리 먹고 배부름을 조금만 느끼면 기분 나빠하면서 일어나는 타입이었거든요. 그리고 조금만 더 먹으면 소화 못 시켜서 굉장히 힘들어했어요. 그게 오히려 과식을 안 할 수 있었답니다. 근데 저는 배가 불러도 내가 먹고 싶을 때까지 먹고  몇 시간 지나면 소화가 다 되고 약 같은 건 별로 사 먹어본 적이 없으니까요ㅎㅎ 근데 이건 다 어릴 때 젊을 때 얘기랍니다. 나이 들어 한 번씩 위장 탈날 때마다 급격히 소화능력이 떨어지는 걸 저도 느끼거든요. 이제는 과식을 못해요.ㅋㅋㅋㅋㅋ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넣고 섞어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팽이버섯 방울토마토 양배추라페 귤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두부5개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렸어요.   같이 차렸지만 우선 샐러드부터 먹는데 샐러드도 야채,과일부터 먹고 남은 야채와 두부 먹었네요  밥 먹고 나서 칼슘제(+비타민D)랑 마그네슘 챙겨먹어요.  꼭 챙겨 먹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면 혹시 먹었는지 안 먹었는지 헷갈릴 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아침 먹고 우리 라떼까지 아침 먹이고 설거지하고 준비하고 라떼랑 이제 나왔답니다. 이제는 여름철이 아니라서 오전에 나와도 그런대로 괜찮더라고요. 우리 라떼도 청으로 입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월요일 아침 두부샐러드 잡곡밥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3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3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63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3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3기 완주자 명단❤️ 1 블리비 지니비니 ㄱ비비안나 비비드멍 지니어스쩡 간장게 빈이준이맘짱 지니z 강안2502 빠담소리 쫌님 걩이 뽀야옹 찌니아빠 건강하자으니 뽁이마미 채근담345 걷기가좋아 사랑합니다4 초이용 고승 상한상한 최민준엄마 구삥l 새보미할미PNBDN 쵸코파이팅구 기쁨이님 생각없는아이 치노카푸 깜여사 생강꽃 케케케2892 깨개갱 서경용 켈리장 깽별 서나얌 코옹쥐 꼬마꼬마 서해태백산3QUGB 콜라짱짱짱 꿈굽는사람 선재조아 콩콩89 난초777 셰어 티얼그레이 냥냥써브 수경2 파인솔 뇌순이 수국이 파인호랭이 눈소나무 숨은꽃처럼 풀에버 닉네임드 숲마을 프라임12345 달달한일상 슈가블링 피타 달콩님 신자유인 행복돌고래 도나도나도나 싱글퀸 혁혁 동동이고모 씬아 환ᆢ 두부닷 씽씽걸 효오잇 두부바위 아침향 후빠 듀듀링 아하하하ㅋ 훈스맘2 들장미소녀 안녕하세요님 훔훔 등산들맘 알로하영이 힐린 또또숑 알비나2 agnes0117 라미에뜨 앙뚜 Bangee 랜디랜디 앵두정원 bluesea 로앰 야고 cofl 릴리아니 얄티 gamkhj 마이뽕 언제나행복 GUNDDAM 만캐쉬원해요 에네스 Heej 매력부자 연완이맘 hi98 매일다이엍 엽댕2 jeju줌마 매일도전 영진왕빠 jeonghee 멈추지마 왕대박1 k0mmi 무브먼ㅌ 왕대박7 KIMR 뭔소리야 왕비될거야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용용님 moon1535 민성민주맘 우리아들2 rheeon 민채민 웅뚜이 sara0904 바이오맨 워니뚱 sara1298 뱀사골반달곰 은상os silver43 벌곡댁 이명희좋아 smile34037 베베루나 이유주 so2 별사랑지니 자몽한고미 superjob 부산준희 주여니2 vovo2 붐뿜 죽비 wrinkle 붕붕아아 지뉘어수 ymittang 블랑카 지니1024 ysn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3기 😍

11/10(일)두부 티라미수~☺️

한달에 한번 온다는 그날...계속 먹을게 당기네요😆😆 냉동실에 두부티라미수 있어서 하나먹었는데~~맛 괜찮네요~ 225kcal 당은 18g  숟가락으로 퍼보면 두부로 만든 크림이 보이고 속에는 촉촉한 빵이 있어요. 두부맛이 별로 안느껴져요. 식단관리 하는데 단게 먹고싶은분들  추천해 봅니다~~~!!!🤗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11/10(일)두부 티라미수~☺️

비빔밥

비빔밥으로 저녁입니다 맛저하세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비빔밥

맷돌순두부

일반 순두부랑 다른 고소한맛 굳이 양념없이도 충분한맛을 보았어요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맷돌순두부

두부전골.

추워진 날씨에 두부전골. 국물이 시원하다. 보리새우와 콩나물의 시원한 국물

HEREUN님의 프로필 이미지

HEREUN

두부전골.

잘익은 김치와 두부구이 한쌈

며칠전 맛김치 한통 포기김치 한통씩 조금 담아두고 날씨가 추워 포기 김치 한통은 밖에 놔두고 깜빡 잊어서 오늘 열어봤더니... 와~ 날시 덕에 넘 맛나게 익었네요 베이컨 굽고 기름에 두부 구워 함께 싸 먹었는데 끝내주네요 ~^^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잘익은 김치와 두부구이 한쌈

두부김치찌게 점심

김치찌게에 밥한그릇 먹어요 ㅎ  좋아하는 두부가득 덜어 먹어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두부김치찌게 점심

cu편의점 다이어트식품 - 행복한콩 브런치두부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cu편의점에서 전 cj제일제당에서 나온 행복한콩 두부를 꼭 사먹어요 다이어트를 할때면 항상 속이 허전하고 배가 고픈것 같은데 이걸 먹게되면 속이 든든하고  포만감이 들어 자주 먹게되더라구요 칼로리도 185로 높지않아서 배고플때 먹으면 든든하니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맛도 감자,고구마,단호박이 있어 선택해서 먹을수 있어 좋아요

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도

cu편의점 다이어트식품 - 행복한콩 브런치두부

cu다이어트음식-짬뽕순두부국밥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날씨가 쌀쌀해지면 따끈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생각나죠. 다이어트 중에도 한끼는 든든히 밥을 먹어야 하기에 짬뽕 순두부국밥을 추천합니다. 순두부는 물론 야채로 버섯도 있구요, 저는 얼큰하게 먹고 싶어서 청량고추를 1개 다져넣었어요

리베라따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베라따

cu다이어트음식-짬뽕순두부국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