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간장계란밥 먹고 🤣🤣
배고파요 ㅎㅎㅎㅎ 후다닥 게란후라이 해서 간장계란밥 먹어봐요~😊 사진도 깜빡해가지고 ㅎㅎ 먹다가 찍었네유~
자스민꽃
얼큰한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일주일중에 제일 몸이 무겁게 느껴지는 월요일이네요 ㅎ 저는 오늘 점심 순두부찌개 먹었어요 집에서는 이런 순두부찌개 맛이 잘 안나더라구요 보글보글 뜨끈하게 얼큰하게 먹으니 좋네요 배불리 먹고 오니 노곤하니 또 졸려요
우리화이팅
스팸 순두부찌개 만드는즁~
카레용 돼지고기 다지고 스팸도 다져서넣고요 끓이는방식은 똑같으니~ 생략 마지만엔 순두부와 스팸 넣고 끝? 아니죠~ 저녁먹기전 계란넣고 밀가루 반죽한거 수제비로 조금 넣어줄꺼예요 가족을위해~^^ ( 전 양배추가 저녁이랍니다)
껌씹는여우
저녁은 열무비빔밥으로 간단히 해결했어요
열무김치에 오이무침 올리고 계란후라이 하나씩 고추장에 참기름 두르고 간단하게 열무비빔밥해서 저녁 먹었어요
러브복동
CU 다이어트 음식으로 간장치킨맛 프로틴칩 추천해요.
CU 간장치킨맛 프로틴칩은 다이어트 중에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CU 간장치킨맛 프로틴칩은 닭가슴살이 함유되어 있어 단백질이 7.9g 들어있어요. 그리고 저당 스낵이라 당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고요. 특히 튀기지 않은 non-fried 칩이라서 다이어트와 건강에 정말 좋지요. 맛은 짭짤하고 간장치킨향이 확 나서 뭔가 자극적인 느낌을 만족시켜주는 칩이에요. 식감도 좋고 맛있는데 여러 모로 다이어트와 건강에 신경 쓴 식품이라 다이어트 중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멍청이2
저녁은 순두부❤️😊
크 ~저녁은 제가 엄청 좋아하눈 순두부찌개 끓여봐용~😋 김치도 조금 넣었는데 맵칼하니 맛나겠어용 ^^
자스민꽃
11/2(토)점심:3대째 손두부:청국장👍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런 날씨가 저는 참 좋네요~~ 오전에 일이 있어서 남편과 나갔다가 근처 맛집 이라고 간 손두부집~~ 들어서는 순간 청국장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나서 청국장과 순두부찌개 주문했어요~~^^ 입이 짧은 남편 밥 한공기 반을 먹었어요🤭🤭 후식으로 마시라며 콩물도 주네요~
냥식집사
순두부 찌개
순두부 찌개 먹고 싶어서 호박 감자 느타리버섯 넣고 만들어 맛나게 먹었어요
워니s
돼지고기 애호박 고추장 찌개네요
비가 오니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 재료준비;두부 감자 양파 애호박 대파 청양고추 돼지고기 🥘만들기; ㅡ전지 소금 쌀짝 넣어 볶기 ㅡ마늘 생강 고춧가루 넣어 고추기름 만들기 ㅡ대파 청양고추 넣고 볶기 ㅡ고추장넣고 간장과 멸치액젓 넣어 간하기 ㅡ새우젓 넣고 멸치 다시마 육수 붓기 ㅡ애호박 감자 양파 넣고 꿇이기 ㅡ두부 넣어 꿇이기 감자 으깨어 빨간 국물에 밥 말아 먹으니 얼큰한 맛이 더해져서 비 오는 날 저녁에 딱이네요.
정수기지안맘
아침, 계란찜 두부
아침, 계란찜 두부 채소찜 잡곡밥 조금! 부담없는 음식을 적당량 먹기! 잘 신청 중이에요 👍
더달달
10/31(목)두부드레싱 샐러드~🥗
오늘도 한끼는 샐러드로~ 생고구마/시나노사과 반개/양배추 드레싱은 두부/올리브오일/레몬즙/땅콩버터같이 갈아주면 끝!! 드레싱이 고소하고 포만감 가득하니 맛있네요~♡
냥식집사
10/31(목)두부 얼려보셨나요?
두부를 얼리니까 이런모습이네요🫢 두부 효능은 말해뭐해요~~완젼좋죠!! 근데 얼린두부 효능도 좋더라구요~~ 두부를 얼리면 두부 안에 있던 단백질이 서로 밀착되고 그로 인해서 구멍이 뽕뽕 뚫리며 쫄깃쫄깃한 식감이 든다고 하네요. <완젼 꽝꽝 얼었을때!!> <물을 부어서 해동 시켰을 때!!> ♡얼린두부 효능♡ 🔸️단백질 흡수율 증가 : 얼린두부는 물기가 빠져 단백질 밀도가 높아지면서,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게 합니다. 🔸️포만감 증가 : 쫄깃한 식감 덕분에 씹는시간이 늘고, 포만감이 오래갑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네요. 🔸️지방섭취 감소 : 얼린 두부로 요리를 할 경우 기름을 덜 흡수해 상대적으로 지방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저장성 향상 : 오래 보관할 수 있고 필요할 때 쉽게 꺼내쓸 수 있습니다.
냥식집사
공복 운동후 식사 🥚팽이버섯순두부계란찜
공복 운동후 식사 🥚팽이버섯순두부계란찜 식감 좋고 맛있는 팽이버섯 반봉이랑 순두부 반봉 계란 2개 🐤 병아리콩 올려서 전자레인지로 익혔어요. 따끈하게 단백질 섭취 했어요.
레몬그린
꼬막비빔밥
제철인 꼬막 사서 부추,,깻잎,배,단감,에 간장양념 해서 맛나게 먹었네요
쉬리107
수요일 아침 두부샐러드와 미주라토스트
다시 500g 빠져서 그제 몸무게로 돌아갔답니다. 어제는 3끼 다 먹었는데 아침은 평소 건강식으로 챙겨 먹고 점심은 밖에서 치즈토마토바게트 사 먹고 저녁은 배가 고파서 4시에서 5시 사이에 우리가게에서 미니 닭가슴살샐러드와 과일을 먹었어요. 이 정도만 먹으면 조금씩이라도 빠질 텐데 매번 이렇게 먹는게 쉽지가 않네요. 조금만 메뉴가 달라지거나 양이나 시간 차이만으로도 칼로리로 왔다갔다 하니 말이에요. 건강하게 알맞게 먹으면서 포만감 있으면서 3끼 다 챙겨 먹는 게 가장 어렵답니다. 어제는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오늘도 아침은 잘 챙겨 먹어야 되는데 오늘은 9시 반에 자비명상수업이 있어서 9시까지는 나가야 되니까 시간이 좀 빠듯해서 샐러드하고 미주라토스트만 차렸어요. 그래도 처음엔 미주라 하나 뺐는데 하나 더해서 미주라토스트 2개 먹었네요. 아침에 두부도 올리브오일에 구워서 샐러드에 넣으러 식혀 놓고 오이2개도 썰어놨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양배추 배추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넣고 방울토마토 사과 포도도 넣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한스쿱과 두부 얹고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와인식초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그릭요거트를 어제 만들기 시작한거라 덜 꾸덕했어요. 그릭 요거트 만드는 기구에 놔두고 2~3일은 있어야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되지만 맛은 크리미해서 이쪽이 좋아요. 오늘은 요거트와 평소 그릭요거트에 중간 정도였답니다. 우선 샐러드 맛있게 먹고 그릭 요거트를 많이 남기고 야채랑 토핑이랑 고르게 비벼서 미주라에 얹어 먹었어요. 오늘따라 크리미한 그릭 요거트와 야채를 올리니까 미주라가 훨씬 더 맛있더라고요. 식감이 마요네즈 버물린 샐러드였어요. 또 내가 그릭요거트에 알룰로스도 넣어서 달콤한 맛도 느껴져서 신맛을 많이 잡아서 오늘따라 더 맛있었답니다. 미주라 하나 더 가져와서 샐러드 잔뜩 올려 만들었더니 어머니가 옆에서 보시고 나도 먹겠다고 해서 그거는 어머니 드리고 하나 더 갖고 와가지고 이번에는 남은 샐러드가 별로 없어서 조금만 얹어 먹었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내가 옆에서 먹으라고 말할 때는 안 먹더니 먹으라고 막상 눈앞에 새로 만드니까 맛있어 보였나 봐요. 어머니가 내 건강식 샐러드나 토스트를 그렇게 맛있다는 하는 편이 아닌데 그나마 오늘것은 맛있게 보였나 봐요😁 오늘 새벽에 마음 챙김 할 때 우리 라떼는 완전히 쿨쿨 잤답니다. 깨지도 않았어요. 이제 마음 챙길 끝나서 홈트해야 되니까 라떼 엄마방으로 보내야 했거든요. 안쓰러운 마음을 사진 찍었지만 엄마방 돌침대 가서 잘 거니까 움직이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더 좋은 데로 자러 간답니다 ㅋㅋㅋㅋㅋ
성실한라떼누나
두부 야채전~
두부 야채전 부쳐서 맛있게 먹었네요 저녁 맛나게 드셨나요?? 즐저되세요~~
제벌
두부부침
두부부침했어요. 제일 쉽고 편해서요 고소하게 양념장에 찍어 먹어요
마음그릇
새싹 나물비빔밥 한 그릇으로
점심은 새싹 나물비빔밥 한 그릇으로 하네요. 톡 쏘는 맛과 향이 매력적인 무싹이 비타민이 풍부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부종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명한 밀씩은 지방세포를 줄이고 체내 지방합성을 억제하는 효능이 있어요. 영양 비빔밥으로 한 그릇 뚝딱 비우고 에너지 충전합니다.
정수기지안맘
비빔밥
있는거 털어 넣어 비빔밥 해 먹었어요 계란후라이도 추가 비빔밥은 늘 맛나요
애플짱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2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85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2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2기 완주자 명단❤️ 1 빈이준이맘짱 최민준엄마 ㄱ비비안나 빌빌이 쵸코파이팅구 간장게 빠담소리 치노카푸 강안2502 뽀야옹 치킨먹자고 걩이 뽁이마미 케케케2892 건강하자으니 사랑합니다4 켈리장 걷기가좋아 상한상한 코옹쥐 고승 새보미할미PNBDN 콜라짱짱짱 공양미 생각없는아이 콩나무 구라72 생강꽃 콩콩89 구름속하늘 서경용 투호 구삥l 서나얌 티얼그레이 그리얌 서해태백산3QUGB 파인솔 기쁨이님 선재조아 파인호랭이 김또맘 셰어 푸릉푸릉이 깜여사 수경2 풀에버 깨개갱 수국이 프라임12345 깽별 숨은꽃처럼 피타 꼬마꼬마 슈롭 핑코스모스 꿈굽는사람 신나게살자고 한소래미 날씬캔디아줌마 써니ㅋㅋ 행복돌고래 낮밤1 씬아 헤에미니 냥냥써브 씽씽걸 혁혁 눈소나무 아침향 호호수기 뉴열린 아하하하ㅋ 홍길이 닉네임드 안녕하세요님 환ᆢ 달달한일상 알로하영이 후빠 달콩님 알비나2 훈스맘2 도나도나도나 앵두정원 훔훔 동동이고모 얄티 흑설향 두부닷 어트지니요 agnes0117 두부바위 언제나행복 Bangee 들장미소녀 에네스 bluesea 딸기초코 여울햇살 cka 또또숑 연완이맘 cofl 띵굴이 엽댕2 gamkhj 라미에뜨 영진왕빠 GUNDDAM 랜디랜디 왕관쓴토끼 haass 레드12 왕대박1 Heej 로앰 왕대박7 hi98 마고할미 왕비될거야 HL 매력부자 용용님 jeju줌마 매일다이엍 우리아들2 jeonghee 매일도전 우화맘 k0mmi 멈추지마 웅뚜이 KIMR 뭔소리야 워니뚱 KKK용식이22 미니미썬가드 으라라라챠 moon1535 민성민주맘 은상os Pooh0153 민채민 은유랑 rheeon 밍키199 은향이 sara0904 바다속고양이 이명희좋아 sara1298 밤낮 이유주 silver43 뱀사골반달곰 재털이 smile34037 벌곡댁 주여니2 so2 베베루나 지뉘어수 superjob 별사랑천사 지니1024 systle10 부산준희 지니어스쩡 vovo2 붐뿜 지니업트 wrinkle 붕붕아아 지니z ymittang 블랑카 쫌님 ysn 블리비 채근담345 zntkskzlzy 비비드멍 초이용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얼큰 두부 지짐
두부 살짝 구운 후 양파 넣고 얼큰하게 양념 넣고 지졌어요 된장 풀어 구수하게 우거지 넣고 육계장 끓이구요 호박 새우젓 넣고 볶아냈구요 김치 낙지젓갈 계란후라이 랑~~ 오늘의 저녁상
목표사십구
간식은 두부도넛 ~💕
애들이랑 간식으로 먹을려구 두부도넛 꺼냈어용 💗 컬리에서 종종 시키는데 ~ 두부가 들어있다고 하지만 그냥 도넛이랑 맛도 똑같고 덜달아서 좋더라구요^^*
자스민꽃
점심은 더덕육회비빔밥
육회비빔밥에 생더덕과 잣이 씹혀서 고소하고 달큰한 육회비빔밥이었어요 사장님 내외분이 엄청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주안맘0413
두부부침
찌게 하고 나서 애매 하게 남아서 계란물에 묻혀서 구워서 먹었어요 ㅎ 저는 계란물에 묻힌 두부 좋아해서 종종 이렇게 해서 먹어요
로블ㅎ
순두부 찌게
팟타이는 주말에 해먹고 저녁에 순두부 찌게 끓여 먹었어요 다담 순두부 찌게 양념으로 끓여서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로블ㅎ
두부두루치기
대전역 근처 별난집 이란 곳인데~ 두부두루치기 맛있게 먹었어요
불곡산
생 와사비와 두부에도 어울려요
데친두부.구운두부.볶은두부에도 다어울려요 맨 두부만 먹기 지겨울때나 매콤하거나 매운거등등 먹고플때 생와사비와 함께먹음 식욕도 잡아주고 칼로리도 지켜두고 입터짐 방지도 잡아줘요 두부 먹다보니 마지막에 사진찍었어요
껌씹는여우
[실전🍴]식사 순서와 혈당 관리
안녕하세요 지니어트 회원 여러분 ✨👍🩷 이번 시간에는 어렵지 않지만 중요한 혈당 관리를 위한 식사 팁을 알려드릴게요. 🤓 바로, 식사 순서입니다. 🔍 식사 순서가 혈당 수치에 큰 영향을 준다고요? 혈당은 운동이나 식사 등에 의해 매번 달라지는데요. 혈당 관리를 위해서는 무엇을 먹느냐가 가장 중요하지만 어떻게 먹느냐도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우리 몸은 식사 순서, 음식을 먹는 순서에 따라 혈당 반응이 다르게 나타난다고 해요. ㅡ 누구를 막론하고 식사를 하고 나면 혈당은 오르는데요. 당뇨병 환자이거나 혈당 조절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정상인보다 식후 혈당 상승이 크고 급격하게 일어납니다. 식사 후 혈당이 급격히 치솟았다가 다시 떨어지는 ‘혈당 스파이크’가 발생하기도 해요. 우리 몸에 혈당 변동 폭이 큰 혈당 스파이크가 자주 발생하면 포도당을 조절하는 인슐린 기능에 문제가 생기고, 오래 지속되면 비만, 고혈압과 같은 대사증후군 발병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 당뇨병 환자는 췌장의 기능이 더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해요. 뿐만 아니라 혈당 스파이크로 인해 발생하는 일시적 저혈당은 심한 감정 기복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해요. 때문에 식후 혈당을 조절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음식을 먹는 식사 순서만 바꿔도 식후 혈당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여러 연구를 통해 과학적으로 그 효과가 입증되었고, 식사 순서가 '혈당 관리'와 '포만감 촉진'에 큰 도움을 준다는 것이 그 핵심입니다. 🔴 식이섬유를 먼저 섭취하고 이후 단백질‧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한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열량을 더 적게 섭취하고 지방이 많거나 튀긴 음식에 대한 유혹도 덜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 미국 코넬대학교 연구진 발표 논문 中 🟡 음식의 먹는 순서가 혈당과 호르몬 수치에 놀라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밝혀냈다. 비만 및 대사질환 환자에게 해당 방법을 권장한다. 📝 이탈리아 피사대학교 연구진 발표 논문 中, 2019년 국제학술지 『내분비학 프론티어』 수록 🟣 2년 동안 식사 시 채소를 먼저 섭취한 제2형 당뇨병 환자는 대조군보다 혈당 조절이 크게 개선됐다. 밥보다 채소를 먼저 먹을 경우 혈당과 인슐린 분비를 감소시킨다. 📝2010년 일본 오사카 부립대학교 연구진 발표 논문 中 이렇게 과학적으로 증명된 혈당을 낮추는 식사 순서는 아래 1️⃣-2️⃣-3️⃣ 순서대로 먹는 것입니다. 1️⃣식이섬유 채소, 과일, 해조류, 버섯류 식이섬유는 소화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먼저 먹으면 혈당이 급격히 올라가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2️⃣단백질 육류, 생선, 콩류, 두부 일찍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줘 전체적인 식사량도 줄일 수 있다. 3️⃣탄수화물 전분성 채소, 밥, 빵, 면 전체 식사량에서 정제 탄수화물(밥,빵,면) 섭취를 줄일 수 있다. ㅡ 이렇게 식사 순서를 바꾸는 방법은 혈당을 많이 올리는 탄수화물을 과잉 섭취하는 것을 방지해줘서 혈당이 덜 가파르게 오를 수 있도록 그 속도를 조절해주게 됩니다. 또, 전체 식사량을 조절해 과식을 방지해주기도 해요. ✔️ '거꾸로 식사법'으로도 잘 알려졌는데요. 실천할 때 유의할 점은 모든 재료가 섞여서 한 번에 섭취하는 볶음밥·비빔밥·덮밥류 음식은 피하는 게 좋고, 제대로 효과를 보려면 식사를 천천히 해야 합니다. 포만감을 느끼고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 렙틴은 식사를 시작하고 20분 정도 지나야 분비되므로 식이섬유를 보충해 줄 채소 먹는 시간을 늘리고, 전체 식사 시간은 20분을 넘겨야 좋습니다.
geniet
아점으로 두부계란볶음
냉장고에 묵혀있던 유통기간 지난 두부 발견. 두부계란볶음으로 아점 해결했네요
파인호랭이
한 모 너무 많은데… 남은 두부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는 '꿀팁'
한 모 너무 많은데… 남은 두부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하는 '꿀팁' 한희준 기자 님의 스토리 단백질이 풍부하게 든 식재료, 두부. 어떤 두부가 신선한 건지, 요리하다 남은 두부는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 등 두부 관련 소소한 궁금증을 해소해본다. 먼저 두부는 표면이 매끄럽고, 모서리 부분이 부서지지 않은 것이 좋다. 두부를 담가놓는 간수 역시 차고 깨끗해야 신선한 두부다. 간수의 색깔이 뿌옇고 거품이 있거나 흔들었을 때 탁한 것은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신선한 두부라면 물에만 몇 번 헹구는 것으로 쉽게 두부 특유의 비린내를 없앨 수 있다. 산 지 며칠 지나 개봉했다면,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한 번 데치면 냄새가 사라진다. 쉰내가 나는 것은 상한 것이므로 버려야 한다. 요리하고 남은 두부는 밀폐용기에 담고, 깨끗한 수돗물을 가득 채운 뒤 소금을 약간 뿌려 뚜껑을 덮어 보관하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만약 오랫동안 먹을 계획이 없다면 남은 두부를 으깨서 최대한 물기를 짜내고 랩에 싸서 냉동실에 보관하는 것도 좋다. 냉동한 두부는 실온에서 해동시켜 만두소나 나물 무칠 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부침두부와 찌개두부는 수분 함량이 다르다. 부침두부는 부침, 조림, 튀김을 할 때 주로 사용되며 질감이 단단하고 탄탄해서 쉽게 부스러지지 않는다. 찌개두부는 질감이 부드러워 쉽게 부서진다. 금방 익기 때문에 찌개나 전골이 다 완성되기 직전에 넣고 한소끔 끓이면 된다. =========== 저도 이렇게 사용하는데 훨씬 좋아요 좀두면 위에가 맨질맨질하잖아요. 소금넣고 물넣고 보관하면 신선도가 오래가네요
뽀봉
목요일 아침 두부샐러드+미주라토스트
200g 빠졌어요. 유의미하진 않아도 빠졌다는 거에 의미를 둡니다. 이렇게만 쭉쭉 빠지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제처럼만 먹으면 좋은데... 근데 오늘 오늘도 7시쯤 나가야 돼서 아침에 얼른 준비한다고 했지만 홈트3개 하고 자비 명상하고 감정 일기 쓰고 나오니까 벌써 6시 다 됐더라고요. 샐러드 먹으려니 6시 반이고요. 그래서 밥까지 차려먹을 시간까지는 없었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깔고 당근 오이 사과 1쪽 귤 한개 포도 넣고 양배추라페 차지키소스 올리고 두부와 탕수육고기3점(어제 동생이 저녁에 시켜 먹고 남은거예요. 튀김 옷은 벗겼답니다) 넣고 찰옥수수 스프링치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고 키위드레싱으로 마무리했어요. 샐러드 먹는데 아무래도 밥차려먹을 시간은 안되서 미주라 토스트 1개 뺐어요. 먼저 야채 먹고 과일도 먹고 단백질도 먹고 탄수화물로 미주라 토스트까지 먹었네요. 미주라 토스트 먹을 때는 차지키소스하고 버물러진 내 샐러드를 위해 얹혀 먹으면 맛있어요. 토핑들도 같이 씹으면 훨씬 더 씹는맛에 다채로움이 더해진답니다. 오늘 마음 챙김할때 라떼에요 역시 귀여운 라떼~~ 근데 눈꼽이 하나 떼어줄라다가 누나를 앙😡 하네요. 하긴 자는데 눈곱 더럽고라고 떼어주면 사람이라도 기분 나쁘긴 하겠죠.
성실한라떼누나
비빔밥
점심으로 간단하게 비빔밥 먹어요 집에 있는 두세 가지 나물 넣고 비벼 먹으니 맛있네요
감사하며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