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간장 비빔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두부 간장 비빔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냉털 두부피자🍕
오늘도 냉털~~ㅎㅎ 냉동실에 곡물식빵 냉장실에 두부가 있길래 만들어본 피자~~ 저당 토마토 케찹 식빵에 바르고 두부 올리고 버터, 모차렐라 치즈 뿌려주면 끝! 간단하지만 든든한 한끼로 좋아요~~^^♡
냥식집사
비빔밥
남은 열무넣고 쓱쓱 비벼서 비빔밥 먹었어요 계란도 추가~
애플짱
두부의 변신은 무죄🪄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두부요리 BEST 7 대공개😚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은 적으며 포만감을 줘 다이어트 시 빠질 수 없는 두.부! 지니어터가 자주 먹는 다양한 두부 활용 레시피를 모으고 모았어요. 자 그럼 두부의 다양한 변신을 함께 살펴볼까요~?😍 두부 활용 다이어트 레시피 BEST 7 ------------------------------- 1️⃣두부깐풍기 @러브복동 일반적으로 깐풍기 만들 때 사용하는 새우나 닭고기 대신 두부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두부깐풍기! 저렴한 두부로 고기 못지 않은 쫄깃쫄깃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어 너무 맛있어요~ 👉🏻원문보기👈🏻 다이어트두부요리: 두부깐풍기 2️⃣두부&채소 가득 유부말이 @선물같은하루 유부초밥 엄청 좋아하는데 밥넣고 하면 칼로리 어마무시 한 거 다들 아시죠?🥹 그래서 주로 밥 대신 두부 으깨서 만드는데 그건 또 사실 맛이 별로... 제취향엔 불호ㅠㅠ 그래서 아삭아삭 한 식감은 채소로 살리고 단백질과 영양은 두부로 채운 유부말이를 자주 만들어요 :) 너무 맛있고 든든하니 포만감도 좋아서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합니다👍 👉🏻원문보기👈🏻 💚[다이어트 두부요리] 밥 대신 두부&채소 가아득~ 유부말이!!💚 3️⃣두부팽이버섯부침 @우곰이 제가 찐으로 정말 좋아하는 식단이에요~! 노릇하게 익은 부두위에 팽이버섯 조린걸 올린 음식으로 정말 환상적이게 맛있어요ㅠㅠ 👉🏻원문보기👈🏻 두부팽이버섯부침 하나면 다이어트 두부요리 끝! 4️⃣빵없는 두부 샌드위치 @제벌 🫡제가 빵없는 두부 샌드위치를 만들게 된건 평소에도 두부요리를 많이 하고 좋아하는데 좀더 건강하고 한끼 든든한 식사로 챙기고 도시락으로도 싸갈수 있는 두부 요리가 뭐가 있을까??생각하다가 빵없는 두부 샌드위치를 만들었네요~ 소스는 따로 하지 않아도 당근라페가 상큼하니 소스 역할을 충~~분히 해줍니다~ 👉🏻원문보기👈🏻다이어트 두부요리♡~빵없는 두부 샌드위치~♡ 5️⃣두부밥 @지니5317462 준비물도 간단하고 재료가 많이 필요하지 않아요. 두부 대비 밥이 많이 안 들어가기 때문에 단백질도 풍부하고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좋아요. 무엇보다 다이어트 건강하게 하는 게 중요하잖아요?! 👉🏻원문보기👈🏻 간단하고 영양만점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밥입니다🥰🥰 6️⃣두부과자 @치노카푸 다이어트를 할 때 정말 과자 생각이 절실할 정도로 났었는데요, 그럴 때 도움을 주었던 게 바로 이 '두부과자'입니다^^ 간단하면서도 맛도 좋아서 지금도 가끔 과자가 생각나면 해먹고 있답니다. 아주 간단하니까 적극추천 드리는 레시피에요!! 👉🏻원문보기👈🏻 다이어트 두부요리) 간편한 두부과자 간식 7️⃣두부밥 도리아 @코코유키 요거요거 정말 맛있답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레스토랑 분위기 낼 수 있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시기에는 탄수화물을 줄이게 되잖아요~ 밥으로만 하는 것 보다 단백질 가득한 두부를 반반 넣어서 만들면 어떨까 해서 생각한 레시피예요^^ 두부가 포만감도 좋고 영양면에서도 좋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돼요~~ 👉🏻원문보기👈🏻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밥 도리아 - 정성스러운 레시피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다이어트소스추천 --꽃게어간장샐러드 소스 랑 반찬용으로 조아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를 하면서 저염식을 먹어야 겟다고 다짐한건 건강이 안좋아지면서에요 그러면서 식습관을 개선하려고 먹던 , 조미료를 저염식으로 개선을 햇는데, 그러면서 산게 꽃게어간장 이에요 저는 간장으로 샐러드 드레싱을 직접 만들어 먹는데 마냥 소금기를 안먹을수는 없어서 이제품이 다이어터 들이 많이 사는 저염간장 이라 하길래 사서 간단하고 조림 반찬 부터 샐러드 드레싱 등에 활용햇어요 그냥 간장은 짠데 이제품은 저염이면서 감칠맛이 나서 좋더라구요 ^^
쪽쭈리
간장베이스 오삼
고추장 강할거 같아서 간장 베이스에 고추기름 만들어 오삼불고기~ 상추에 싸먹었어요
목표사십구
[당첨자 발표]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5기 ☺️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15기 완주를 축하합니다. 🎉 총 171명의 지니어터가 완주 성공! 쉽지 않은 혈당 관리 하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지니어트와 함께 보람찬 7일이 되셨길 바랍니다. 🤗 #혈기챌15기 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신 모든 분들께 지니어트 쿠폰상점과 헬시딜에서 사용 가능한 G포인트 1,000P를 드릴게요,🎁 🍯꿀TIP PC에서 Ctrl + F 를 누른 후, 닉네임을 검색하면 더 빠르게 당첨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꼭 오른쪽 끝까지 넘겨 확인 부탁드려요~ ⚠️챌린지 기간 내 7개의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분은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셨으며, 당첨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 ❤️혈기챌 15기 완주자 명단❤️ 1 벌곡댁 지니5250786 ㄱ비비안나 베베루나 지니비니 간장게 별사랑지니 지니어스쩡 강미미 부산준희 지니z 걩이 블랑카 쫌님 건강하자으니 블리비 찌니아빠 건강한푸동엄마 빈이준이맘짱 채근담345 걷기가좋아 빠담소리 초이용 고승 뽀봉 최민준엄마 구라72 뽀야옹 쵸코파이팅구 구름속하늘 뽁이마미 치노카푸 구삥l 사랑합니다4 치킨먹자고 기쁨이님 상한상한 카타리나60 깜여사 새보미할미PNBDN 케케케2892 깨개갱 생강꽃 켈리장 깽별 서경용 코옹쥐 꼬마꼬마 서나얌 콩콩89 꿈굽는사람 서해태백산3QUGB 티얼그레이 냥냥써브 선만보 파랑이맘 뇌순이 선재조아 파인솔 눈소나무 셰어 파인호랭이 닉네임드 수국이 프라임12345 다크루시퍼라피엘 숨은꽃처럼 피타 달나라토끼55 숲마을 핑크한울이 달달한일상 슈가블링 한소래미 달콩님 슈롭 행복돌고래 도나도나도나 신나게살자고 혁혁 동동이고모 신자유인 호호수기 두부닷 싱글퀸 환ᆢ 두부바위 씬아 황펭 들장미소녀 씽씽걸 후빠 등산들맘 아침향 훈스맘2 딸기초코 아하하하ㅋ 훔훔 딸기초코몽 안녕하세요님 agnes0117 또또숑 알로하영이 Bangee 라게타C 알비나2 bluesea 라미에뜨 앙뚜 cofl 랜디랜디 야고 dyrn 레드12 얄티 freeday 로앰 에네스 gamkhj 마고할미 연완이맘 GUNDDAM 매력부자 엽댕2 Hee15 매일다이엍 영진왕빠 Heej 매일도전 왕대박1 hi98 멈추지마 왕대박7 jeju줌마 모여 왕비될거야 jeonghee 몽이04 용용님 KKK용식이22 무브먼ㅌ 우리아들2 rheeon 뭔소리야 워니뚱 sara0904 미니미썬가드 은유랑 sara1298 미수기왕짱 이명희좋아 silver43 민성민주맘 이유주 so2 민채민 자몽한고미 wrinkle 밍키199 재털이 ymittang 바다속고양이 주여니2 ysn 바이오맨 죽비 ZGMF 뱀사골반달곰 지니1024 zntkskzlzy 지니어트 챌린지에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챌린지로 찾아뵙겠습니다💖
geniet
아침은 두부,고기샐러드와 미역국 한상
400g이 쪘어요😆 사실 왜 쪘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제 점심을 고등어 조림을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그런지 간식이 생각보다는 많아서 그런지... 그치만 지금처럼 바쁠 때는 아직 500이하니까 그냥 넘어갑니다 어머니가 어제 오늘 아침 미역국이 먹고 싶다 하셔서 나오자말자 쌀밥 1인분만하고 소고기미역국 만들었답니다. 내일은 내 생일인데 겸사겸사 되겠네요😅 나는 두부돼지고기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체썬배추 당근 파프리카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저당키위드레싱1T 더하고 방울토마토 귤2 양배추라페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두부4개와 돼지고기3점(2~3일전 엄마와 동생이 돈가스 시켜 먹고 고기가 제법 많이 남아 냉장고에 넣어 놓은건데 튀김옷 벗겨내고 잘게 채 썰어서)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까지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돈가스 남은건 동생이나 엄마가 잘 안 먹어서 결국은 내가 샐러드에 넣어 먹는 편이 그나마 활용도가 높을 거예요. 나 샐러드 먹는 동안 엄마 나오셔서 미역국과 밥 차려 드렸는데 밥은 조금만 드렸거든요. 그럼에도 안 들어간다면서 그나마 그것도 한숟가락만 덜어서 미역국에 말아 드셨어요. 미역국은 큰한그릇 드셨구요. 나도 되도록이면 미역만 건져낸 미역국과 잡곡밥 데워서 김치랑 밥상까지 차려서 먹었네요. 소고기 듬뿍 넣은 미역국이라 쇠고기도 제법 있었는데 미역은 내가 먹고 소고기는 라떼 사료랑 같이 아침으로 줬답니다. 밥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는데 오늘은 사지를 안 찍었네요. 아침 빨리 먹고 치우고 엄마랑 9시까지 병원 가려고 정신이 없긴 했거든요.
성실한라떼누나
아침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4쪽
200g이 따졌어요. 이 정도면 크게 왔다 갔다 한 건 아니지만 빠진 거에 의의를 두고 기분 좋게 아침준비했답니다. 그렇지만 기상을 늦게 했는데 오전근무도 해야 해서 시간 여유가 너무 없었어요. 그래도 야채가 너무 없어서 파프리카하고 당근만 채썰고 사과랑 방울토마토 씻었어요.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랑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입니다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바나나반개를 섞고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 귤 두부5개 올리고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는 중앙에 배치했네요.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 마무리했어요 처음에 호밀빵은 5쪽을 준비했는데 좀 작은 사이즈의 호밀빵 3개는 저렇게 만들어서 엄마 드리고 나는 큰 거 2개를 먹었답니다. 중앙에 있는 크림 요거트 많이 묻힌 야채랑 과일 그리고 양배추라페를 위에다 얹혀서 견과류도 좀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게 오픈 샌드위치 해먹는 거랍니다. 빵은 사이즈는 크지 않아 손에 저렇게 들고 먹으면 위에 얹힌 야채들이 떨어질 수 있지만 접시 같은걸 대고 먹으면 실내에선 별로 번거롭지 않아요. 오픈 샌드위치로 먹으면 빵을 더 적게 먹고 야채를 더 많이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고요. 엄마한테 3개 드리고 나 2개 먹었는데 그 2개 빵 먹고도 배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남아 있는 호밀빵 2쪽 데워와서 야채들 얹어 먹었네요. 엄마는 야채가 많은 샌드위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릭 요거트를 많이 넣어주고 양배추라페랑 사과 정도 넣었거든요. 내것 처음 2개는 그릭요거트와 야채를 넣는데 두번째 2개는 그릭요거트없이 그냥 야채를 넣었더니 훨씬 잘 떨어지긴 하더라고요. 그런 불편한 빼고는 그냥 샐러드 얹은 호밀빵도 맛있었어요.😁 아침 다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두부 야채전과 새김치
새김치와서 두부야채전과 함께 싸먹었어요 맛나네요 소고기우거지국 오징어젓 콩나물무침
목표사십구
아침 바쁘게 두부샐러드와 호밀빵
700g이 빠져서 61.2kg인데 사실 아침에 몸무게가 조금 왔다 갔다 했는데 그나마 많이 나온 이 몸무게로 했지만 61.5가 맞는것 같기도😅 많이 빠지면 좋지만 많이 빠질 이유가 없기 때문에 400g만 빠지는게 더 그럴듯 합니다🤔 근데 이걸 계속 생각할 여유도 없었어요. 오늘 9시에 나가는 거는 기상했을 때는 까먹고 있었거든요. 빨리 물 먹고 약 먹고 밥 먹고 나갈 준비해야 되서 뭐 다른 여유는 없었네요. 평상시처럼 밥 챙겨 먹을 여유도 없어서 사과만 준비해서 얼른 두부샐러드 만들고 멀티브레인 호밀브레드 2쪽만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아침 차렸어요.이게 먹는 시간이 훨씬 작게 걸리거든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어서 애사비드레싱 1T뿌리고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팽이버섯볶음 두부3개 귤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먼저 샐러드 어느 정도 먹고 두부도 먹고 멀티그레인 호밀브레드(파리 바게트)은 호두,참깨,호밀,귀리 넣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운 곡물 브레드로 집 근처에 빵집이 있어서 사먹기가 편해요. 샐러드 어느정도 먹고 남은 야채와 그릭요거트가 비벼서 빵위에 올려서 먹습니다. 이렇게 2개째 맛있게 먹었네요. 빵 크지 않는데 그것도 썰어서 1쪽은 조금 작은 편이라 배가 차진 않지만 오늘 아침은 바쁘기 때문에 이걸로 아침 마무리합니다 식사 끝내고 칼슘과 마그네슘까지 마져 챙겨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어제 저녁 🍲두부 콩나물국 🍲
어제 저녁 🍲두부 콩나물국 🍲 오전에 콩나물 씻고 무 채썰어고 준비 다 해둔걸 저녁에 끓이기만 해서 먹었어요. 국이지만 싱겁게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레몬그린
초보 주부의 시금치나물,쑥갓나물,무생채 첫 도전🙌
신혼인 초보주부의 나물 삼종세트 도전기 에요. 그동안 복잡하다는 핑계로 한그릇 요리만 주로 도전했는데, 식단 변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나물반찬 시도해봤어요. 첫 시도치고 결과물이 나쁘진 않은데요, 역시 엄마가 해준 그 맛은 아니에요..ㅎㅎ 다들 나물 어떻게 무쳐서 드시는지 꿀팁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무생채 - 아빠가 직접 텃밭에서 키우신 무를 주셔서, 손질하고 고춧가루로 색입힌 뒤 소금, 어간장, 다진마늘, 파, 통깨 넣고 버물버물 했어요! 시금치나물 - 포항초가 맛나다는 얘기를 듣고 샀는데 어휴 손질부터 난관;; 모래가 왜이렇게 많나요ㅠ 손질하면서 엄마 생각이 났어요,, 엄마가 자주 해줬던건데 다 쉽게 되는게 아니였구나 싶은..! 소금, 어간장, 깨, 참기름, 다진마늘 넣고 무쳤는데 다음엔 어간장을 뺄까 해요,, 뭔가 쿰쿰한 맛이 두드러져서 조금 별로라서요. 쑥갓나물 - 쑥갓 30% 세일하길래 덜컥 집어온.. 제가 쑥갓나물을 참 좋아하거든요! 쑥갓은 데쳐서 소금, 들기름, 다진마늘, 깨만 넣고 버무렸어요. 비쥬얼 공개🙌🙌 셋중에 무생채 - 쑥갓 - 시금치 순으로 맛나네용 시금치 좋은거 산거라 젤 맛날 줄 알았는데,, 똥손의 비애🥲 점심으로 만든 나물들이랑, 무생채에 계란후라이, 참기름 넣고 무생채 비빔밥 해서 김에 싸 먹었어요 ,, 짱맛도리~~~~ 그럼 초보 주부의 도전기 이만🍀
햄찍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400g이 쪘어요. 어제 점심을 반반 불고기 잘 사먹고 왔는데 계속 허전하고 궁금해서 뭘 계속 먹었었거든요. 가지고 다니는 견과류, 말린고구마 그리고 요거트볼도 만들어 먹고 방울토마토까지 먹었어요. 2시 때라 간식으로 쳤는데 그러곤 안 먹어서 그게 저녁이 됐답니다. 그래도 쪘네요 뭐 이것저것 많이 먹었나 보네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팽이버섯볶음 섞고(이때 원래 드레싱 넣어야 되는데 제가 까먹었나 봐요. 드레싱은 안 넣는데 맛은 있었어요) 방울토마토 브로콜리 귤 양배추라페 두부3개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중앙에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샐러드 먼저 맛있게 먹고 잡곡밥 반그릇로 데워서 참지캔 하나 기름 빼서 배추랑 싸먹게 같이 차렸네요. 파채와 배추김치 무김치 고추지무침에 멸치볶음까지 차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참치는 한캔 다 먹었어요. 오늘 배추김치는 막 한 김장김치라 진짜 맛있게 먹었네요. 밥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 먹고 마지막 감기약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운동후 식사 🍛천사채와 두부 카레덮밥
공복 운동후 식사 🍛천사채와 두부 카레덮밥 즉석 아침 카레 요리 🧑🍳 고기는 닭안심으로 조금 넣고 양파 당근 양배추 3종 야채 있는데로 넣었어요. 밥대신에 천사채면과 데친 두부 들어갔어요. 삶은 계란도 1개 넣어서 카레에 볶은 천사채면 먼저 먹고 두부랑 카레 비벼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
다이어트 소스 추천 - 바디아타코씨즈닝소스
전 소스를 듬뿍듬뿍 찍어 먹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아요. 재료로 된 메인 그 자체를 즐기는 편이예요. 고기는 소금이나 와사비, 젓갈에 살짝 찍어 먹고, 탕수육도 찍먹으로 탕수육 소스 약간이랑 식초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요. 그래서 냉장고에는 소스류가 그닥 없답니다. 얼마전에 구독하는 분의 sns에서 멕시코의 맛을 느끼게 해 주는 씨즈닝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유명한 제품이더라구요. 지금도 먹고 있는 그 제품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소스 추천 바디아 타코 씨즈닝 소스 입니다. 보이시죠? 칼로리 빵! 뚜껑을 따면 뭔,, 완전 라면스프 향이 확 올라와요! 근데 맛은 멕시코의 알록달록한 맛♡ 물에 씨즈닝을 살짝 풀어주구요~ 땅콩가루를 넣어 잘 개어줍니다. 짭쪼롬한 땅버 완성! 이 제품의 최대의 큰 장점은 0칼로리 라는 거! 성분표 확인 하시면 크게 0 이라고 보이시죠~ 소금과 허브 향신료가 섞여 이국적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허브솔트의 허브랑은 아주 달라요. 멕시코 쪽 허브입니다. 맵지는 않구요, 요리에 소금을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요거 하나로도 간이 맞춰집니다. 전 간단하게는 집에서 만든 요플레에도 살짝 섞어 먹고 키위랑 사과, 찐고구마에도 찍어 먹구요, 특히 달걀볶음이나 두부부침, 호박볶음에 뿌려서 요리한답니다. 요즘 호박이 집에 많이 들어와서 계속 호박요리 중입니당. 제가 사과랑 땅버를 함께 먹어오고 있었는데 요즘 땅콩가루를 구입해서 물에 개어서 먹는 재미에 푹 빠졌습니다. 물에 갤 때 요 씨즈닝을 추가하면 짭쪼롬한 맛이 추가됩니다^^ 칼로리가 없어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김강쥐
[당첨자 발표] 내돈내산 다이어트 38회차 🪅다이어트 두부요리 소개🩵
두부를 활용한 다이어트 레시피, 무엇이 있을까? 다양한 레시피가 궁금하다면👀 🔽BEST 게시글 모음🔽 보고가세요😉 *️⃣ 다이어트 두부요리 BEST 7 💎 다이어트두부요리: 두부깐풍기 💚[다이어트 두부요리] 밥 대신 두부&채소 가아득~ 유부말이!!💚 두부팽이버섯부침 하나면 다이어트 두부요리 끝! 다이어트 두부요리♡~빵없는 두부 샌드위치~♡ 간단하고 영양만점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밥입니다🥰🥰 다이어트 두부요리) 간편한 두부과자 간식 다이어트 두부요리- 두부밥 도리아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리워드는 참여 인증 설문지에 적어주신 '내 추천 코드'로 일주일 이내에 발송됩니다. 💖 BEST 게시글 당첨자 명단 💖 러브복동 선물같은하루 우곰이 제벌 지니5317462 치노카푸 코코유키 💙 일반 게시글 당첨자 명단 💙 1 붕붕아아 지금이순간7 울트라돼지런 뷰리플 지니1106 58로가즈아 비비안2 지니5304121 강미미 빅아이 지니건강걸음 건강하자으니 뽀봉 지니어트준 걷기요 사랑혀니 지도 결맹자 생강꽃 쭈니유니따랑이 고구마러버 샤바댕 쵸코파이팅구 고요 서나얌 켈리장 곽성은 서해태백산3QUGB 토마토4랑 구냥냥 성실한라떼누나 파랑하트 구룸구룸 성아진 파인솔 굳트 셰어 파인호랭이 기분좋은아침햇살 소나무1234 풀에버 길곰도리 솔트1 피어리님 김범기 수경2 피코 깨개갱 수수깡7 피타 깽별 숨은꽃처럼 핑크색 꽃이뻐 숫자 하쿠나마타타m 꿈굽는사람 숲속의나무 한결맘 나노2012 슈비므네 한니발 나님120 스윗하라 한소래미 나의위로 시나몬66 한주연 냥냥써브 시아81 행뽁햐 냥식집사 아무도 현유리 뇌순이 안레몬 회원정보 닉네임드 애플짱 후빠 다시빼 야고 훔훔 닥템 얌이얌이 agnes0117 당근쥬스쪼아 어슬렁 biki 들꽃7 어트지니요 Bommm 랄라러랄 연완이맘 Cliff 람라미 영진왕빠 GUNDDAM 레몬그린 예지영준맘 Happy80 로니엄마 예픈공주 Heej 로사0712 오늘도행복하자 highway032 로앰 오잉12 hongek58 리베라따 우리화이팅 horang 링고픽 워니뚱 HYJ123 맥지 워니s jjung2 머랭22 워크어 k2023 모카모카붕어빵 워터멜론 myfavorite 목표사십구 월간산 neplos 뭔소리야 은유랑 Oracle 미미찌 이명희좋아 roh69 미주장 인생이여만세 so2 밍키199 잘될 ss샤랄라ss 바다속고양이 장타로 ssul0115 박상목 재털이 stopjiji 밴드닥터 쟈쟈쟈 valenti86 보이윤 정수기지안맘 YS2 봄겨울 좋은사람2 ZGMF 불곡산 주안맘0413 zntkskzlzy 붉은레드 주여니2 😥 집계 제외 대상자 안내 😥 1. '내 추천 코드'를 정확히 기입하지 않은 경우 2. 지니어트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하지 않은 경우 3. 타인의 게시글을 복제한 경우 4. 글 작성 최소 기준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 5. 구글폼 내 링크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지니어트 관련 문의사항은 커뮤니티 쪽지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사항 발생 시 👉🏻메일👈🏻 이용 부탁드립니다. 📩geniet_app@geniet.co.kr
geniet
아몬드땅콩두부과자 받았어요
지난번 먹었던 두부과자가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이번에는 아몬드땅콩 두부과자를 받았는데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그런데 가격은 같은데 양은 절반이고 무엇보다 아몬드와 땅콩이 조미된거를 갈아서 넣은 거라서 별로네요. 하지만 옆지기는 맛있다네요.
프라임12345
된장 고추장으로 만든 마파두부~♡
두반장 없이 된장 고추장 고추가루 물 올리고당 이용해서 마파두부 만들었요~ 마무리 농도 조절을 위해 전분물 준비!!! 대파 양파 마늘 볶아주고 거기에 돼지고기 볶아주고 두부도 넣어서 보글보글~~~
제벌
이모카세 레시피에서 살짝 바꾸니 더 맛있네요
지니 덕분에 두부요리 이것저것 해 보다가 이모카세 두부찌개 따라해 봤는데 약간 2% 부족한 것 같아서 제가 좀 변형해서 만들었더니 완전 밥 도둑이네요. 올리브유에 대파ㆍ마늘 기름낸 후 고추가루 2스푼 넣고 고추기름도 낸 후 물 넣고 두부 반 모 넣고 참치액젓 1스푼 정도 넣고 한 알 육수 2개 넣어서 5분쯤 끓입니다. 양파 1개ㆍ대파 2대 ㆍ청양고추 2개 넣고 모자란 간은 국간장 아주 조금 넣었어요.
러브복동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잡곡식빵 1쪽
200g이 쪘지만 새벽에 대한민국에 있었던 한밤중 난리에 비하면 이건 아무것도 아니죠.🤣😂(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다는 게 민주주의 국가이면서도 분단국가 살고 있는 숙명 아닌가 싶습니다. 미치광이가 모두를 나락으로 끌려고 했네요.) 그래도 6시부터는 정신 차리고 홈트하고 아침 챙기기 시작했네요. 오늘은 브로콜리 삶아놓고 팽이버섯과 파프리카 볶았어요. 두부샐러드는 야채믹스 배추 썰어넣고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에 애사비드레싱 뿌리고 브로콜리 방울토마토은 가장가리에 팽이버섯파프리카볶음과 양배추라페를 중간에 놓고 두부5개를 펼쳐 배치하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놨어요. 귤을 하나씩 떼서 올리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도 뿌렸어요. 배추 남은 윗부분 잘게 잘라넣더니 오늘따라 야채가 또 많더라고요. 그리고 내가 엄마 먹으라고 사온 잡곡식빵이 엄마가 맛있다고 한두개씩 야금약금 드셔서 2개밖에 안 남았길래 엄마랑 하나씩 먹으려고 같이 뺐습니다. 오늘도 샐러드가 너무 풍성하죠? 이거는 나중에 빵에다가 그릭요거트랑 비벼서 올릴 생각이긴 한데 그렇다 해도 많이 풍성하네요.😅 특히 엄마와 내 빵에 야채샐러드 비벼서 잔뜩 올려 샌드위치 만들었으나 한 3/4은 아직 그대로였고 그 나머지는 내가 다 먹었답니다. 나는 샐러드 먹고 식빵을 먹긴 했어요. 이거 내 식빵 위에 야채들이랑 과일과 토핑들 올린 거구요. 엄마도 이렇게 해서 하나 드렸네요. 먹을 때는 빵이 크고 부드러워서 반 접어서 먹었답니다. 아주 풍성한 샌드위치 같았어요. 밥 다 먹고 나서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감기약까지 챙겨먹고 아침 다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공복 운동후 식사 🥗두부고구마샐러드
공복 운동후 식사 🥗두부고구마샐러드 양배추 슬라이스 가득 깔고 조금 남은 양상추 올리고 계란은 즉석으로 삶고 삶아논 고구마는에프에 굽고, 두부까지 데워서 올리고 호두 토핑도 올렸습니다. 오리엔탈 소스도 바로 만들어서 마지막에 둘러주고 차갑지 않은 샐러드로 만들어 식사해요. 토마토 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레몬그린
두부 과자
지난번 두부과자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번엔 아몬드 땅콩 두부과자 주문했어요
프라임12345
아침 두부샐러드와 잡곡밥 한상
700g이 빠져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아침을 잘 챙겨 먹었어요. 아침에 사과 2개 단감2개 잘라 놓고 애사비드레싱 만들고 바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파프리카 콜라비 체썬사과 체썬단감 섞고 애사비드레싱 넉넉히 뿌리고 가장자리에 방울토마토 넣고 양배추라페와 두부5개 배치하고 중앙에 그릭요거트(+발사믹식초 알룰로스) 놔두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마무리했네요. 사실 햄프시즈 견과류 시리얼 뿌리기 전에 훨씬 더 예뻤는데 이것들 뿌리니까 그 이쁜 거 다 뒤덮어서 덜 예뼈 보이네요. 그래도 푸짐하죠? 샐러드 다 먹고 잡곡밥 데워서 시금치 나물과 김치 그리고 배추 조금 빼서 배추쌈에서 밥 먹었네요. 오늘도 아침 너무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겨먹고 감기약까지 챙겨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유부두부초밥
두부유부초밥 만들었습니다.현미밥과 두부 으 깨 팬에 볶아 수분 날리고 파프리카(노 빨) 섞어 만들어 보았어요. 접시에 담고 위에 파슬리 가루 뿌리고 통깨 뿌렸 어요 칼로리가 훨씬 낮아지겠지요?
자연하이
열라면 순두부
순두부 하나 남아서 열라면 하나 구입했어요 저녁은 열라면 순두부 당첨이에요 솜씨 없지만 잘 끊여 볼게요
들꽃7
아침은 두부샐러드와 베이글 샌드위치~♡
다시 600g이 쪘어요🤣 어제 바나나와 홍시 넣은 초코오나오 탓인 거 같애요😅 원래 초코오나오가 토핑을 좀 더하면 오히려 찌기도 했거든요. 그걸 알면서도 바나나를 1개나 다 넣고 홍시까지 넣었으니😆 동시에 그렇게 다 먹었으니 어쩐지 다 먹고 나서 너무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 배부름 때문에 저녁에 검은콩 두유나 아몬드유로 먹으랬는데 그것도 못 먹었답니다. 겨울이라 먹고 너무 추워서 별로였는데 한동안은 오나오와 바나나는 끊어야겠어요. 오트밀은 따뜻하게 어떻게 잘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 되면서 포만감있게 먹을까요? 오트밀 죽 같은 거 저도 검색해봐야겠어요. 근데 그것보단 밥으로 먹는 게 좋아서... 나는 오트밀은 오나오가 제일 좋았는데... 오늘 아침은 두부 샐러드와 베이글 반개로 만든 샌드위치와 계피차 입니다. 두부샐러드 만드려고 두부 한 모 깍뚝 썰어서 올리브유에 구워서 식혔어요. 샐러드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채썬사과 체썬단감 귤1/4, 당근팽이버섯볶음 섞고 양배추라페를 듬뿍 넣어 드레싱 안 넣었답니다. 그리고 고구마넣고 차지키소스 중앙에 두부4개 구운삼겹살1점(어제 저녁에 엄마랑 동생이 삼겹살 먹고 한 점인가 남겼더라고요. 남긴 두 사람은 남은 삼겹살 잘 안 먹기 때문에 그냥 내가 오늘 아침에 뜨거운 물을 살짝 데워서 잘게 썰어서 넣어버렸어요) 방울토마토 넣고 햄프씨드 견과류 시리얼 뿌려서 만들었어요. 아침에 살쪘다고 징징대는 사람 같지 않죠? 저는 급빠할때도 아침은 잘 챙겨 먹는답니다. 그리고 점심 저녁을 간단히 먹어요.😅 목요일에 토다 서초점에서 베이글 샌드위치랑 베이글과 크림치즈 사 먹고 크림치즈가 남은 겸 엄마도 한번 맛보시라고 남은 크림치즈와 같이 크린베리롤치즈베이글을 하나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놨답니다. 그런데 우리 어머니께서 베이글을 그닥 좋아하시는 편이 아닌데 다른 집에 사왔다고 그래도 안 드신다네요. 결국 내 몫이 됐어요. 모두의 아침밥 챌린지도 끝난 겸 해서 아침에 베이글샌드위치 해먹었네요. 우선 베이글이 크림치즈 바르게 가로로 잘라져 있는 건데 그걸 세로로 잘랐어요. 그러면 두 번 해 먹을 수 있잖아요. 빵 양쪽에 무화과플럼 크림치즈를 듬뿍 바르고(반개정도는 더 바를 거 남았답니다. 크림치즈가 3900원짜리인데 베이글을 2개는 충분히 먹겠어요) 한쪽 빵에 양상추 깔고 당근팽이버섯볶음 넣고 그위에 양배추라페 듬뿍 올렸네요. 다른 쪽 빵에도 크림치즈 발르고 그 위에 얇게 썬 사과 올렀어요. 그래서 베이글을 조심히 합체했답니다. ㅎㅎㅎ 샌드위치 싸는 종이로 둘러놓고 먹으면 훨씬 더 먹긴 편할텐데 어차피 집이니까 그냥 들고 먹었네요. 떨어지면 다시 먹으면 되죠. 이렇게 샐러드 먹고 베이글 그 샌드위치까지 먹고 칼슘과 마그네슘 챙기고 감기약까지 챙기면 아침식사 끝. 준비한 시간부터 밥 다 먹을 때까지 2시간 반이 걸렸어요😅 샐러드가 기존의 준비할 것도 많고 일일이 보관용기에 넣어야 하기도 하고 쓰면 용기 설거지 할 것도 많고😅 그리고 아침에 동생은 만두 먹고 오징어 구워 먹는데 그 설거지도 내 몫이고 엄마 아침으로 끓인 밥 드시는데 교회 가신다고 그 설거지도 내 몫이 되었답니다. 오늘 아침은 여유는 있었는데 부엌에서 할 일이 많았어요. 샐러드랑 베이글 샌드위치 딱 차려서 거실에서 TV 보면서 먹는데 한숨이 절로 나왔답니다. 그 전에 설거지를 벌써 두 번인가 하고 여전히 설거지 거리는 또 남아 있더라고요. 식구들이 다 서로 다르게 먹으면 주방에는 계속 치울 그릇들이 쌓여요. 그죠?😆😅
성실한라떼누나
두부부침
두부도 고소하게 잘 부쳐서 먹었어요
마음그릇
두부 찌개
두부 찌개 저녁밥 반찬 (꿀팁) 순두부와 두부를 넣고 끓였어요
미주장
풀무원 두부조림 나왔넹
풀무원에서 각종 (순)두부 제품들을 내놓는 와중에 드디아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제품이 나왔다 물론 동네 반찬가게 가서 사먹는 옵션도 있지만 혼자 사는 집에서 딱 한 끼 먹기 좋은 구운 두부 조림. 최고얌
야고
다이어트 두부요리(계란 두부 볶음밥) 레시피입니다
안녕하세요?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밥 대신 다이어트 두부요리를 먹고 있는데요 ㅎ 제가 추천해드릴 다이어트 두부요리는 계란두부밥입니다 만들기도 간단해 혼자 생활하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 계란 두부 볶음밥 레시피 * 재료 두부 1모 250g, 계란 2개, 양파, 양배추, 쪽파, 올리브유. 소금 , 굴소스, 참기름, 통깨 간단한 두부 볶음밥 요리에 들어갈 야채는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들을 적극 활용하면 좋아요 1. 두부를 손으로 으깨주고 다진 야채를 넣고 볶아주세요. 2. 두부의 수분이 어느정도 없어지면 올리브유를 넣어주고 계란 2개를 넣어주세요. 3. 계란은 저어가면서 스크램블식으로 만들어 주다가 모든 재료와 함께 섞어가면서 계란 두부 볶음밥을 해 줍니다. 그럼 간단하면서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계란 두부밥 드시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길 바래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레시피 공유 시 참고사항 ✅ 완성 사진은 필수! ✅ 준비 재료, 조리 순서, 해당 레시피를 발견하게 된 과정이나 하게 된 이유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레시피는 인정 X
시아81
다이어트 두부요리~
저는 두부샐러드를 가끔 해먹어요 어린잎채소와 함께 들기름에 구운 두부를 한입크기로 잘라서 오리엔탈소스를 살짝 두르면 맛난 두부샐러드가 완성되거든요^^ 아이, 어른 모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도 다이어트하면서 다른 음식이 먹고싶고 할때 한번씩 해먹어요~ 이것도 자주 해먹으면 질릴 수 있으니까요^^
ss샤랄라ss
오늘 두부 요리 마지막날이네요
오늘 두부 요리 마지막 날이네요. 이벤트 마지막 날이니 늦기 전에 꼭 참여 하세요. 아직 2시간 정도 남았네요ㅎㅎ 여러분들의 두부요리를 소개해 주세요.
구룸구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