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롯데 몽쉘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 걱정되면 과일도 적당히 먹어야”...뜻밖에 당 많은 과일 vs 적은 과일
맛있는 과일 많이 드시죠? 과일도 당이 높기 때문에 적당히 먹어야해요 바나나와 배는 의외네요 ㅠㅠ 라즈베리와 오렌지색 멜론 그리고 아보카도는 당이 적다고 합니다 과유불급! 뭐든 적당한게 좋더라구요 과일도 적당히 드세요~ 과일은 건강을 위해 자주 먹어야 할 식품이다. 과일에는 우리 몸에 필요한 섬유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과일에는 당분도 들어있다. 과일에 따라 당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어떤 과일에 얼마만큼의 당이 들어있는지 알고 먹는 양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하는 성인 하루 당분 적정 섭취량은 여성 약 25g(6티스푼·100칼로리), 남성 약 36g(9티스푼·150칼로리)이다. 총 열량의 10% 미만으로 첨가당을 제한하고, 5%까지 줄이면 건강상 이점을 더 취할 수 있다고 권고한다. 이와 관련해 미국 건강·의료 매체 ‘웹엠디(WebMD)’ 등의 자료를 토대로 당을 많이 함유하고 있는 과일과 당이 의외로 적은 과일을 정리했다. |당 많은 과일| 바나나=중간 크기 바나나 1개에 14g의 당이 들어있다.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반만 잘라 시리얼에 넣어먹거나 작게 잘라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면 된다. 무화과=중간 크기 2개에 16g의 당이 들어있다. 당 섭취량을 신경 쓴다면 조각으로 잘라 위에 치즈를 얹어 먹어보자.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이 된다. 소스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다. 수박=중간 크기 1조각에 17g의 당이 들어있다. 수박에는 수분도 많지만, 전해질이라고 하는 특별한 미네랄도 들어있다. 햇볕 아래에서 활동한 후 재충전을 위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기도 하다. 한 번에 한 두 조각만 먹는 것이 좋다. 배=중간 크기의 배 1개에는 17g의 당이 들어있다. 당 섭취량을 줄이려면 하나를 다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저지방 요구르트나 샐러드 위에 몇 조각만 얹어 먹는다. 체리=달콤한 체리 1컵에는 18g의 당이 들어있다. 큰 그릇에 가득 넣고 먹으면 얼마나 많이 먹는지 모를 수 있다. 미리 양을 정해서 어느 정도 당을 섭취하는지 파악하면서 먹어야 한다. 포도=포도 1컵에는 약 23g의 당이 들어있다. 한 개, 두 개 입에 넣다 보면 쉽게 당 섭취가 늘어날 양이다. 망고=망고 1개에는 무려 45g의 당이 들어있다. 체중 조절을 하거나 당 섭취량을 신경 쓴다면 좋은 선택은 아니다. 한 번에 하나를 다 먹기보다 여러 번에 나눠 먹는 것이 좋다. |의외로 당이 적은 과일| 라즈베리=라즈베리 1컵에는 8g의 섬유질이 들어있고, 당분은 단 5g만 들어있다. 섬유질은 소화에 좋고 적은 칼로리를 섭취해도 포만감을 줄 수 있다. 오렌지색 멜론=중간 크기 1조각으로 섭취하는 당은 단 5g, 열량은 23칼로리다. 달콤한 맛을 생각하면 놀랍게 적은 양이다. 아보카도=모든 과일이 단 맛을 내는 건 아니다. 아보카도 1개에 들어있는 당 함량은 단 1.33g이다. 샐러드에 넣어 먹거나, 토스트에 발라 먹거나, 과카몰리를 만들어보자. 단, 당 함량은 낮지만 칼로리는 높다는 점에 주의해야 한다. <출처 코메디닷컴>
우리화이팅
❌️다이어터가 피해야 할 과자는❓️
전부 제가 좋아하는 ㅋㅋ 바나나킥,메이플콘,꿀꽈배기 맛동산, 콘초코 😭😭😭
라미에뜨
단순당 vs 복합당 – 당을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
당은 우리 몸에 에너지를 공급하는 필수 영양소지만, 그 종류에 따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다릅니다. 단순당과 복합당, 이 두 가지는 어떻게 다르며, 건강을 위해 어떤 방식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을까요? 이번 글에서는 당의 종류와 건강한 섭취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단순당과 복합당의 차이점 🍬 단순당이란? 단순당은 빠르게 흡수되어 혈당을 급격하게 올리는 당을 말합니다. 대표적인 단순당 음식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설탕, 꿀, 시럽 • 과자, 케이크, 탄산음료 • 정제된 흰 쌀, 흰 밀가루 제품 이러한 음식들은 빠르게 에너지를 공급하지만, 혈당 변동이 심해지면서 피로감과 공복감을 쉽게 유발할 수 있습니다. 🌾 복합당이란? 복합당은 섬유질과 함께 존재하며, 천천히 소화되면서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당입니다. 대표적인 복합당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미, 귀리, 통곡물 • 고구마, 감자, 콩류 • 채소, 과일 (섬유질이 풍부한 것) 복합당을 섭취하면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고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2️⃣ 건강한 당 섭취 방법 🥗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는 식사법 • 정제된 탄수화물보다 통곡물과 채소를 중심으로 섭취 • 단순당 포함 음식 먹을 때 단백질, 건강한 지방과 함께 섭취해 혈당 조절 • 당지수(GI)가 낮은 음식을 선택해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 • 식사 후 가벼운 운동을 통해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방지 🚫 피해야 할 단순당 섭취 습관 • 탄산음료, 가공된 과자 대신 천연 과일을 선택 • 공복에 단순당 섭취하면 혈당 스파이크 심해지므로 건강한 식사 후 디저트로 섭취 • 인공 감미료 과도하게 섭취하지 않기 (혈당 조절 방해할 수 있음) •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음식과 함께 섭취할 때는 섬유질, 단백질도 섭취 3️⃣건강한 당 섭취를 위한 실천 팁 🌾 통곡물 위주의 식단 유지 현미, 귀리, 통밀빵 등 선택하기 🍎 자연식품에서 당을 섭취하기 가공된 설탕보다는 과일, 채소에서 자연스럽게 얻기 🥩 단백질과 지방을 함께 섭취 당 흡수를 천천히 하도록 균형 맞추기 ⏳ 식사 시간을 조절 당 섭취를 아침보다는 점심이나 운동 전후로 조절하기 💖💖💖 당을 완전히 배제할 필요는 없지만, 단순당 섭취를 줄이고 복합당을 중심으로 식단을 구성하면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함께 이루어질 때 혈당 관리 효과가 더욱 커지겠죠. 건강한 당 섭취 습관을 실천하면서 활력 있는 생활을 만들어 보세요!
geniet
닥터유
오늘도 출근전 닥터유 챙겨요 바나나 맛이 좋네요
영진왕빠
리코타치즈 만들기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두 가지 주제 중에 선택해 작성해 주세요💡 우리 가게가 플라워 카페라 우유가 남을 때가 있거든요. 오늘은 우유가 1500ml 남아서 리코타치즈 만들었어요. 레시피는 자우라33님 것을 참고했어요. 우유 500ml 요거트 150ml (요거트는 생크림 대신 넣는 겁니다. 생크림이 더 고소하고 맛있다는데 우리 집에 요거트가 있어서 요거트로 대체했네요. 그리고 생크림보단 수제요거트가 열량면에서 낫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어요😅) 소금 0.5t 레몬액 1T(이분 레시피에는 없는 건데 내가 응고 안될까봐 넣기 시작했답니다) 이라서 우유 1500ml, 요거트 450ml, 소금 1.5t (소금은 약간 더했어요) 이 레시피는 이것만 넣어도 된다는데 응고가 잘 안될까봐 레몬액의 2T를 넣었네요. 우유 양이 작으면 1T만 넣었고요. 우유를 붓고 먼저 센불에 끓입니다. 소금은 이때 넣고요. 저어줍니다. 요거트도 옆에가 나둬야 돼요. 그러다 우유가 끓기 시작하면 중약불로 줄어서 기포가 올라오는지 봅니다. 만드는 것 중에 이게 가장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기포가 올라오면 요거트 다 넣고 초반에 빨리 조금만 젓고 중략불로 끓입니다. 이때 7분 알람 맞춰놓고 끓이면 되구요. 불은 더 켜도 되는데 어느 정도 끓기 시작하면 넘칠 수도 있으니까 옆에서 지켜보면서 불 조절을 잘해야 됩니다. 전 요거트 넣고 저어주고 나서 바로 레몬액 2T를 넣어줬어요. 그러면 바로 응고되는게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요. 그럼 7분 울리기 전에 벌써 저렇게 좀 응고되는 게 보인답니다. 7분 알람 울리면 불을 끄고 아예 불에서 내려놓습니다. 그리고 10분 알람 맞춰놓고 뜸을 들입니다. 이때 뚜껑을 덮어 놔야 돼요. 10분이 지나면 고운 채의 면보 덮어서 거기다 부어서 치즈를 거르면 됩니다. 저렇게 면보로 똘똘 말면 동그랗게 돼요. 어느 정도 모양이 잡히면 면보에서 빼서 채에 그냥 놔둬도 된답니다. 이렇게 적당한 밥그릇으로 덮어 놓으면 모양이 더 잡혀요. 이렇게 2시간 정도 실내 놔뒀다가 먹거나 냉장고에 넣어 놓으면 됩니다. 아직 두시간 되기 전인데 점심 먹을 시간이 다 돼서 조금 짤라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약간 뜨거울 때도 맛있어요. 저렇게 두부처럼 큼지막한 리코타치즈가 중앙에 딱 있는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오늘 리코타치즈가 너무 맛있게 됐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오늘의 음식
오늘 샐러드 어떤가요 생크림 샐러드 드시고 힘내세요
영진왕빠
*트레이더스 '메가번' 맛있어요😃
쿠키찰빵+깨찰빵만 먹고싶었는데 모카메가번도 같이 사버린~~ 플레인+버터+생크림 B세트로~ 모카메가번 통통하니 빛깔도 맛나보이지요~~옆에 바삭한부분 뜯어먹고 싶어지구요~~😅 집에서 커피와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근데 솔직히 깨찰빵이 더 맛있어요🤭
냥식집사
🍎 🍓 사과 딸기 듬뿍 얹은 파이 주문했어요.🥧
과일을 좋아하는 남편이 파이 주문했어요. 사과와 딸기 썰어서 파이 위에 부드러 운 생크림 얹어 만들었네요. 🍎사과의 펙틴은 당뇨병 예방과 콜레 스테롤 조절에 좋아요. 🍎사과의 구연산이 피로회복에 좋아요. 🍓딸기 비타민 C가 풍부해 감기 예방 에 도움을 주고 피로회복에 좋아요.
정수기지안맘
어찌나 신났는지🤣🤣
키즈카페서 애들 노는동안 신랑이 커피랑 케이크 사다줬는데 둘다 안먹고 노네용 일단 저만 커피 호로록 하구있더용 ☺️❤️
자스민꽃
출시 3년만에 매출액 1200억원 달성한 음료의 비밀
펩시 제로슈거 라임을 펩시 본사가 아닌 롯데칠성에서 개발한 줄은 몰랐네요
감사하며살자
목요일 마무리
외출하기 전에 플랭크하고 동작 수업 가면서 라떼랑 엄마랑 같이 10시 9분 쯤 나왔답니다. 우리 가게 근처에서 엄마랑 라떼랑 가게 가고 나는 바로 서울대암병원 가서 동작수업 했어요. 수업 마치고 가게 가서 라떼랑 12시 18분쯤 나와 라떼랑 집으로 가려고 했는데 점심도 못 먹고 집에 갔다가 롯데백화점 가는 게 도저히 가능할 거 같지 않아서 다시 우리가게 가서 라떼는 엄마랑 있으라고 하고 바로 지하철 타고 롯데백화점 미아점으로 갔답니다. 점심도 사 먹고 수선 맡긴 키플링 가방도 찾고 근처에서 타이마사지도 받고 4시 반쯤 다시 라떼가ㅈ기다리는 우리 꽃가게로 왔답니다. 5시쯤 엄마랑 라떼랑 다 같이 집에 가려고 나왔네요. 집에 돌아오니 16,700 보 걸었네요. 라떼는 쇼파에서 몸을 비비네요. 들어오면 꼭 저러는데 냄새를 묻히는 걸까요? ㅎㅎ 집에 와서 물 3컵 다 마셔서 2리터 완료.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푸드코트에서 샐러드와 다이어트 포케
동작수업 마치고 오늘은 롯데백화점 미아점에서 키플링 가방 지퍼 수선 맡긴 것 찾으러 가는 길에 지하 푸드코트에 와서 샐러드와 포케 사 먹었어요. 드레싱은 오리엔탈 드레싱 2개 받아와서 내 견과류랑 같이 점심 먹었네요. 먼저 견과류부터 먹었답니다. 푸드코트 많은 음식점 중에 '나무 그늘'이라고 샐러드랑 포케, 샌드위치 팔더라구요. 내가 고른건 꼬마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입니다. 그냥 샐러드보다는 양이 작고 가격도 6,900원인데 일반 샐러드는 12000원 정도 했어요. 밑에 입채소들이 깔려 있고 오이도 있고 양배추도 있고요. 그다음에 위에는 수비드닭고기랑 달걀 반개 정도 있고 드래싱은 따로 있어서 부어먹으라고 줬는데 많이 먹을까봐 찍어 먹었답니다. 포케는 꼬마 아보카도 포케인데 이것도 일반 포켓에 비해서 양이 좀 작고 밥도 한 덩어리 있어요. 가격도 6900원인데 샐러드랑 같이 13,000원 줬답니다. 내가 일반 샐러드나 포케대신 꼬마로 2개 고른건 더 다양하게 먹고 밥양도 작아서 그랬답니다. 비슷하게 밑에 잎채소들 깔고 적양배추 토마토 아보카도 잡곡밥 한 덩이 이렇게 있네요. 그리고 마늘 브레이크 같은 것도 조금 뿌려져 있었고요. 아까 샐러드에 먹던 오리엔탈 드레싱이 많이 남아서 반 정도 뿌려서 비벼서 먹었답니다. 드레싱은 2개 받았지만 1개도 조금 남겨서 썼고 나머지 하나는 안 써서 다시 갖다 줬어요. 이렇게 비벼서 밥까지 먹으니까 조금 배가 불러오더라구요. 뭐 왕창 배부른건 아니어도 맛있게 먹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과일
과일 싸와서 나눠먹어요 바나나 엄청 달아요
현유리
🥝 키위 파이 파삭삭 ~~😋
파이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키위 잘라서 얹어 한 입 파삭삭~파삭삭~ 잘 익은 키위 과즙이 줄줄 떨어져 입에 침이 자꾸 고이네요. 🥝 누적된 피로와 원활한 소화기능 및 꿀잠으로 이끄네요. 🥝항산화작용으로 염증 감소와 피부 건강을 개선합니다. 🥝GI지수가 낮아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어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뼈 건강과 시력을 보호합니다.
정수기지안맘
빵순이 모여라…투썸플레이스, `순 우유 크림빵` 3종 출시
생크림 좋아하시나요? 생크림 가득 빵도 호불호가 갈리죠? 전 편의점에서 출시될때 하나씩 맛 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다이어트중엔..빵은 진짜 멀리해야하지만... 투썸에서 순 우유 크림빵 3종이 출시된다고 해요 순 우유 크림빵, 순 우유 크림빵 그린티, 순 우유 크림빵 밀크티 3종입니다. 투썸은 스초생이 최고인데 요건 어떤맛일까요? 투썸플레이스는 '순 우유 크림빵' 3종을 출시하고 베이커리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순 우유 크림빵, 순 우유 크림빵 그린티, 순 우유 크림빵 밀크티 3종이다. 회사측은 물 대신 우유로 반죽해 빵의 촉촉한 식감을 극대화했으며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해 크림의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소개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디저트 맛집으로써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베이커리 메뉴가 고객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것을 고려해 남녀노소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먹음직스러운 크림빵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분들의 빵심을 저격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순 우유 크림빵' 3종은 2월 1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처 디지털 타임스>
우리화이팅
커피와 데이트한 🎂
딸기케이크가 맛난 카페와서 데이트했어요♡♡ 딸이 딸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여기 커피랑 케이크가 넘 귀엽네요 ㅎㅎ
자스민꽃
치밀 검은콩 무가당두유 :)
케이크 좀 먹고 입 텁텁해서 치밀 유기농 검은콩 콩물 두유 한 잔 합니다 ~ 국내산 유기농 서리태를 갈아 만든거라 그런지 두유에서 조금 느껴질법한 비린내나 단백질쉐이크 특유의 꾸린향이 나지 않아서 맛있어요^^ 얼른 커피대신 한 잔 하며 하루 마무리해요 :)
자스민꽃
무가당 단지 바나나맛 우유 출시 예정
모든 제품이 무가당으로 가는듯
야고
샐러드
아침은 바나나와 달걀 양배추 샐러드 먹어요
인생이여만세
건강 쥬스
건강에 좋은 하늘마 우유 사과 바나나 꿀 등 넣어 마셔요 ~
예지영준맘
*🍓스ㆍ초ㆍ생🍓 좋아하시는분👋
생일날 친구한테 받은 쿠폰으로 스초생 바꿔왔어요~~😍 저는 투썸 스초생이 넘 맛있더라구요~~💕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에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요~~😘
냥식집사
간식으로 에이스 먹어요
간식으로 에이스 먹어요 치즈케이크맛인데 맛있어요 아메랑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들꽃7
*계단오르기도 했지요~^^
생일케이크 들고 계단오르기~~^^ 투썸 스초생😍 들고 계단오르기는 힘들었지만 기분좋았죠~~
냥식집사
🍓 딸기 파이 파삭파삭.😋😋😋
파이 위에 생크림 듬뿍 바르고 싱싱하고 달콤한 딸기 썰어서 맛있게 한 입에 쏘~오옥 넘 달콤 파삭파삭 맛있어요.
정수기지안맘
쫄깃쫄깃 소떡소떡 😄
같이 걷기 나와 초롱초롱한 눈으로 소떡이 먹고 싶답니다.. 어릴때 저는 엄마랑 사우나를 가면 사우나에 팔던 그 바나나 우유가 그렇게 먹고 싶었거든요 ㅎ 하나씩 엄마가 사주시면서 빨대를 톡 꼽아서 저에게 주셨던 기억이 선명하네요 오늘은 꼬맹이가 먹고 싶다는게 탕후루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배보다 배꼽이 크지만.. 하나 사줍니다 맛있게 잘먹으니 좋았어요^^
우리화이팅
ok 캐시백 어플에도 할인 혜택 있음
제 돈 주고 사 먹는 사람 없겠죠? ok 캐시백 어플에서 혜택-> 무료로 받는 할인쿠폰-> 쿠폰다운 해서 할인받아서 드세요 혜택 페이지에서 좀 많이 내려야 나와요 kfc 뿐만아니라 버거킹, 피자헛, 롯데리아 있고 카페는 크리스피크림도넛, 엔제리너스 있어요. 그 밖에 편의점&마트랑 온라인몰 있으니까 자주 사용하시는 곳 꼭 쿠폰 받아 사용하세요
야고
내가 먹을 과일 🍅🍊🍌
내가 먹을 과일 🍅🍊🍌 하나 남은 바나나가 그대로 있네요 오늘 먹어야 겠어서 잘라서 준비합니다. 이따 오후에 먹으려구요.
레몬그린
과일
바나나 감말랭이 먹기 편하게 잘라놔요
현유리
단백질 쉐이크 5가지 리뷰! - 플라이밀, 프로티원, 셀렉스, 더단백, 뺄로리
스위치온 성공은 못했지만 깔짝깔짝 거리면서 단백질 쉐이크만 사 모으게 됐는데요. 다 비우고 재구매 안한 것도 있고 새로 더 구입한 것도 있는데 지금은 플라이밀, 프로티원, 더 단백, 셀렉스, 뺄로리 이렇게 갖고 있어요. 있는 걸로 하나씩 리뷰 해보겠습니다. 일단 플라이밀을 제일 많이 쟁여두고 있는데요. 탄수도 당도 좀 있는 편이라 성분이 엄청 좋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그 덕분에 다양한 맛들이 다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공구도 자주 보이니까 여러 개 구매하게 되고요. ㅎㅎ 플라이밀은 그린 빼고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콘시리얼, 밀크티, 돌체라떼가 맛도 세고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물에 타먹어도 좋았어요. 원래 흑임자 좋아하는데 블랙은 맹숭맹숭 했고 초코는 조금 애매했어요. 맛이 없진 않은데 뭐랄까 다른 초코 쉐이크도 있는데 굳이? 막 엄청 맛있다까진 아니어서요. 고구마랑 브라운은 무난하게 맛있어서 이것도 괜찮았고요. 근데 무엇보다 본인이 먹어봐야 아는 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리뷰, 유튜브 영상들 많이 보고 샀는데 누구는 이 맛 최고다, 누구는 그 맛 별로다 다 말이 다르잖아요? ㅎㅎ 저는 별로라고 하던 맛도 먹어보니까 맛있고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스타터 팩 하나 사서 먹어보고 괜찮은 걸로 한 통씩 사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프로티원은 리뉴얼 전에 먹어보고 새로 나온 맛을 이제서야 먹어봤는데 초코맛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일 많이 사 먹는 게 초코맛인데 여태 먹어본 초코맛이랑 달랐어요. 진짜 초콜릿 같은 향이랑 맛이 나요. 초코볼도 플라이밀 같은 과자류가 아니고 진짜 초콜릿이 들어있는 느낌이랄까. 다만 안에 카카오닙스가 개인적으로 조금 별로여서 그냥 초코볼만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반대로 이게 더 좋은 분도 있겠죠? ㅎㅎ 당류도 1g 미만에 이 정도 맛이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셀렉스 웨이프로틴들은 충격적으로 맛이 없어서 그게 엄청 예전에 먹어본 건데도 아직 기억이 나네요… 근데 새로 나온 건 많이들 맛있다길래 사봤거든요. 모카초코맛은 물 탄 맛에 약간 느끼했던가 그래서 한 번 사 먹고 말았고, 바나나도 첫입은 괜찮았지만 느끼하고 인공향 나서 재구매는 안 했어요. 바닐라는 두 번째 사 먹고 하나 남은 건데요. 이것도 좀 묵직해서 느끼하긴 한데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라 커피 섞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바닐라 맛 좋아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좀 느글거리는 거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근데 당이 낮으니까 그게 좋더라고요. 더 단백 후기들도 많이 봤는데 인공 향이 많이 난다고 했거든요? 근데 저는 셀렉스에 비하면 정말 하나도 안 느껴졌고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가벼운데 물탄 맛도 아니고 밀크티 빼고 다 먹어봤는데 전부 다 괜찮았거든요. 그중에서 딸기는 딸기우유, 멜론은 메론맛우유 맛이라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자주 쟁여둬요. 뺄로리는 단백질은 15g이지만 당 1g미만이고 한 통에 21일 치로 양이 많은 편이라 구매했는데 무난한 맛이었어요. 안에 씹히는 과자 같은 건 많은 편이고 단맛이 거의 없다시피 해서 단거 싫어하고 미숫가루 맛 좋아하면 추천합니다! 예전에 있나요도 한통 먹었는데 맛은 괜찮았지만 당류가 조금 높아서 재구매는 안 하고 있어요. 근데 이번에 성분 리뉴얼 하고 탄수랑 당 줄여서 나오더라고요! 아직 초코랑 고구마 맛만 나왔던데 나머지도 다 되면 재구매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요즘은 웬만한 단백질 쉐이크들 다 괜찮게 나오는 것 같아서 좋아요. 비록 비싸지만ㅠㅠ 다들 성분 좋은 단백질 쉐이크 찾아서 단백질 잘 채워봅시다!
YS2
롯데웰푸드 가격인상-빼빼로가 이천원 시대
뭐냐 자동 다이어트 시키네 기술이 발전하고 생산력도 늘어나는데 가격이 계속 오르네
야고
단백질 쉐이크 더단백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적어주세요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칼로리,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흔히 구할 수 있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더단백 추천입니다. 운동 후 하나씩 마시면 시원하고 근육팡팡느낌입니다. 초코, 커피, 딸기, 바나나, 밀크티, 멜론 무려 6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를 좋아해서 커피맛을 골랐더니 카페인때문에 커피맛은 비추입니다. 초코가 제일 무난무난한 듯 합니다. 더단백 마시고 건강 챙깁시다~
후빠
☕커피 + 🍓딸기 타르트
노곤한 오후. 잠이 쏟아질때 커피 타임 아직은 젊은분이 많아서 그런지.. 늘 커피옆에는 간식들이 떨어지지 않네요 오늘은 딸기 타르트라고 과자를 들고 오셨는데.. 하.. 나 혈당관리하는데.. 몽쉘은 방어하고 딸기 타르트 과자는 하나 맛봤어요 맛도 좋은데 모양도 참 예쁘네요
우리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