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캐홈챌 2일차, 지육챌 3일차 인증~~

캐홈챌 2일차 인증하고 왔어요~~ 캐홈챌 이랑 지육챌 하는데 이게 몇일차 인지 매일 헷갈리네요~~ㅎㅎ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홈챌 2일차, 지육챌 3일차 인증~~

24.7.19(금).혈당일기 7기 12일차 인증

날짜 : 24.7.19일 (금)  오전6시16 날씨: 흐림 혈당 측정 : 7.18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16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00이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눅5장~눅8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9장1~21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6~8절까지 외우며 계9:1~8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7.19(금).혈당일기 7기 12일차 인증

게임 몇판해봐요

요즘 바빠서 많이 못 했네요ㅠㅠ 매일 해야 되는 퀘스트가 있는데, 오늘은 조금 시간이 돼서 챙겨 가겠습니다 즐겁게 1번 즐겼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게임 몇판해봐요

립밤

립밤 바르고 건조한 입술 보습 챙겨요 매일 바르는 루틴이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립밤

KBPay 출첵

Kb pay 매일 출첵 하고  오늘 17포인트 챙겼어요 ㅡ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출첵

매일 만보이상 걸으시면 우대금리 주네요

하루에 11000보 정도 걸으면 1년에 400만보 이상 걷게 되는데 추가금리 8% 더 줘서 최대 10% 까지 받을 수 있네요.  월납입 최대 20만원 1년 만기래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매일 만보이상 걸으시면 우대금리 주네요

24.7.18(목) 혈당일기 7기 10일차 인증

날짜 : 24.7.18일 (목)  오전5시55, 오전7시48 날씨: 비 혈당 측정 : 7.17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2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55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117이 나왔다.  7천보를 걸은 후 다시재었을때 수치는 93이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눅1장~눅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19장1~21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5~7절까지 외우며 계9:1~6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7.18(목) 혈당일기 7기 10일차 인증

제로 탄산 음료를 3주간 끊은 결과

매일 운동 열심히 하고 식단도 지키는데 몸이 안좋아져서 병원상담 식단은 동일하고 제로탄산만 3주끊은결과  ㅡㅡ 간 수치가 내려감 간에 영향이 있을줄이야...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제로 탄산 음료를 3주간 끊은 결과

간식으로 멸치볶음 견과류 어때요?

간식으로 멸치볶음 견과류 어때요?

NoonooNana님의 프로필 이미지

NoonooNana

Kb매일걷기

주간 미션 달성 하고 50포인트  받았어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매일걷기

쌀국수

오늘은 고수 올린 쌀국수가 넘 먹고싶어서 잠시 나갔다왔지요~베트남에 다시 여행간다면 매일 먹을거에요^^

코코낫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코낫

쌀국수

캐시 홈트 따라하기^^

지니어트 캐시 홈트 따라하기 너무 좋습니다. 매일 아침 하고 있어요~~ 포인트는 총 10번 까지 받을수 있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캐시 홈트 따라하기^^

오늘도 기상 걸음 완료

매일 습관처럼 기상하고 걷고 빨리 끝내기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오늘도 기상 걸음 완료

오늘도 만보 찍고 올려요

매일 숙제처럼 해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오늘도 만보 찍고 올려요

카뱅매일용돈

데일리용돈 2원 받았어요.  소소하지만 챙겨요 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지니어트 캐시홈트 6기 시작🙆🏻‍♀️ 500캐시💰

지니어트 캐시홈트 6기 시작🙆🏻‍♀️ 500캐시💰 벌써 6기네요. 매일 루틴으로 정착해서 잘하고 있지요. 아침저녁 틈틈히 하기 좋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지니어트 캐시홈트 6기 시작🙆🏻‍♀️ 500캐시💰

영양제 챙기기

매일 칼슘제 2알과 비타민d 챙기고 있어요~~ 뼈건강에 신경써야 할 나이가 되었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영양제 챙기기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잊지말고 챙겨야지요 ㅡ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아침 공복물과 유산균

매일 아침 건강 습관입니다. 아침 미지근한 공복물 마시기와 유산균 섭취하기~~ 사진 찍어 올리니,, 빠트리지 않고 매일 실천하게 되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공복물과 유산균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영양제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혈당일기 7기 4일차

2024.07.17 측정시간;취침전 어...뭐지? 이런 숫자가 왜 나오는 거지? 오류인가? 커피때문은 아닐테고... 또 찔러봐야 하지만 또 찌르기 싫다 왜인지 매일해도 할때마다 겁나고 아프다 내일 다시 해보면 알겠지

바다가고싶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가고싶다

혈당일기 7기 4일차

혈당일기 7기 3일차

2024.07.17 취침전  요즘 쫌 귀차니즘이 생겼다 매일 큰 변화없이 거기서 거기니... 뭐 큰 변화없는 건 좋은건가? 이제 좀 열심히,꾸준히 해야겠다

에헴에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헴에헴

혈당일기 7기 3일차

3달 30키로 빼고 2년째 유지중이라는 사람.jpg

일단 다이어트 하게 된 계기가 180/97키로 씹돼지 간수치가 너무 높은거야 그래서 간수치약 먹고 살았는데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 결심하게 됨 ㅆ돼지라서 무릎에 무리가지 않는 운동으로 걷기를 선택했다 내가 여름방학이고 다이어트에 올인하기로 마음먹어서 8월~9월 평균 약 25000걸음 걸었다 물론 주말에는 쉬고 그 사이에 일본여행 다녀와서 평균좀 떨어졌지만 하루 최대 많이 걸었을때는 5만걸음도 종종 걸었다 맨날 같은 코스만 걸으면 심심하기 때문에 새로운곳 걸어야 재밌다 서울로 치면 홍대에서 강남역까지 걷기, 잠실에서 종로까지 걷기 일부러 늦은시간 번화가 가서 날씬한 사람들 보고 자극받고 그랬다 이런식으로 매일매일 새로운 코스만들면 지루하지 않고 재밌음 식단은 위에 보이는것처럼 다이어트 도시락,다이어트 소세지이렇게 한끼만 먹었다 그렇게 먹다가 다이어트 도시락 너무 비싸서 직접 해먹었음 저렇게 먹으니 살 쭉쭉 빠지더라 그리고 굽네치킨은 살 안찌더라 매주 굽네치킨 사먹었음  그리고 중간중간 스시뷔페 가서 폭식한번씩 했음 그렇게 안하면 못버티겠더라 그러고 85키로때 헬스장 다녔다 살좀 빠져서 효율적으로 유산소운동은 런닝머신 5분 걷고 5분 뛰고 이런식으로 했음 일단 살이 쭉쭉 빠지니깐 자신감이 생기고 목표치를 달성했을때의 성취감이 장난아님 그게 다이어트의 원동력이 되었다  살이 빠질때마다 시국클로,탑텐 이런 의류매장가서 청바지 입을때의 그 쾌감이 장난아니다 사람들은 뭐 다이어트는 무조건 장기전으로 봐야한다 살 천천히 빼야 요요가 안온다 몸에 탄력이 있다 이렇게 말하는데 난 그렇게 생각안함 다이어트는 무조건 단기전이다 요요는 천천히 빼나 빨리 빼나 쳐먹으면 무조건 온다 다이어트 할때 제일 중요한게 성취감이다 그 성취감이 없으면 다이어트할 의욕이 안생기고 무조건 실패한다 일단 살빼고 유지해보면 살빼는게 유지보다 훨씬 어렵단걸 느낀다 유지가 훨씬 쉽다 그냥 많이 쳐먹으면 담날 적게 먹고 운동하면 유지가 된다 지금 2년째 유지중인데 기본습관은 여름빼고는 지하철이나 건물 에스컬레이터 이용안한다 건물도 5층이상 갈때만 엘리베이터 이용하고 그 밑으로는 무조건 계단 이용한다 물론 내려갈때는 엘리베이터 이용함 다시한번 정리하자면 살은 무조건 단기전이다 ㅡㅡㅡㅡ 180 97 -30 180 67 키몸빼 113 키몸빼 113정도는 어려운 구간은 아니긴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3달 30키로 빼고 2년째 유지중이라는 사람.jpg

다이어트 과자? 꿀이구마 바삭한 두부과자

두부과자 드셔보셨나요? 전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끝내주네요 ㅎㅎ 먹는 소리가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요 두부가 그대로 들어가서인지  부드럽다기 보다는 약간 강도가 있는 바삭감이라고 해야될까요   두부 함량이 28.4%로  다른 두부과자 보다는 많이 들어 있는 거 같아요 오븐에 구웠다고 하는데 영양정보 보면 지방 함량이 높네요 한봉지 다 먹으면 안될거 같아요 뜯기 전에 같이 먹을 사람들이 있어야 될거 같아요 그래야 1/N로 조금만 먹을 수 있지 혼자 있을 때 뜯으면 한봉지 다 먹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자제심이 필요할 거 같은 두부과자 ㅎㅎ 한봉지가 100g인데 한봉지 다 먹게되면 칼로리가 495kcal면 좀 쎄지요 주의할점 혼자 있을때 뜯지 않기 ㅎㅎㅎ 하루에 1/10 정도 먹으면 될거 같은데요  그러면 하루 50kcal 정도 음~ 차랑 먹으면 딱 좋을거 같아요~ 스트레스 받았을 때  아삭거리는 소리 내면서 먹으면 스트레스가 좀 해소될거 같기도 해요 저는 특히 아삭아삭 씹히는 거 먹으면 약간 기분전환이 되거든요    두부가 28.4%들어 있어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지요  밀가루는 몇프로 들어 있는지 모르겠으나 들어 있네요  국산 계란과 설탕 검정깨 등도 들어 있어요 검정깨가 있어서 고소함이 좀 더 나는거 같아요  여름이지만 따뜻한 차랑 먹으면 더 좋을 듯 하고요~ 가족 많이 모였을 때 하나 뜯어서 나눠 먹는건 오케이 딱 좋아요 오븐에 두번 구워 더욱 고소해요 ~ 꿀이구마 바삭한 두부과자 100g 제 총평은요 두부함량이 높아서 단백질(13g 23%)은 많이 들어 있으나, 지방 함량이 높으므로 (41%) 하루에 많이 먹으면 안됩니다. 뜯어서 한봉지 다 먹을거 같으면 뜯지 않는게 좋을거 같아요 가족이나 사람들이 많이 모인 자리에서 뜯어서 나눠 먹거나, 혼자 먹을 경우 하루에 몇개씩(4~5개 ㅎㅎ) (1/10 정도 먹어도 칼로리가 50kcal니 칼로리 계산해서 조절) 매일 먹지는 말고 2~3일에 한번씩  입 진짜 심심하고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다이어트 과자? 꿀이구마 바삭한 두부과자

오늘도 석류즙

오늘도 석류즙 1포 먹었어요 몸에 좋다고 해서 매일 챙겨 먹으려고 합니다  첨가물 없이 석류즙으로만 되어 있어서 좋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오늘도 석류즙

음식물 쓰레기 냉동실에 보관하면 절대 안되요 윽~~

[출처: 헬스컨슈머] 모든 가정집에서는 매일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한다. 이 음식물 쓰레기를 실온에 두면 부패하며 냄새가 심해져 냉동실에 보관하는 경우가 많다. 이런 행동들, 문제 없을까? 많은 사람들이 음식물 쓰레기를 냉동실에 두면 세균 번식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우선 식중독균이나 곰팡이균은 저온에서 활동을 멈추긴 하지만 이는 사멸하는 것이 아니라 '잠시' 활동을 멈출 뿐인 것이다 또한 온도가 서서히 낮아지는 냉동실의 특성상 오히려 세균이 증식할 수 있으며, 차가운 환경에서도 활발한 '저온성 세균'이 존재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딱딱하게 얼어버린 음식물로 인해 비닐이 찢어지고, 이 찢어진 비닐 사이로 세균이 빠져나와 냉동실 전체가 세균에 오염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따라서 음식물 쓰레기에서 나오는 악취 때문에 상온에 음식물 쓰레기를 두는 것이 고민이라면 봉투 바닥에 베이킹소다를 깔아두어 음식물이 산성화되는 것을 막아 냄새를 줄이는 것이 더 알맞다.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음식물 쓰레기 냉동실에 보관하면 절대 안되요   윽~~

야식이 생각나는 밤에는 견과류 샐러디 먹어요...^^

저녁 식사 대용으로 또 운동후 배고파서 야식이 생각날 때 저는 견과류와 양배추 샐러디 먹어요...^^ 견과류는 아몬드 조금과 해바라기씨, 잣, 호박씨 등을 넣어 먹어요...^^ 양배추가 없으면 상추나 배추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야식으로 빵이나 탄수화물 먹는 것 보다는 견과류 샐러디와 삶은 계란을 강황 가루와 같이 먹으면  배부르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 같아요...^^ 모두 모두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시게요...^^

바다사랑태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다사랑태양

야식이 생각나는 밤에는 견과류 샐러디 먹어요...^^

만보걷기

매일하는 걷기이지만 올바르게 걷기위한 바른자세는 어렵다 허리 짝펴고 팔흔들면서 걷기란 힘든걸음이다 계단을 걷고 공원도걷고 오늘도 만보걷기 도전 성공이다

사랑합니다4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랑합니다4

만보걷기

수제 요거트

매일 수제요거트 1개씩 먹으려고 합니다  단백질, 유산균, 칼슘도 들어 있어요 수제요거트에 강황가루와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수제 요거트

하루만보 걷기

비가 줄기차게 오다가 잠시 소강상태에 들어서서 후다닥 만보걷기 운동  하고 왔어요 ㅎ 매일 하는 만보걷기를  하고 나니 마음이  편안해 지네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하루만보 걷기

방토 5kg 다먹어가요 ㅋㅋㅋ

5kg산거 이제 거의다먹고 조금 남았어요 ㅋㅋㅋ 진짜 매일먹어도 안줄어요 드뎌 다먹고 한팩분량정도 남았네요!!! 방토 5kg은 무리였어요 앞으로 1kg씩만 사겠어요!!!!!

나는무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방토 5kg 다먹어가요 ㅋㅋㅋ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