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천보 걷기

🎾오천보 걷기 무더운 여름 가볍게 걸을수 있는 오천보 걷기챌린지. 시원한 아침에 즐겁게 걷고 인증했어요 매일 아침 걷기는 힐링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오천보 걷기

캐시인바디

매일 체중재기

헤븐79님의 프로필 이미지

헤븐79

캐시인바디

7/13(토)KB출첵/매일걷기/퀴즈

주말에도 출첵하기!  7만걸음 완료!!100포인트 받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7/13(토)KB출첵/매일걷기/퀴즈

혈당일기 7기 6일

혈당일기 7기 6일차로 오늘은 7월 13일 토요일 오전 6시 16분입니다. 아침은 차려놨는데 살짜쿵 먼저 혈당체크하고서 먹으려고 합니다. 이제 내일 하루 남았네요. 매일 열심히 체크해서 기록남겨야죠

똥강아지공주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강아지공주님

혈당일기 7기 6일

“여친 잠꼬대에 화가 났다”…둔기로 머리 친 40대, 살인미수 구속

진짜 별일이 다 있네요;;; 진짜 분노장애가 참 많은거 같아요 너무 무...섭...ㅠㅠ  잠자고 있는 여자 친구를 둔기로 폭행해 심하게 다치게 한 40대가 구속됐다. 제주서부경찰서는 12일 살인미수 혐의로 40대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새벽 5시께 제주시 주거지에서 자고 있던 여자친구 머리를 둔기로 여러 차례 폭행하고 3시간가량 감금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치료받아야 한다’는 피해자를 3시간가량 붙잡아뒀다가 뒤늦게 “여자친구가 1층에서 넘어지면서 머리를 다쳤다”고 119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다. A씨 범행으로 머리를 심하게 다친 피해자는 봉합수술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 A씨는 피해자가 잠꼬대로 듣기 싫은 말을 하자 화가 나서 폭행했다고 경찰에서 진술했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통해 A 씨에게 살인의 미필적 고의가 있었다고 보고 혐의를 ‘특수상해’에서 ‘살인미수’로 변경,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출처 매일경제>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이스롤러 샀어요!

헬시딜에서 내포인트로 내포내산ㅋㅋ 보기엔 커보이는데 그립감이 좋아요ㅋㅋ 아이스롤러 진작 살껄 그랬어요. 어제 얼려두고 오늘 한낮에 더울때 해봤는데 왜 한여름에 안샀나했네요ㅋㅋ 이제 초복이라 더 더워지니 매일 하려구요.  얼굴 열감 많은분들 꼭 사세요. 크기도 커서 볼 한쪽 스윽스윽 밀기 좋아요. 리필?용 하나 더 들어있는거 완전 칭찬해요*^^* 돌아가면서 얼려서 시간마다 쓸 예정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아이스롤러 샀어요!

산책길에서 만난 풍경

저녁산책길에서 시원한  바람과 예쁜풍경을 만났어요. 자주 가지만 매일 다른 풍경을 만난답니다

생강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생강꽃

산책길에서  만난 풍경

영양제 챙겨먹기

오메가랑 비타민 챙겨먹었어용 잊지 않고 매일 챙겨먹는 건강 루틴 즐거운 저녁 보내세용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영양제 챙겨먹기

먼투썬2주견과

헬시딜에서 산 요일별 견과류 내용물이 달라서 덜지겹게 건강챙깁니다. 추천해봐요

그래가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그래가보자

먼투썬2주견과

카뱅매일용돈

출첵하고 데일리용돈  5원 받았어요 . 소소하지만 챙기니 좋아요 ㅡ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아침 스트레칭~

매일 아침 열심히 스트레칭 따라해봅니다 근육 뭉친거 푸는데 도움되는거 같아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 스트레칭~

아침은 계란 외 ~

아침은 매일 비슷하게 먹어요 준비되어 있는거 챙겨서 먹고 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야채도 먹어요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아침은 계란 외 ~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로

병아리콩 샐러드 입니다. 혈당관리에 샐러드만한게 없지요. 달걀과 다른야채들도 넣어서 먹어요. 리코타치즈 샐러드 입니다. 올리브와 방울토마토에 그래놀라를 좀 얹어요. 너무 밋밋하지 않게요. 매일 먹을순 없지만 샐러드로 혈당을 잡고 클린식 하려고 노력해요.

솔트1님의 프로필 이미지

솔트1

혈당관리 식단은 샐러드로

체중 체크

체중은 매일 재지 않고 핏이 좀 달라지거나 재고 싶을 때 잽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체중 체크

뚜레쥬르 밀크아이스캔디

티데이 쿠폰으로 받은건데 오늘이 마지막날 그래서 그런지 품절된게 많아요 그래도 이거 맛있네요 밀크맛이 진해요 공짜라 더 맛있는건지...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뚜레쥬르 밀크아이스캔디

샐러디 호밀견과류식빵과 살구조림 추천합니다

요즘 상추가 지천이네요. 비닐하우스에서 몇폭  키우는데 열심히 따먹어도 늘 감당이 안되네요. 다양한 상추활용법중 견과류호밀식빵과 상추의 조합이 너무 좋아 추천하네요. 요즘 살구도 나오길래 조림으로해서 샐러디에 첨가하니 오리엔탈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주변에 있는 식재들로 조합하니 맛나고 든든한 한끼로 제격이네요.

오늘도화이팅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샐러디 호밀견과류식빵과 살구조림 추천합니다

24.7.12(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날짜 : 24.7.12일 (금) 오전5시17  공복 혈당 날씨: 맑음  혈당 측정 : 7.11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4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2만3천보를 걸었는데 오전5시17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16이 나왔다.   7천보를 걸은 후 두번째 수치를 쟀을때 104가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마15장~마21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21장1~27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2~4절까지 외우며 계8:1~13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님의 프로필 이미지

서경용

24.7.12(금) 혈당일기 7기 5일차 인증

‘꿀+ 마늘’ 일주일 먹었더니 여드름이... 몸에 생긴 7가지 변화

마늘이 건강에 이롭다는 점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알리신(Allicin)' 성분이 포함돼 면역력을 높이고 살균 및 해독 작용에 탁월할 뿐 아니라  정력과 체력에 좋기 때문이다. 최근 해외 온라인 미디어 댐은 마늘과 꿀을 함께 복용하면 건강에 좋다는 내용과 '꿀 마늘' 레시피를 함께 소개했다. 마늘은 특유의 매운 맛과 향 때문에 쉽게 먹기 어려운 게 가장 큰 단점이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마늘에 꿀을 넣어서 함께 꾸준히 복용하면 건강에 좋다고 전문가들은입을 모으고 있다.  일주일만 거르지 않고 먹어도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우선 마늘은 열을 가해서 익히는 것보다 날것으로 먹는 게 좋지만,  위장을 자극할 수 있어 저온으로 숙성하는 것도 좋다. 위장이 약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익히지 않은 생마늘이라도 꿀과 함께 복용하면 특유의 매운 맛을 순화시켜 먹기에 편리하다. 요리법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화를 주면 된다. 취향에 따라서 익힌 마늘이나 생마늘을 곱게 다져서 꿀과 함께 섞으면 그만이다.  조리법이 아주 간편하다는 점이 장점이다. 복용 방법도 손쉽다.  매일 한 스푼 정도의 '꿀 마늘'을 식전에 먹으면 된다.  앞서 설명했듯 위장이 약한 사람은 생마늘은 피하는 게 좋다. 효능은 체력 증진, 피부질환 개선, 혈액순환 개선,    혈압 조절, 심장질환 예방, 체내 중금속 배출, 항암작용 등 다양하다. 특히 살균 작용을 하고 체내 독소를 배출해 꾸준히 복용하면    성장기 청소년들의 여드름 등 피부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사이트© 제공: 인사이트 healthyandnaturallifestyle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꿀+ 마늘’ 일주일 먹었더니 여드름이... 몸에 생긴 7가지 변화

샐러디:닭가슴살 샐러드(견과류,카무트)추천~

닭가슴살 샐러드는 다욧 식단 중에서도 인기 짱 메뉴지요.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은 저지방 고단백 때문에 체중감량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최고지요. 저지방 이기에 고혈압 당뇨 예방 효과도 있지요. 저는 요즘 닭가슴살 샐러드에 견과류와 카무트를 같이 먹어요. 견과류 고소한 식감과 카무트 뻥튀기 바삭함이 같이  어울어져 좀더 풍부한 맛을 즐길수 있어서 좋아요~ 요렇게 한번 드셔보시겠어요?ㅎㅎ 추천합니다~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샐러디:닭가슴살 샐러드(견과류,카무트)추천~

양파 볶는 냄새가 솔솔 난다 했더니 ㅋㅋ 오늘의 점심은 ?

딩동댕 짜장밥이네요 어제 짜장 노래를 불러서 그런가요? ㅋㅋ 오늘은 감자. 당근  큼직하게  고기도 듬뿍 들어간  짜장밥이네요 조기도 3마리 후딱 챙기고, 콩나물 냉채로 상큼 한 입가심 매일 그냥 어묵인데 오늘은 고추가루 풀어서 얼큰한 베이스로 구멍뚫린 어묵도 넣어주셨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양파 볶는 냄새가 솔솔 난다 했더니 ㅋㅋ 오늘의 점심은 ?

혈당일기 7기 5일차

7월 12일 금요일 점심식사로 돌솥비빔밥  식후 1시간뒤 혈당수치 양호합니다 매일 만보걷기 하면서 혈당관리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혈당일기 7기 5일차

꾸준하게 ᆢ

꾸준하게 매일매일 2번씩 챙겨먹어요  효과적입니다 ㅋ 가르시니아랑 차전자피 함유요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꾸준하게 ᆢ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400g이 빠졌어요. 어제도 그런데로 식단 지키고(점심은 잘 먹었지만 수다로 열량소모) 산책도 이만보하고 특히 저녁을 좀 배고파도 수박과 아몬드데이 언스위트로 마무리한 게 크게 작용한것 같네요.  근데 조금 불안해요. 이틀에 800g은 내 기준에서는 조금 무리일 것 같아서 오늘은 백 그람만 빠지거나 유지하면 제일 좋을 것 같은데 그러다 찔까봐 걱정하긴 하네요. 이게 내 맘대로 되냐고요😆 뭐 하여튼 그런 저런 걱정이 있어도 아침은 가장 잘 먹어야 되죠. 거기다가 어제 저녁에 들어와서 힘든데도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를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놨기 때문에 샐러드 먹고 그거 먹어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 샐러드에는 그릭요거트는 들어가지 않았어요. 사실 오나오라면 거기 들어가는 견과류나 시리얼 과일은 다 빼려고 했는데 오늘은 오나오가 아니라서 다 집어넣고 제가 잘 먹는 애사비드레싱 뿌린 렌틸콩 샐러드 2인분 해서 어머니랑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 토핑은 초당옥수수 찰옥수수 견과류 시리얼 이고요. 양배추라페는 샐러드에 넣지 않고 곁들여  같이 차렸네요. 그리고 냉장고에 넣어 두었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수 꺼내서 저혼자 먹었어요. 어머니는 샐러드 반 드시고 배부르다고 들어가셨고 새로 만든거니까 한 입만 먹자고 했지만 본인은 먹기 싫대요. 내가 만든 다이어트 음식이 그렇게 땡기진 않은 거 같애요😆😅 곰친자님의 레시피를 참조했고요. 그분 레시피 중 카카오닙스만 없어서 그거는 진짜 초콜릿으로 대처했어요.  이번에 이거 하려고 발루나 카카오파우더도 샀거든요. 이건 예전에 제과배울때 쓴 적이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서 얼능 샀는데 카카오닙스는 내가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가격도 비싸서 그냥 패스 했네요. 그리고 이모부가 미국에서 오면서 면세점에서 사다주신 비싼 초코렛도 있구요😅 약간은 열량이 올라가겠지만 우선은 그렇게 했네요. 처음 만들어 보는 거니까 계속 만들어 먹을지는 결과를 모르는 거잖아요. 어제 만들 때 초콜렛 하나 부셔서 같이 만들었는데 막상 다 만들고 보니까 마지막에 카카오파우더 뿌리고 카카오닙스 하나 토핑으로 놔뒀더라고요. 저는 다 써버려 가지고 오히려 아침에 꺼냈을 때 초콜릿 3분의 1만 잘라 토빙으로 올렸어요. 레시피에는 컵이 좀 작아서 컵 위에 찰랑거리게 보였거든요. 저는 레시피 용량대로 했는데 컵은 작은 게 없어서 컵을 다 못 채웠더니 비주얼이 좀 안 살았어요. 이런 것도 다 경험인가 봐요. 그래도 저 중앙에 딱 보이는 게 다크 초콜렛이랍니다. 초코렛도 진짜 맛있었어요 저렇게 수저로 쑥 떠서 먹었죠. 안에 인스턴트 커피도 오트밀이라고 같이 섞여 있으니까 커피향과 초코, 코코아 파우더까지 더해져서 티라미슈 느낌이 나요. 물론 아무리 크림질감이라도 그릭요거트니 알룰로스 1T 넣었어도 신맛을 완전히 가릴 수는 없어서 특유의 신맛이 나지만  커피향과 초콜렛 향과 맛이 잠시나마 살짝 사기를 친답니다😆 이거 티라미슈야~~♡ 어제는 초코 1개 뿌셔넣고요. 오늘은 저렇게 칼로 잘라 올린 거예요. 정말 갖가지 초콜릿이 맛있겠겠죠? 저기 흰색이랑 밀크초콜릿은 안 먹으려고요. 그나마 다크가 낫겠죠?ㅎㅎ 어제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만들 만드는 과정입니다. 오트밀25g 그릭요거트 200g 알룰로스2T 카카오닙스(초콜렛으로 대체) 인스턴트커피+물2T(원래 레시피는 커피추출액인데 이분도 대처했더라고요. 저도 인스턴트 커피가 있어서 사용) 인스턴트 커피를 물 2T에 녹여서 오트밀에 섞어 줍니다. 이때 알룰로스도 취향것 추가합니다.  전  1T넣었어요 약간 꾸덕이 좋다던데 전 좀 물이 많았던 것 같긴 했네요. 그릭요거트도 꾸덕과 흐르는 중간 제형이 좋데요. 4시간 이상 재놓는 거라 너무 꾸덕하면 별로 안 좋다네요. 그릭요거트에 신맛을 잡아 정도로 알룰로스를 넣습니다. 저는 1T 넣었어요. 좀 맛있게 먹을 수도 있었지만 제가 카카오닙스 대신 초콜렛을 사용하니까 이거라도 줄여야겠더라고요. 카카오닙스 사용하면 아무래도 더 넣어도 될 거 같애요 1층에 커피 넣은 오트밀 넣고 2층에 그릭요거트 안섞이게 넣고 3층에 다시 오트밀 넣고 이때 초콜렛(카카오닙스)넣고 저는 3층에 초콜렛 하나 뿌셔서 넣고 오트밀도 넣고 4층에 다시 그릭요거트 넣고 이때 마저 다 넣습니다. 맨 위에는 무당 카카오 파우더 체에 바쳐서 골고루 뿌립니다. 그리고 4시간 이상 냉장고에 놔두는데 전 어제 밤에 만들어서 아침에 먹었으니까 좀 더 많이 놔뒀네요. 그릇으로 덮어논다 그랬는데 전 컵에 다 채우지 못하서  랩에 씌워놨어요. 어제 아침에 쿠팡에서 배달된 발로나 코코아 파우더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고대하던 다이어트 오트밀 티라미슈😄

KBPay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잊지말고 챙기세요 ㅡㅎ

꿈이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KBPay 오늘의퀴즈

🚨혈당기록 생겼네요 (지니어트 업데이트 하세요 )

지니어트 업데이트 하세요  아침 식후 혈당 기록 체크 있네요 요즘 지니어트 에서 혈당에 관심 대 폭발이던데, 이렇게 매일 매일 식단별로 혈당 측정하고 기록할수 있는 프로그램이 생겼네요  모두 혈당일기 같은 기록으로 건강도 챙겨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혈당기록 생겼네요 (지니어트 업데이트 하세요 )

립글로즈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립글로즈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선크림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영양제

산책 길에서

아침 산책로 에서 매일 만나는  낯익은 얼굴입니다. 거의 매일 만나 웃음주고 받는 분이여요. 그저 얼굴보고 웃고 인사하며 지나갑니다. 그러면서 기분 좋은 하루가 시작되지요

감사합니다12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합니다12

산책 길에서

7/12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024.07.12 측정시간 : 기상후 공복 요즘 단호박이 맛있어서 쪄서 그냥 먹거나 우유와 함께 갈아서 먹으니 하루 한끼가 든든하고 좋아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매일 먹으려 합니다

가을바람솔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가을바람솔솔

7/12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오만완

오만완 만보 완료 했어요 매일 만보는 습관이에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만완

오늘도만보달성이에요.

오늘도만보달성이에요. 매일매일 숙제에요

토끼7777님의 프로필 이미지

토끼7777

오늘도만보달성이에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