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매일 건과류로 아침한끼 혈당 관리해요
활동적이지만 규칙적인건 싫어해도 요리는 좋아하지만 조리하는건 싫어해도 먹는건 좋아하지만 절제력이 부족해도 관심은 있지만 의지가 부족해도 건강은 걱정되지만 다이어트는 싫어해도 이 정제되 있는 건과류 한봉지면 알아서 해결됩니다. 아침에 한봉지씩 드셔보시면 포만감과 맛까지 책임져서 아주 만족 할 겁니다. 강추~~~
로앰
견과류 왔어요:)
산과들에 기본견과류 샀어요. 헬시딜에서 상품권으로 플렉스!!♡ 원데이발란스로 오나오 만들어 먹기 좋아요. 건포도 든 제품은 싫은데 요제품은 딱 만족ㅋㅋ 우연히 먹어본거라 또 사게될지 몰랐네요. 선물박스도 예뻐용:)
58로가즈아
카뱅매일용돈
데일리용돈 2원 받았어요 잊지말고 챙기세요 ㅎ
꿈이룸♡
혈당관리는 채소샐러드와 채소갈아마시기죠
혈당에 안좋은 음식을 조심하는 것도 좋지만, 혈당이 잘 오르지않도록 관리하는게 좋아요 저희 할머니도 당뇨가 있으신데 매일 삶은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를 갈아드시고나선 혈당이 확실히 좋아졌네요! 다들 채소샐러드, 채소갈아마시기 해보세요!
HYJ123
요거트도 먹었어요~
요거트도 먹었어요 저지방우유로 만들어서 포화지방 적고 달지 않아 좋아요 매일 먹으려고 하는데 떨어져가네요 재료 떨어지면 며칠 안먹기도 해요 ㅎㅎ
하늘바래기
계단오르기
오늘도 계단오르기 실천했어요 매일 꾸준히 조금씩 늘려가며 습관들이기 하고 있어요~^^
agnes0117
견과류
캐시딜에서 주문한 견과류가 도착했네요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헤븐79
구미 영양제 좋네요
전 알약 형태도 좋지만 구미 형태가 손이 자주 가고 먹기도 좋더라구요 맛도 있어서 그냥 젤리 같아요 ㅋㅋㅋ 영양성분이 약 형태보단 덜 흡수될 수 있지만 매일 꾸준히 먹긴 구미가 좋긴 하더라구요
여리나
🍀다이어트 1등공신! 2024 버전 다이어트 보조제 BEST 7💊❣️
폭식한 다음 날, 다이어트 보조제... 너만 믿는다!🤔 체중 조절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원한다면! 운동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를 원한다면! 지니어터가 추천하는 📚2024 ver. 다이어트 보조제 BEST 모음👈🏻 당장 확인하고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하자🫡 ------------------------------- 1️⃣포만정 (베르디) @앙칼진애미나이 식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식전에 베르디 포만정을 먹고 밥을 먹으면 조금만 먹어도 배가 어느정도 불러서 식탐이 줄어들고, 배고파서 허겁지겁 많이 먹는 게 줄어드니 확실히 이런 부분에서는 효과가 좋더라구요! 28차 완판에 재구매율도 98%나 된다고 해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는데, 안먹을 때 보다는 음식을 덜 먹게되서 만족하고 있어요🙇🏻 🔽원문🔽 99.9% 자연원물로 만들어진 포만감주는 천연식욕억제제 베르디 포만정 먹어보니 효과 좋네요🤩 2️⃣컷슬린 포 다이어트 보조제 (컷슬린) @프카쟁이 타제품을 먹을 때는 배가 아픈 느낌이 좀 있었는데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배가 아픈 증상은 없고 가끔 배가 꾸루룩 소리를 내는 경우는 있어도, 소화기능이 원활해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워낙 제 위장이 활동을 안하는 게으른 위라 배고픔도 잘 못느끼고 하는데 컷슬린 포 복용 후로 딱 밥먹을 시간이 되면 배가 샥~ 고파오는 것이 소화기능에도 큰 도움을 준 거 같아요😋 🔽원문🔽 컷슬린포 다이어트 보조제로 다이어트 정체기 극복했어요. 3️⃣세라컷 & 세라비움 (이너세라) @곤냥이나와 세라컷이 지방과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보조제라면 세라비움은 장을 깨끗하게~ 노폐물 배출하여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 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답니다. ✅️비움의 핵심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 -> 차전자피는 물과 만나면 40배까지 팽창하여 장내 변을 끌어 당겨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줘요. ✅️소형환으로 쾌변소환이요 ✨️시원하게 우르르 비워내세요✨️ 🔽원문🔽 이너세라 세라컷과 세라비움 4️⃣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소휘) @레몬그린 ☘️살빠지는 핑거푸드 디져트(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이용) 🍌바나나 카나페☘️ 녹차가루가 다이어트에 좋다는건 다 아는 사실. 식사 맛있게 하고도 달콤한 디저트가 필요할 때, 바나나 카나페를 만들어서 먹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또는 오후 간식타임⏲️도 좋구요 :) 🔽원문🔽 다이어트 보조제☘️ 식후 루틴으로 소휘 스테디부스터 그린티샷 추천합니다. 👯♀️ 5️⃣이지슬리밍 잔티젠 (스키니랩) @초이용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요걸 자기전 먹고자면 잠을 좀 더 잘 자는 것 같아요🌙 제가 불면증이 있어 새벽까지 뒤척이고 깊게 못자서 매일 피곤하거든요. 그나마 잔티젠 먹으면서는 좀 잠이 빨리 드는것도 같아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이지만요) 🔽원문🔽 스키니랩 잔티젠 6️⃣브이타블렛 (미잇) @안델라 이 제품을 먹은 뒤로 변비 해결만 되어도 반은 성공이라고 생각해왔는데 붓기와 배변해결이 되더라고요! 정제크기도 작고 슬림한 편이라 목넘김에 어려움이 없고, 하루에 1정으로 많은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원문🔽 미잇 브이타블렛 리뷰 7️⃣나오미정 (방기황기탕) @응가야 회사 다니면서 매번 앉아만 있다보니 몸이 붓고 하체비만에 뱃살만 쪄가서 고민이 많았는데... 이 약을 먹고나서 붓기와 출렁이는 물살에 효과를 좀 봤어요! 처음 한달 정도는 그냥저냥 그런가보다~ 하고 내몸인지라 붓기가 빠져서 1-2키로 빠지나 하고 지나갔는데, 두달째쯤 되니까 뱃살의 출렁살이 조금 빠지는 게 눈바디로 티가나더라고요👀 🔽원문🔽 방기황기탕 처방의 나오미정 - 정성스러운 리뷰 올려주신 💓지니어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해요🙇♀️💗
geniet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잊지말고 챙기세요 ㅡㅎ
꿈이룸♡
매일6000보걷기인증
남춘자
24.7. 10(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인증
날짜 : 24.7.10일 (수) 오전5시3 날씨: 맑음 혈당 측정 : 7.9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11시쯤 잤다 그리고 새벽5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8천보를 걸었는데 오전6시37분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올라갔다. 수치가 116이 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마1장~마7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21장10~18절 까지 암송 계시록 10:1~3절까지 외우며 계8:1~13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혈당일기7기 3일차
일자 7/10 7:18 아침식사 전 어제밤에 동생이.야식 먹자고 하는걸 뿌리치고 지킨 내 혈당수치다. 내 스스로 자랑스럽다. 매일 비가 내리고 날씨다 흐리니 밖을 나갈수가 없었지만 어제는 우산 쓰고 운동을 나갔다 왔다. 8천보를 걸었다. 운동한 날은 뭔가 뿌듯한 기분이 있다. 오늘은 아침부터 해가 나서 기분이 좋다. 4시에 바같운동을 해야겠다.
풀에버
공복에 물한잔!
매일의 루틴 10시까지 공복 유지! 오늘은 미지근하게 해서 한잔 벌컥벌컥 오늘도 활기찬 하루를 보내야지용~ 무브무브
우리화이팅
KB 주간 걷기
일주일간 걷기 합이 35,000보 이상이면 50 포인트 받을 수 있어요 큰 포인트는 아니지만 매일 걸으니까 이것도 소소 하지만 챙깁니다
저스트영
갸또 러스크
큰딸의 친구 찬스 둘째가 노래를 불렀던 갸또 러스크 매일 투닥거리면서 일본여행 가는 친구에게 부탁했다네요. 완전 츤데레 큰딸입니다. 갸토 러스크 바삭~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한 버터향이 쫙~~ 진짜 맛있는 바게트 러스크 커피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루시안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아침공복 혈당 측정 기록 혈당수치가 인정적입니다 매일 규칙적인 운동하면서 채소위주로 식단관리 합니다 모두들 화이팅 하세요
달콩님
지니어트 출석체크
오늘은 다 세자리수이네요~ 매일 걸으니까 3000보 걷고 포인트 챙깁니다
저스트영
영양제
매일 영양제 챙깁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가 있겠지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밍키199
동네산책 캐시줍줍
공원산책 하며 3군데 동네산책 보상 60캐시 매일획득 ㅡ 잊지말고 챙기세요 . 즐건시간 되세요 ㅡㅎ
꿈이룸♡
선크림
외출전에 선크림 챙겨요 매일 팔수로 챙겨 주네요
들꽃7
7월10일(수) 혈당일기 7기 3일차
이침 먹기전 측정한 기록이에요 점심에 약속이 있어 식단조절을 할수 없을깃 같아 아침은 가볍게 샐러드와 계란으로 먹으려고 합니다. 매일 식단관리가 좀 힘들긴 하네요
행복돌고래
7월 10일 혈당일기 7기 3일차
7월 10일 수요일 아침 공복 혈당 측정한 기록입니다 정상수치라 기분 좋네요 적당한 식사량과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니 혈당 수치 잘 유지중입니다
지은할아버지
견과류
견과류 챙겨 먹어요 여러가지 있었는데 다 골라먹고 아몬드 밖에 없네요
현유리
7월9일 (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날짜 : 7월 9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2시간 후 내용 : 어제 점심에 잡곡밥 반공기, 홍합미역국, 제육볶음, 상추쌈, 배추김치 먹고 저녁 7시 전 수제요거트, 피자 2쪽 먹었다. 4일째 아침 식 후 빨간물을 마시고 있어 공복혈당수치가 좀 낮아지길 기대했는데 아직은 여전하다. 이번 주는 꾸준히 홈트와 매일 점심 후 실내자전거 30분타기, 만보이상 걷기, 계단 오르기를 하면서 병행해 아침 식후 빨간물 먹기도 해서 공복혈당 수치 낮추기에 도전하고 있다. 오늘 점심엔 잡곡밥 반공기, 고구마닭볶음탕, 죽순볶음, 참나물, 배추김치, 어묵국을 먹었고 저녁엔 수제요거트와 찐옥수수를 먹었다.
sara1298
당뇨관리 식단으로 한 끼는 샐러드~
아직은 혈압도 당뇨도 수치상으로는 정상이지만 이제 조심해야 할 나이라서인가.. 자꾸만 신경이 쓰이네요. 그래서 한 끼는 무조건 샐러드로 먹어요.. 되도록 소스는 절제하고 그릭요거트랑 같이 먹거나 하는 편입니다. 습관이 되면 소스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단백질인 고기류나 계란도 추가하구요. 야채나 과일도 그날그날 조금씩 달리하면 질리지 않고 매일 먹을수 있고 가볍게 먹고나면 기분도 산뜻해요.
파랑하트
오늘의퀴즈
매일 퀴즈풀고 10포인트. 잊지말고 챙기세요 ㅡㅎ
꿈이룸♡
페이포인트
매일 출첵 하고 3원 받았어요. 잊지말고 챙기세요 ㅎ
꿈이룸♡
카뱅매일용돈
데일리용돈 5원 받았어요. 즐건시간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간식 견과류
저녁먹기 전 출출해서 견과류 하나 먹었습니다. 요새 저녁 먹는 시간이 점점 늦어지네요.
건강하자으니
24.07.09(화) 혈당일기 7기 2일차 인증
날짜 : 24.7.9일 (화) 오전3시3 날씨: 흐림 혈당 측정 : 7.8일 오후7시45분에 저녁를 먹은후 바로 잤다. 그리고 새벽3시에 일어나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어제 1만5천보를 걸었는데 오전3시에 혈당을 쟀을때 수치가 좀 내려갔다. 수치가 84나왔다. 계속 걸으면서 성경책 슥13장~말4장, 까지도 읽고 계시록 21장10~18절 까지 암송 계시록 9:19~21절까지 외우며 계8:1~13까지 외웠다. 매일기도와 묵상 및 성경문자 보내기등 하루일과를 말씀과 함께 하게 됐다.
서경용
고소한 견과류 한줌 정도
고소한 견과류 한줌 정도 먹었어요~ 브라질너트가 큼직하지요 하루에 1~2개 정도만 먹어야된다고 해서 수량 기지키고 있고 전체 양은 주먹으로 잡힐 정도 입니다
하늘바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