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방토 5kg 다먹어가요 ㅋㅋㅋ

방토 5kg 다먹어가요 ㅋㅋㅋ

 

 

5kg산거 이제 거의다먹고 조금 남았어요 ㅋㅋㅋ

진짜 매일먹어도 안줄어요

방토 5kg 다먹어가요 ㅋㅋㅋ

 

드뎌 다먹고 한팩분량정도 남았네요!!!

방토 5kg은 무리였어요

앞으로 1kg씩만 사겠어요!!!!!

1
0
댓글8
  • 제벌
    5키로 드셨어요??
    방토 건강에 좋으니 많이 드시면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제 살도 5kg 는건 아니겠져 ㅜㅜ 이제 당분간 방토 안먹어도 될거같아옄 ㅋㄱ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ㅋㅋ 방토 맛나보이네용 ㅋ
    저는 다 먹을자신있는대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ㅋㅋㅋㅋ 저도 자신있어서 주문했는데 하... 이게 너무많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와~~~5키로 진짜 많네요~~!!
    방토 맛있긴 하지요~~ 그래도 5키로를 다 드시다니 
    오늘 저녁 맛나게 드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김치담는 그릇으로 한가득씻어서 냉장보관했는데 씻느라 진땀뺐어요 어후~
    집사님도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우리화이팅
    저도 방토 너무 좋아요
    맛도 영양도 참 좋죠~
    5Kg면 진짜 많기는 많네요~
    프로필 이미지
    나는무너
    작성자
    방토 좋아해서ㅋㅋㅋㅋ 10일동안 먹었어요 ㅋㅋ 친구들도 나눠주고 했는데도 다 못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