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루테인
눈건강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요
담율로
유산균
공복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비오비타
담율로
건강에 좋은 견과류 3종 챙겨 먹었어요
견과류 3종 챙겨 먹었어요 브라질너트 땅콩 아몬드 고소하고 맛도 좋고 불포화지방이 들어 있어 건강에도 좋지요
하늘바래기
저당간식은 설탕 무첨가 두유
저의 저당간식은 설탕이 없는 설탕 무첨가 두유 입니다 매일마시는 식물성 단백질 매일두유 99.9%의 원액함유 1팩에 식물성 단백질 9g 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는 간식으로 저녁에 식사를 일찍 끝내고 줌바수업 50분 하고오면 힘들고 허기져 넘 배고플때 절반정도 허기를 채울수있는 저의 저당 간식이랍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
혈당관리의 기본은 잡곡밥이죠.
몇년 전 살이 찌면서 공복혈당이 100이 조금 넘어가기 시작해서 그때부터 혈당관리도 신경썼습니다. 제가 제일 먼저 한것은 매일 만보걷기 하면서 몸무게를 5kg정도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시작한것이 잡곡밥 먹기입니다. 백미에 현미, 콩, 귀리 등 잡곡을 섞어서 밥을 지어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혈당수치가 정상입니다. 일단은 주식인 밥을 잡곡밥으로 바꾸는것이 일상속에서 내가 실천할 수 있는 혈당관리의 기본인것 같아요.
myjung9770
혈당 다이어트와 당뇨 극복
저는 59세 남성입니다 첨부 사진에서 보듯이 2023년 9월16일 종합검진결과 키 169cm. 체중 84kg. 허리둘레 94cm(37인치). 공복혈당 215mg/dL. 고혈압으로 혈압약도 복용중 이었습니다. 키작고 배나오고 뚱뚱한 아저씨 였습니다. 건강검진 결과 위가 이상하다는 의사 선생님의 소견에 조직검사후 조기위암으로 판정되어 바로 서울로 올라와 10월20일 위 2/3 절제 수술을 하였습니다 위 2/3 절제수술을 하면 누구나 식사를 한달동안 미음과 죽으로 하기에 자연적으로 10kg이 감량이 되어서 저도 수술후 한달만에 10kg이 빠졌습니다 수술후 일주일이 지나서 암전문 요양병원에 체중 75kg 입원하였고 이때부터 운동을 하기 시작 하였습니다 위 절제 수술을 하였기에 힘들거나 격한 운동을 할수없었고 오직 할수 있는 운동은 뛸수가 없기에 "평지를 걷는것" 밖에 없었습니다 요양병원에서는 복도를 천천히 걷기를 하루 4시간정도 소요해서 2만보를 꾸준히 걸었습니다 현재는 요양병원에서 퇴원후 집에서 생활하면서 무료 체육센터에서 런닝머신을 경사로 10에, 속도 5로 빠르게걷기 1시간을 하고 산책으로 1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수술후 오늘까지 1,424km, 87,536칼로리 소비하며 걸었네요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체중, 혈당을 꼭 체크합니다 열심히 빠르게 걷기로 운동을 한 결과 현재는 체중 66.5kg. 공복 혈당 90~100mg/dL 혈압도 정상으로 돌아와서 혈압약도 끊었고 병원 정기적인 피검사 결과 고지혈증 약도 끊었습니다 84kg에서 66kg으로 총18k가 자의반 타의반 감량을 해서 몸과 마음이 가볍고 (허리 37인치에서 31인치로 줄음) 일상생활에서 모든것이 새롭고 즐거워서 새로운 삶을 사는것 같습니다 "빠르게걷기(런닝머신)"로 다이어트와 혈당, 건강함을 얻어 보세요
서해태백산
[캐시딜상품추천]레몬추천해요.
레몬수를 매일 마시고 있는데 마침 캐시딜에 입고 되어 구매했어요. 상태도 너무 좋고 배송도 하루만에 도착! 10개 구매후 다 먹고 다시 재구매 했어요. 레몬수 먹은 이후로 피부톤도 좋아지고 변비해소, 피로회복에도 굿입니다^^ 싸고, 싱싱하고, 배송도 빠르고,구매후 적립금까지👍 캐시딜 최고예요.
사랑혀니
매일런(240425) 7️⃣K
러닝하기 좋은 날💕
10000steps
GS편의점
매일 출첵하여 비타 500 받았네요. 제 GS냉장고에 잘 보관중이네요. 다음것도 궁금하네요.
망고가좋아
저당간식) 견과류 캐슈너트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운 견과류 캐슈너트. 무설탕의 건강한 저당간식이예요. 건강식에 맛도 좋고 고소하고 단백하면서 씹는맛이 좋은 견과류예요 먹다보면 고소하고 포만감이 느껴지는 저당 간식이예요. 건강하고 부담없이 즐기는 간식으로 좋아요
비비안2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점심식사
점심은 삼겹살로 합니다 매일 점심을 하루중 가장 잘 챙겨먹어요
마음그릇
슈가릴리프 혈당 케어 영양제로 혈당관리해요!
제가 코레스테롤이랑 혈당이 높아서 영양제를 매일 먹고 있는데 내돈내산하고 잇는 혈당조절 영양제 추천드릴게요 ! 슈가릴리프에서 나오는 바나바잎 혈당 케어 솔루션인데요 먹고 꾸준히 운동도 하면서 매일 혈당체크 하니 평균적으로 식후 2시간 지나면 90아래로 떨어지네요 속쓰리거나 불편함은 전혀 못느꼈고, 결과가 계속 좋아서 믿고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조콩만
저당간식이라 하면 견과류죠!
좋은 콜레스테롤도 올리고 당도 없고 여러모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입니다. 한 통에 왕창 들은 견과류 사 먹다가 차라리 다양한 견과류가 딱 들어있는게 좋을 것 같아 하루견과를 구매하게 됐습니당. 점심 먹고 출출할때 하나씩 먹어주고 있어요!
몽투
4월 25일(목) 혈당일기 1기 5일차
날짜: 2024. 4. 25 혈당측정시간: 아침 공복 내용: 이틀 연속 만족스러운 혈당 수치. 기분이 좋아서 웃음이 절로 나온다. 어제도 간식거리 하나도 안먹었다. 오늘은 사과와 바나나등 과일섭취로 식단조절 해야겠다. 매일하던 운동도 열심히 하니 좋은결과가 나온것 같다
뱀사골반달곰
저의 혈당 관리 비법은 꾸준한 만보걷기
몇 해전부터 피검사에서 공복 혈당 수치가 정상 범위에서 살짝 높게 나와서 의사쌤께서 식단과 운동으로 조절해 보라고 권유하셔서 실천해보고 있습니다. 아직 약으로 조절 단계는 아니어서 꾸준히 만보 걷기 실천하고 있습니다. 헬스장을 매일 가보려고 했지만 안되서 홈트나 산책 그리고 가까운 거리는 걸어서 움직이는 생활 습관을 가지면서 지난번 피검사에서 혈당 수치가 정상 범위로 들어갔어요. 식단 관리가 조금 어려워서 아무래도 저의 혈당관리 비법은 꾸준한 만보걷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건강하자으니
크리스피도넛
어제 큰딸이 사온 크리스피도넛 넘 웃기는게 매일 싸우면서도 둘째가 좋아하는 초코 도넛은 꼭 사옵니다. ㅋ 애증의 관계? 🤣 이게 먹고 싶은 아침입니다.
루시안
효소
매일 챙겨요
헤븐79
캐시 인바디
매일 몸무게 재기
헤븐79
4/25 혈당기록챌린지 1기 4일차
4/25 혈당기록챌린지 1기 4일차 아침공복 어제는 친구들 만나서 고삐풀리게 먹고 놀았더니 몸이 거짓말을 못하는군요 이래서 먹는 중요성 매일 체크의 중요성을 깨달아요 오늘은 운동과 식단 조절해야겠어요
까루루
🧡모두의 챌린지 오전중에 하실분 구해요
🧡모두의 챌린지 오전중에 하실분 구해요 한분이 갑자기 사라 지셨어요 잘하던 분인데 캐시워크 초기화 되셨나 봅니다 초대합니다🧡 매일 폰카 사진 한장 올리기 1분 https://cashwalk.page.link/cjNHpp4cUVBxF57QA 매일 칠천보 걷가 올릴분 1분 https://cashwalk.page.link/NABUh8eXYNui8r6r6
레몬그린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같이 섭취 하네요
로블ㅎ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먹어요
담율로
4월24일 수요일 4일차
오늘은 매일 먹는 샐러드 건과류 당귀잎 무침 쇠고기무우국 귀리밥 치즈를 먹고 저녁 잘시간 110이ㅈ나왔다 참 관리하기 힘들고 괴롭다
사랑합니다4
캐시톡 0~12시 사이에 매일 주고받으실 분들 친구해요
KRLX5PE
뚜벅뚜벅만보
러닝
오늘 러닝 했어요 운동되고 좋더라구요 매일 하려고 노력하네요
강도마미
파란 하루N 견과를 저당간식으로 먹어요
빼놓지 않고 구매하고 있는 최애간식 견과류!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있어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해요 하루 한봉만 먹어야되는데 자꾸 두봉씩 먹어 문제지만 그래도 저당이라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가성비도 완전 굿입니다 배고플때 간단히 허기를 채울수 있는 간식으로는 최고지요
후리지아3270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이번주 목표
이번주 다이어트목표는. 첫번째, 매일 만보걷기 두번째, 회사점심으로 외식 줄여보기 세번째, 저녁에 헬스장 방문 및 걷기운동 꾸준히하기 네번째, 아침 샐러드 꼭챙겨먹기 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이번주 수요일이라 조금 늦은감있지만, 다음주까지 목표로잡고 한번해봐야겠네요 ㅎㅎ
쿠보
아침에 못챙긴 비타민 지금챙깁니다.
매일챙겨먹겠다고 샀는데 ㅋㅋ...아무래도 자주 까먹게되네요. 지금이라도 챙겨먹으면 되겠죠! 얼른 미지근한 물떠서 한입가득 먹어봅니다 ㅎㅎ 다른분들이 꾸준히 챙기시는거보면 완전신기합니다..
쿠보
견과류 3종류 챙겨 먹었어요
건강에 좋은 견과류 먹었어요 브라질너트 땅콩 아몬드 고소하고 맛있네요
하늘바래기
만보인증
매일 걷지만 쉬운만보는 없는것 같아요.
워터멜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