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루테인 영양제도 챙겨 먹어요
루테인 영양제도 챙겨 먹어요 하루 두번 매일 먹고 있어요
다미마
나만의 혈당 관리 방법😝🥑
별거 아니지만 별거 아니지만 습관처럼 여주 물 끓여서 매일 마시는게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혈당이 높아지면서 탄수화물을 제일 늦게 먹고 식후에는 될 수 있으면 여주 끓여서 물을 마시고 혈당 유산균🥑이라는 거 사서 먹었어요 먹으니까 조금 도움 되는 거 같아서 공유해 보아요 ❤️ 여러분들도 혈당 높게 하시지 말고 건강 관리하셔 가지고 당뇨병 예방합시다 모두 모두 화이팅😀😘
나나나이쁘니
나만의 혈당 관리😀
별거 아니지만 별거 아니지만 습관처럼 여주 물 끓여서 매일 마시는게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혈당이 높아지면서 탄수화물을 제일 늦게 먹고 식후에는 될 수 있으면 여주 끓여서 물을 마시고 혈당 유산균🥑이라는 거 사서 먹었어요 먹으니까 조금 도움 되는 거 같아서 공유해 보아요 여러분들도 혈당 높게 하시지 말고 건강 관리하셔 가지고 당뇨병 예방합시다 모두 모두 화이팅😀
나나나이쁘니
나만의 혈당관리
매일 등산을 합니다. 숨이 차는 운동을 30분 이상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꾸준히 근력운동도 해야하는데 그게 제일 어렵네요. 마음만 먹고 제대로 못하고 있어요. 계단 오르기라도 해야겠어요
앵두정원
4/30 팀워크 할일3가지 리워드~♡
할일3가지 인증하고 완주했더니 266원 들어왔네요~확인하셨나요~^^
딸기와의행복
혈당컷 시그널 2기
혈당 관리를 위해 매일 2시간 이상걷기와 주말은 3시간 코스로 등산을 하고 있고, 식단은 주로 현미밥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야채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에 2번정도는 단백질 섭취를 위해 고기를 먹고있습니다.
뱀사골반달곰
💊식후 영양제 챙기기
💊식후 영양제 챙기기 어제 안먹고 남긴 두개만 먼저 먹어요. 매일 먹기 싫을때가 있어요. 건강하게 챙겨 드세요.
레몬그린
선크림
선크림으로 선케어 매일 하네요
뽀봉
물마시기 챌린지
평소에 물을 마시지 않았는데 물마시기 챌린지 참여후 매일 물마시는 습관이 되어 좋네요
빵희야
오메가3를 챙깁니다
오메가3를 챙겨먹었어요 매일 챙겨야하는데 깜빡할때가 있네요
0미로0
혈당일기2기2일차
날짜:4월30인 혈당측정시간:아침식전 내용:역시 오늘도 식전이 높게 나왔다. 그래서 아침식사후 집에서 실내 자전거를 열심히 탔다. 매일매일이 당뇨와의 전쟁이다
CSM6978
🐷춘식이 3번 저축하기
🐷춘식이 3번 저축하기 최대 금액으로 넣어 줍니다 이자 얼마나 주려나요? 매일 넣어 보아요.
레몬그린
⛳️캐시홈트 3종 운동하기
⛳️캐시홈트 3종 운동하기 동작을 잘 알려주니 짧은 시간 따라해도 운동이 되네요. 매일 아침 루틴입니다 따라 해보세요.
레몬그린
모닝 견과류
아침 견과 먹어요 ㅎ 서리태가 요즘 참 맛있어요 건강한 하루 시작하세요~~♡
우리화이팅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 섭취 했어요
로블ㅎ
캐시 인바디
매일 체중재기 10일 연속 달성..1000캐시 챙겨요
헤븐79
루테인
눈건강 눈노화 방지 위해서 매일매일 1포씩 챙겨야쥬 ㅋ
담율로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먹어요 ㅎㅎ
담율로
🌼모두의 챌린지 오전중에 하실분 모셔요
🌼모두의 챌린지 오전중에 하실분 모셔요 한분씩 두가지가 있어요 초대합니다 매일 폰카 사진 한장 올리기 1분 https://cashwalk.page.link/cjNHpp4cUVBxF57QA 매일 칠천보 걷가 올릴분 1분 https://cashwalk.page.link/NABUh8eXYNui8r6r6
레몬그린
운동 후 영양제
운동 후 블랙마카 한알먹고 잠자리에 듭니다. 매일 먹던거라 그런지 안먹으면 괜히 허전합니다.
치노카푸
(시그널) 내 혈당관리방법
저만의 혈당관리법은 약을 먹질 않고 꾸준히 관리해왔어요 먼저 매일 식후 바로 2천보씩 히루 3끼 먹은후 바로 진행했어요 특히 계단타기를 먼저 했어요 근력운동도 할겸 100계단타고 아파트 단지 돌았습니다 걷기는 계단100개 타고 바로 2천보씩 하루 3번씩 했어요 운동관리와 식단으로 꾸준히 관리했어요 식단은 야채 채소 해산물을 섭취했어요 하루 2끼는 꼭 이렇게 먹었고 나머지 1끼는 먹고싶은걸로 먹었어요 자율식이죠 과일도 최소량만 적당히 먹었습니다
정숙한여자정말
혈압측정기 구매
혈압측정기를 구매했어요. 남편이 말하길 수축혈압과 이완혈압 차가 크면 위험 하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두 혈압 차이가 50이 넘습니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세번 정도 혈압측정을 해서 기록하라고 합니다. 숙제 하나가 늘어난거 같습니다.
은유랑
하만챌14기 성공인증
지난주 월요일 하루만보걷기 챌린지 14기 시작했습니다. 오늘까지 8일연속 만보이상 걷고 사진인증 매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성공인증 설문지 제출했네요. 하만챌 참여하시는 분들 화이팅.
밥잘먹고잠코자자
유산균
장 건강을 위한 락토 핏 슬림으로 오늘도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식을 위해 매일 매일 챙기고 있어요~~^^
훈스맘2
매일런(240429) 7️⃣K
비 오는 날 오뎅탕🍡
10000steps
오랜 유병생활 중 느꼈던 혈당 관리
처음 당뇨판정은 직장 건강검진으로 알게 되었어요 공복은 300가까이 나오고 당화는 11.6% 꽤 오랫동안 당뇨에 대해 공부하고 서적도 많이 읽었었죠 오랫동안 당화혈색소는 5.3% 이하 공복은 80대로 유지 했었어요 밥은 1/3 공기 야채와 단백질 골고루 먹었죠 탄단지 5대 3대 2 또는 60% 20% 20% 운동은. 아침 먹고 하고 점심 먹고 하고. 저녁에도 하고. 매일매일. 다람쥐 챗바퀴돌듯. 적게 먹고. 운동하는 건강한 삶을 살았는데요 식이와 운동에 양과 강도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되어서 할 수 있는 식이와 운동이어야 하더라구요 젊어서 당뇨는 더 타이트하게 관리해야 하니 죽기 살기로 관리 했었어요 10년 20년..이 훨 지나니 어느덧 지치더라구요 물론 디스크랑 아파서 운동을 못 하기도 했지만 안먹던. 단것도 먹어보고 식구들과. 뷔페도 가고.... 여행가서 라면도 같이 먹고 정신차리고 보니 30킬로가 쪄있고 혈당이 잘 안 잡히고 있었어요 혈당관리에 제일 중요한것은. 식이요법이라고! 식후 운동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그치만 26년 이상 겪으며 더더 중요한건 바로 꾸준한 혈당체크 더라구요 혈당이 좋게 나오다보니 잘 안재보게 되고 점차 식이도 운동도 흐트러지게 되더군요 절대. 지금. 멋지게 관리 된다고 자만하면 안돼는게 당뇨병 같아요 라면 먹고 낮게 나왔다며 자랑하는게 얼마나 어리석은건지 깨닫게 되었어요 식전과 공복 혈당이 올라가니 우유한잔만 먹어도 높게 나올 수 밖에 없더라구요 20년전에 읽었던 글귀가 생각납니다 당뇨관리는 몰라서 못하는것보다 잘 아는데도 안하는게 더 무서운거라는 글을 보고 나의 혈당관리에 무지함을 반성하고 몰라서 못했던 나를 바꾸기 위해 공부했었는데요 20여년이 흐른 지금는 아는데도 실천하지 않는 그 어리석은 사람이 바로 나 이더군요 그때 내가 배웠던건 땀은. 날 배신하지 않는다 였고 변치않는 진리임을 알기에 다시 힘내봅니다 췌장 기능이 떨어졌는지 지금은 잘 내려가지 않아 속상하지만 이것도 더 나아지는. 과정일꺼라 믿어요 식이와 운동 그리고 혈당체크 꾸준히 하려합니다 야외운동은 걷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으로 걷기 밥은 현미밥 아침은. 단백질 위주로. 계란 먹고 있어요 집에서하는 운동도 실내자전거, 스텝퍼, 아령, 짐볼, 최근엔 허벅지 운동기구도 샀어요 누워서 자기전에 100개씩해요 마지막으로 스트레스받으면.... 혈당이 안잡히니 웃으며 건강하게 혈당관리 하자구요♡♡♡
뾰료롱
저녁은 야채 견과류로 혈당관리중입니다
저는 30대에 아빠가 당뇨가 오셧고 40대에 엄마가 고혈압이오셔서 건강을 생각해야겟다 생각하고 지내고잇어요 중년이 넘어가면서 혈당관리와 체중관리도 할겸 일주일에 3일은 저녁을 야챠와 견과류 샐러드로 먹고잇어요 우선 야채는 지겨울수 잇어서 삼일동안 여러종류의 다른 야채로먹고잇어요 견과류는 꼭 한줌씩 넣어서 샐러드를 만들어요 요즘엔 상큼한거가 땡겨서 오렌지와 레몬즙을 내서 샐러드에 뿌려먹어요 너무 맛잇어서 3-4일 저녁은 꼭야채샐러드 먹게되어요 저녁만 꾸준히 잘 관리해도 혈당관리가 되는거같아요
ymittang
나만의 혈당 관리법!!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에서 혈당관리에 대해 써볼려고 해요 저는 혈당을 수시로 체크하는데 아직은 정상수치가 나오고 있어요 과자 단 간식들은 거의 먹지 않으려고 해요 그리고 식후에 항상 바로 쉬지 않고 움직이려고 해요 그중에 매일 만보이상은 걸을려고 하는게 혈당관리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것 같아요 걷기운동하면 소화도 잘되는것 같고 건강해진다는 기분이 들어 좋아요 꾸준히 만보 이상 걸으면서 혈당관리 해볼게요
멋장
견과류
견과류 타임입니다. 건강과 나의 뇌를 위하여 먹어줍니다
파인호랭이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하러 들어갔다가 이벤트도 응모했어요 ㅎㅎㅎㅎ 골드바 되라되라🙏🙏🙏🙏🙏🙏🙏
주안맘0413
혈당기록 챌린지 2기 참여할지말지 고민되네요
굳이 매일 측정할 필요 없는 건강상태인데 리워드 크다해도 검사지 가격도 꽤 돼서 그가격 빼고나면 1500포인트 정도인데..
도정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