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매일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3가지 견과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운동과 음식 조절~
당뇨관리위해 회식할때나 외식할때 항상 마음속으로 다짐합니다~적게먹고 맛없이 먹자 수영과 강 걷기등운동은 열심히 매일꼭 합니다 동기부여가 됩니다~조금이나 건강하게 살기위해서 운동과 음식조절 꼭합니다
KKK용식이22
2주 다이어트 후기
4.10~24일 (딱 2주 다이어트) 금방70kg될까봐 두려워서 아침잠도 많은내가 운동함 매일 아침 공원으로 달려가 2시간씩 계단과 언덕을 걷고 뛰기를 반복 체력이 왜이리 딸리는지 힘들어서 숨숨턱턱 막히고 비오는 날은 우산 들고 걷고 뛰고 나한테 이런의지가 있다니 ..수영은 일주일에 2번 힘듬 ㅠㅠ 식단도 중요해서 ... 탄수화물을 줄이고 샐러드. 단백질 위주로 음식도 바꾸고 6시 이후 금식 공복 16시간 유지 배고프면 아몬드 물만 마시고 휴~ 진짜 식단이 너무 힘듬 먹는걸 좋아하는 내가 꾸준히 할려면 식단은 조금씩 늘려야 할거같다. 꾸준한게 최고라고 하니깐 된다. 이제가 더 중요하겠지 6월 말까지 60kg도전 건강하게 잘먹고 꾸준히 운동해서 꼭 이루자. 홧팅 하루하루 즐거워 오늘도 행복하게 운동 했음^^
애교뭉
매일런(240424) 7️⃣K
매실이 살이오르네요.🫒
10000steps
4/24 팀워크 할일3가지 14일완주
할일3가지 14일 완주했어요 함께 완주하신분들 수고하셨어요
딸기와의행복
요플레 만들기
매일 먹는 요플레 만들고 출근준비
빵희야
추천~건강에 좋은음식도~~❤삼
https://naver.me/54VCBWzk 레드비트즙 효능 - 아질산염 소거 효과도 있대요. 최근에는 소시지를 만들때 레드비트를 첨가한다고 합니다. 가공육을 만들때 예쁜색을 내려고 발색제인 '아질산염'을 넣는데 이 아질산염이 1군 발암물질로 인체에 악영향을 끼칠수 있습니다. 그런데 레드비트가 아질산염 소거효과를 지니고 있어서 소시지 만들때 레드비트를 함께 넣어 만든다고 합니다. 여기서 야채별 아질산염 소거효과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 파프리카(76.6), 흑미(73.7), 자색고구마(71.9), 비트(84.8) ] 역시 아질산염 소거효과도 비트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 이 외에도 레드비트즙 효능으로는 풍부한 엽산으로 유아의 척추 및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좋은 레드비트 고르는 방법 알아볼게요.😀 레드비트는 햇빛을 많이 받은 기후에서 자란것이 색이 선명한데 겉으로 봤을 때 자줏빛이 선명하고 모양은 둥근것이 좋습니다. 잘랐을 때의 단면도 색이 선명할 수록 영양이 풍부하고 좋은 것입니다. 레드비트는 흐르는 물에 씻어 껍질을 벗겨 사용하는데 지상부는 생으로 샐러드에 넣어 먹고 다 자란것은 압착 또는 삶아서 즙으로 먹거나 피클이나 스무디로 활용해 먹기도 합니다. 레드비트 권장량 알고 드세요.😀 한국식품영양학회에서 권장하는 하루 레드비트 섭취량은 비트 350g으로 대략 반개~1개 정도 이니 몸에 좋은거라고 한꺼번에 과량을 섭취하는 것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뭐든지 적당한게 좋습니다. 레드비트 부작용 주의사항😀 레드비트에는 알칼로이드라는 약간의 독성이 있어서 면역력이 약하신 분에겐 복통, 소화불량, 복부팽만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니 쪄서 먹거나 익혀서 드시길 권장합니다. 또한 레드비트에는 칼륨 성분이 많아 신장이 약하신 분은 주의하시고, 혈압강하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저혈압이 있는 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레드비트즙 복용법 알고 드세요.😀 레드비트는 생으로도 먹고 익혀먹을 수도 있지만 매일 꾸준히 쉽고 편하게 먹기엔 즙으로 먹는것이 가장 편한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섭취하기가 용이하고 휴대하기도 간편할 뿐만아니라 즙으로 먹었 때 체내 소화 흡수율도 훨씬 높아지니 레드비트즙 효능을 극대화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중에 레드비트즙이 간편하게 포장되어서 판매하고 있으니 일일이 사서 씻고 깎아서 손질해서 끓이고 담는 수고를 덜 수 있으니 레드비트즙을 구매하셔서 복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복용량은 약이 아니라 정해진 양은 없지만 하루 1~2회 아침, 저녁으로 1포씩먹는게 좋습니다. 파프리카, 브로콜리, 샐러리와 함께 레드비트는 서양채소 4총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레드비트즙 효능을 알고보니 채소이상의 채소인 듯한 느낌이 듭니다. 레드비트의 진분홍빛 속내 만큼이나 매력적인 레드비트즙 효능을 저도 느껴보고 싶어서 당장 주문 여러분들도 함께 드시고 건강하게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출처] : 레드비트즙 효능 부작용 https://www.mediup.co.kr/board/index.html?id=market&no=18489 캐시모아 사는 재미잇지만 ㅡ 한 가지 아쉬운 건 두 가지 포인트를 동시에 쓸 수 있게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어요 상품권이랑 포인트랑 같이 쓸 수 있는 방법으로요 아무튼 너무너무 우리에겐 고마운 캐시들이 있죠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나나이쁘니
견과류
이 견과류 맛이 깔끔하네요
수수깡7
효소
오늘부터 매일 챙겨요
헤븐79
유산균
장건강을 위해서 매일매일 비오비타
담율로
간식으로 견과류 먹어요^^
요즘 간식으로 견과류를 챙겨먹고 있어요 아몬드, 캐슈넛 등등.. 고소하고 맛있게 먹고 있어요 게다가 아몬드는 혈당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하는걸 막아준다고 하고, 캐슈넛은 혈당수치를 안정화 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솔직히 그냥 견과류가 좋다고 하니까 먹긴 했는데, 더 자세히 알고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것 같고 혈당건강을 지키는것 같아 더 좋네요^^
ss샤랄라ss
혈기챌1기 8일차 인증
2024.04.23.맑다 흐리고 비 아침공복ㅇㅇ부터 무난히 조절이 잘되었다. 점심으로 샐러드 먹고 산책가기 전 혈당체코한 결과도 96으로 양호 매일 무난히 조절도게 조절해야함
rheeon
혈당체크 1기 3일차
저녁 식후 2시간 지나서 측정 저녁식단 : 당근, 비트, 토마토, 사과, 딸기, 고구마, 청경채, 아 몬드, 그릭요거트, 녹차가루, 계란, 버터, 팽이버섯. 요거트 샐러드로 저녁식사하고 유산소 30분 매일 건강하자!!
콩콩89
내돈내산 저당간식은 고단백두유
두유 유목민으로 참 여러가지 시중의 제품들을 먹어보았습니다. 흰거 누런거 꺼먼거 등등. 요즘은 저당이 대세이지만 성분표 보면 막상 또 당이있거나 탄수화물도 있고 그렇죠. 하지만 최근에 나온 브랜드들은 당이 그리높지않아서 거기서 거기. 그렇다면 ! 단백질함량이 많은걸로 가자! 대개 7정도 들어있어요. 근데 매일유업의 고단백두유는 12그람이나 !!! 맛도 좋아요. 저는 이거 늘 들고다니면서 허기질때 마셔요. 무설탕입니다. 오이랑 아몬드도 엄청 먹습니다. 오이값좀 내려서 너무 좋네요 겨울엔 참 오이 사기가 손떨려서 ㄷㄷㄷ
솔트1
하루 견과류 (땅콩+아몬드+브라질너트)
오늘도 견과류 챙겨 먹었어요 땅콩 아몬드 브라질너트 고소해서 맛도 좋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도 채우고 브라질너트는 면역에 좋아요
하늘바래기
여러분~~꽃길만 걸으세요~~💞
매일 이렇게 꽃길만 걷기는 힘들겠지요?ㅎㅎ 그래도 꽃길만 많이 걸으시면 좋겠네요~
제벌
그릭요거트&견과류
그릭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 프로바이오틱스등의 함량이 많아 뼈건강은 물론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 혈당조절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포만감도 느끼게 해줘요 다음으로 견과류가 있는데요 식이섬유가 풍부한 아몬드는 혈당수치가 급격하게 상승하는걸 막아주고 마그네슘이 풍부한 캐슈넛은 혈당수치를 안정화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저당식품인 그릭요거트와 견과류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맛과 영양까지 너무 좋은 간식이 될거예요
LV
매일런(240423) 8️⃣K
10000steps
견과류 바프 먼투썬
제가 아침을 안먹는 습관이 있어서 학교나 알바갈때 아침에 너무 배고프더라고요.. 그래서 몸에 안좋은 걸 사먹느니 건강한 간식?을 먹어야겠다 싶어서 견과류를 한번 사봤습니다!! 생각보다 패키지도 튼튼하고 일주일동안 다 다른 맛이라서 질리지도 않고 완전 만족이예요!!
도릳
밀크씨슬
간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 챙겨요
뽀봉
다이어트 성공기
감량기간 5개월 감량전 몸무게 95 감량후 몸무게 67 감량방법식단 비건 돈까스 콩고기 두부 멸치 해산물 위주 단백질 섭취 감량방법운동 매일 꾸준하게 1시간운동 유산소운동 30분 근력운동 30분 꿀팁및조언 야식금지 회식금지 먹기전 세번 생각하고 먹으면 힘든운동 1시간은 적어도 해야한다는 생각 반복하기 비포에프터사진
쵸코파이팅구
4/23 팀워크 하루할일3가지 인증~♡
팀워크 할일3가지 실천해봅니다
딸기와의행복
카뱅매일용돈
꿈이룸♡
캐시톡 빨리 보내고 싶은데😭
매일 보내고 잤는데 주말 늦잠으로 시간이 이렇게 되니 너무 불편하네요. 이건 정말 아닌것 같아요.
루시안
나만의 혈당관리] 삼(3)삼(3)한 걷기운동과 저당밥솥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삼삼한 운동'을 알고 난 이후로 혈당스파이크가 잡히는걸 느꼈습니다. '삼삼한 운동'은 3분 빨리 걷고 3분 약간 천천히 걷는 인터벌 운동입니다. 매일 집에서 제자리걸음을 걸을때도 '삼삼한 걷기운동'을 거르지않고 있습니다. 혈당 정상범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탄수화물 양을 줄이려 귀리밥을 먹다가 최근에 저당밥솥을 알고 구매했어요. 쌀과 귀리를 반반 섞은 밥을 먹어도 혈당조절에 도움이 많이 되어 만족합니다.
SNAHANI
콤부차
매일매일 1병씩 마셔주기
담율로
캐시톡 친구해요(매일 하실 분)
KR97XHS
헬로카봇이야
아이의 아침
매일 질리지 않는 아침 식단 마지막 사과네요. 너무 맛있게 먹어요.
루시안
루테인
눈건강 위해서 매일매일 챙겨먹어요
담율로
밀크씨슬
간 건강을 위해서 밀크씨슬도 같이 섭취 해주네요
로블ㅎ
다이어트는 진행형
지난번 마지막이 55.5였어요. 이번에는 55.2로 마감했네요. 지난주 시작하자마자 고삐가 풀리고서 친구 만나서 저의 금기시간을 넘어서 음식을 먹었네요. 날씨가 풀리다보니 빙수가 왜이리 맛나고, 빵이 갑자기 좋아져서 매일같이 먹다보니 2키로가 순식간에 불어나니 제 스스로 현타가 오네요. 신나게 1주동안 많이 먹은거를 반성하고 다시 철저히 저녁시간을 지키는 노력과 매일 한시간씩 스트레칭 운동 했어요. 그리고 저녁먹는 식단을 변화줬어요. 양배추,당근 잘게썰고 계란물에다가 섞어서 후라이팬에 붙여서 팬케이크대신 먹었답니다. 확실히 포만감이 더 많이 느껴져요. 기존 계란이나 두부보다는 먹은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 좋네요. 다음번은 더 빠진 몸을 기대해봅니다^^
한라봉봉봉
1주 일간의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위해 저는 열심히 유지하려고해요 키가 178cm에 72kg이다보니 많이 뺄 살이 없어요 72.4kg에서 72.2kg인데 왔다갔다해요 일정하게 유지되지는 않지면 변화 폭이 적어요 매일 50개씩 푸시업하고 걷고 합니다 과일도 적당량 먹으려고해요 웬만하면 종이컵을 안넘으려고 했어요
훈야
쉽지 않은 다이어트..ㅜㅜ(야식이 문제임..)
안녕하세요? 2024년 새해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4월도 끝나고 있네요. 새해에 세운 다이어트 목표 잘 이루어가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1.감량 기간 : 4.8 ~ 4.21 매달 2kg을 목표로 하고 있어 1주에 0.5kg씩 감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실 1kg 넘게 빼서 목표를 달성하는가 했다가 어제 저녁에 야식을 좀 먹었더니 원상복구입니다....ㅜㅜ 그래도 0.1kg는 줄었습니다.. 아닌가..? 그냥 옷 무게인건가요....? 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5.5kg 사실 저는 거의 매일 운동하지만 기본적으로 먹는걸 좋아하고 기초 대사량이 낮아 식단을 병행하지 않으면 큰 효과가 없더라구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비포) : 65.4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1kg 감량) 사실 별 차이 없어요..ㅜㅜ 4. 감량 방법 (식단) 사실 이번 차수에는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하지 못해서 뭐라 이야기를 할만한 내용은 없지만 탄수화물을 최대한 줄이고 고기와 야채위주로 먹었습니다
보이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