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지방 수제 요거트에 강황과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저당이라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요구르트
우유랑 불가리스 넣어서 수제 요구르트 만들기 8~10시간뒤에 될거에요 ㅋ
포메다둥이네
저지방 수제요거트에 강황+
저지방 수제요거트에 강황이랑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토요일 아침 아티스트에서 엄마랑 소금빵,샌드위치
200g 빠졌지만 오늘 아무래도 맛있는 빵집 가서 빵 먹을 거라 이것 갖고는 어림없지만 뭐 찌지않고 빠진 것이 다행이라고 생각하면서 아침에 얼른 준비했네요. 그런데 많이 흐리고 네이버에서 새벽에도 비 온다는 예보에 주시하다가 네이버예보가 자꾸 왔다 갔다 하더니 비가 나중에 12시로 온다고 바뀌길래 얼른 엄마 깨워가지고 빵 먹을 거라 샐러드 정도만 챙기고 라떼물과 우리물 라떼 간식, 사료까지 챙겨서 5시 40분에 나왔답니다. 성대옆길로 올라가서 사유의 길을 통해 고려대 사이버 대학 쪽으로 나오면 바로 북촌로로 갈수 있답니다. 이 길은 엄마는 모르는 길이라 둘다 운동화 신고 열심히 걸어갔답니다. 엄마는 잠깐의 오르막이지만 덥다고 땀 많이 흘리셨는데 전 별로 안 흘렸거든요. 라떼랑 많이 쏘다녔던 보람이 있나봐요😁 북촌로에서 옆으로만 가면 바로 계동길이고 초입에 쉼터에 앉아서 라떼 아침도 챙겨줬답니다. 오늘 날이 흐려서 대체로 안덥고 모자도 안 쓴 만큼 햇빛도 없지만 비가 올까 봐 좀 걱정은 되네요. 오늘의 목적지는 어니언 안국이랍니다. 거기가 오픈이 7시거든요. 거의 7시에 맞춰서 현대 바로 옆에 있는 어니언에 도착했는데 그래서 제가 실수를 했네요. 어니언은 평일에만 오픈이 7시고 주말은 9시 오픈이래요🤣 엄마한테 한소리 들었네요. 좀 넋놓고 있었더니 오픈 준비하시는 직원분이 얼음물을 2잔 챙겨주시고 의자에 잠시 쉬었다 가셔도 된다고까지 하네요. 저번에 라떼랑 앉았던 자리 근처에서 잠깐 앉아서 쉬고 다시 일어섰답니다. 온 김에 8시 오픈 집들을 가볼까 생각하고 아모르나폴리와 아티스트 베이커리 안국중 어디 갈까 생각해봤어요. 아모르 나폴리아 어니언 바로 근처였기 때문에 벌어서 가면 되지만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관계로 좀 걷자고 했네요. 그래서 아티스트 베이커리까지 걸어봤어요. 이때부터 어머니는 벌써 발이 아프다고 하시네요. 10분 정도 걸어서 아티스트에 도착하니 아직 오픈전이라 웨이팅 하려고 줄 서 있는 사람들이 제법 있었어요. 엄마가 너무 놀라시면서 싫어 하셨지만 당장 오픈한 데는 없고 이 줄이 보통 실내에서 먹을 사람이라 테라스는 몇 팀 안 될 거라고 내가 꼬셔가지고 제가 얼른 줄 서고 어머니는 라떼랑 같이 길가에 있는 돌벤치에 앉아 YouTube 보면서 기다리셨답니다. 근데 이때부터는 한 두방울씩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우산은 하나만 갖고 왔는데 제가 오늘은 비옷을 안 챙겼거든요. 이것도 제 실수였던 것 같아요. 제가 비 옷을 입을 생각이 없어서 안 챙겼지만 라떼비옷과 내비옷을 챙겼다면 엄마랑 라떼가 비옷고 내가 우산 썼으면 딱 좋을 뻔했어요. 오픈은 8시부터 했고 그때부터 한 10분여 정도 기다려서 테라스자리은 세 번째였지만 전체로는 22번째라 한 10분 정도 기다렸다가 테라스 9번 자리 받아 엄마랑 라떼는 자리에 있고 저는 안에 들어가서 빵 골라서 계산해서 갖고 테라스 자리로 나왔답니다. 당근 라페 바게트 샌드위치와 소금빵은 좀 다른 거 시켜봤어요. 바질페스토 소금빵하고 우유 크림 소금빵과 엄마도 오신 김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시켰네요(28,400원 빵 3개에 음료까지 시켰더니 보통 때보다는 많이 나오긴 했네😅) 아티스트에는 세군데 테라스 자리가 있고 사진에 있는 테라스는 대로에 접한 테라스랍니다. 근데 저는 이쪽에 앉아본 적은 없네요. 저는 항상 같은 쪽 자리(골목길에 접한 테라스)로 배정받았어요(이곳은 줄서는 맛집이라 내가 마음대로 자리를 고를 수 있지는 않답니다) 테라스 자리에도 바로 먹을 수 있는 물과 포크 나이프, 휴지 놔두는 공간이고요. 물에 저렇게 샐러리하고 레몬을 넣어놨네요. 우리 웨이팅 해놓고 한 10 몇 분 기다리는 동안 여전히 웨이팅 할려고 줄이 있었거든요. 엄마랑 나랑 편하게 기다리고 있으니까 라떼도 편안히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저 빵 고를 때 사진이에요. 여기서도 계산줄 때문에 바로바로 전진이 안 되거든요. 그래서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서 그 중간에 사진을 찍을 순 있는데 빵도 들어야 돼서 은근 조심해야 된답니다. 그리고 좁은데 중간중간 직원들이 빵보충을 해서 조심해야 돼요~ 이렇게 갖가지 소금빵들이 있으니 진짜 한 번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지금까지는 플레인 소프트/하드 소금빵, 유기농 통밀 소금빵, 감자빵 먹었었고 당근라페 바게트 샌드위치와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 먹었는데요. 아직은 안 먹어본 게 너무 많아요. 오늘은 색다르게 바질페스토 소금빵 하나 집고~ 이쪽은 그냥 바게트 코너예요. 바게트 샌드위치 먹어보니 바게트도 참 맛있겠더라고요. 그런데 그냥 먹기보단 뭔가 발라먹어야 할것 같아 소금빵보다 손이 안 가긴 하네요. 이쪽은 소금빵이나 감자빵에 크림이나 버터등을 더 넣은 빵들 코너고 바게트 샌드위치도 있어요. 너무 맛있겠지만 그만큼 칼로리도 있고 가격도 더 있답니다. 여기 우유 크림 소금빵이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저번에는 참았거든요. 이번에 엄마랑 온 김에 담았네요. 그리고 샌드치로 당근라페 바게트샌드위치도 집었어요. 이렇게 빵 3개 고르고 아이스 아메리카지 1잔 시켜서 혹시 남겨갈 것을 대비해서 하나는 포장만 하고 나머지는 먹는다고 받아왔네요. 음료는 갖다주는데 쟁반도 필요하다고 하니까. 작은 쟁반도 하나 갖다 주셨답니다. 혹시 여기는 바쁘긴 해도 엄청 친절하세요. 모든 빵은 반 나눠서 엄마랑 나눠 먹었답니다. 우선 먼저 바질페스토 소금빵을 먼저 나눠 먹고 우유 크림 소금빵도반 나눴더니 저렇게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 있었어요.😁😅 우유 크림 소금빵은 셋이 나눠 먹었네요. 우리 라떼는 소금빵이며 바게트는 안 먹는데 저 크림만은 엄청 좋아했답니다. 아티스트는 실내 안 쪽에 화장실이 있고요. 나 혼자 왔을땐 라떼를 직원분한테 따로 부탁하고 화장실 갔었는데 어머니가 있으니까 한 명씩 들어갔다 왔답니다. 아티스트는 고유의 소품과 옷도 팔아서 한번 찍어봤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쓰기 편한데 단지 북촌의 가게들은 수압이 낮다는 경고문이 있을 뿐 다른 거는 넓고 쾌적했답니다. 이때도 약간의 빗방울이 때렸다 안 내렸다 했는데 아직 괜찮을 때 얼른 길을 나섰어요. 이때가 9시쯤이었고요. 어머니랑 라떼랑 대로로 창덕궁~율곡터널~창경궁 지나서 가는데 빗방울이 조금씩 더 내리기 시작했답니다. 아파트 근처에서 어머니는 라떼랑 먼저 집으로 들어가고 저는 새벽에 동생이 삼겹살 먹고 싶다해서 근처 레몬 마트로 고기 사러 갔답니다. 그때 벌써 비가 제법 내리기 시작했고 마트에서 나오니 더 세게 내렸어요. 어머니 얘길 들으니 아파트 들어오자마자 비가 좀 많이 내리 내리기 시작했데요. 그때 일어서서 오기 정말 다행이었어요😁 오늘도 이렇게 제법 많은 빵을 먹었지만 엄마가 있어서 아티스트에서 빵 먹기 훨씬 편했고 엄마랑 새로운 길로 산책도 하고 즐거운 아침산책이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
요거베리 플레인 요거트 스타터 구입
꾸덕이 유청분리기를 사서 그릭요거트를 만들고 있는데 매번 비싼 플레인 요거트를 구입해서 사용할 수도 없고 불가리스를 넣어서 만들기도 번거롭더라구요. 이제는 요거트 스타터로 너무 편하게 만들고 있어요. 특허받은 유산균인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를 이용하면 무첨가, 무설탕 요거트로 매일 아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요거베리 요거트 스타터 플레인♡ 프리미엄 유산균 7종으로 건강한 한끼 대용 포만감 업 가벼운 식사 대용 남녀노소 맛있게 즐기는 건강 간식
루시안
9시간 후 플레인 요거트
요거트 메이커로 9시간 지나면 이런 플레인 요거트 완성 2차 꾸덕이지 유청 분리기 시작합니다. 아침이면 꾸덕한 그릭 요게트 완성입니다.
루시안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플레인요거트의 변신
평소 90 노모의 장건강을 위해 요거트를 매일 드리고 있습니다. 시중에 요거트메이커도 많지만 저는 번거롭기도 하고 식구도 단촐해서 일반 플레인 요거트를 구매해서 셀프 제조합니다, 제조 방법은 간단해요~^^ 500ml용기에 플레인 요거트 두스푼넣고 우유를 가득 채운후 뚜껑덮어서 상온에 2일~3일 두시면 완성입니다. 너무 오래두면 유청이 과하게 생성되면서 실패할 수도 있어서 중간에 한두번 열어서 체크하고 표면이 굳어 있으면 바로 냉장보관하면 됩니다. 저희 엄마가 당과련 질환은 없지만 조심하는 차원에서 플레인요거트를 그릭요거트로 변신!! 변신도 간단해요~^^ 베보자기에 담아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유청이 걸러지고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만날 수 있답니다. 혹자는 분리된 유청으로 마사지도 한다던데 아직 해보진 못했네요~ 내돈내산 플레인요거트>>>그릭요거트 가성비짱입니다.
좋은사람2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당이라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으로 만든 수제요거트 먹었어요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팀워크 유기농데이2캐시
팀워크 유기농데이 15일차 2캐시받았어요 ㅎ 즐점 하세요 ㅡㅎ
꿈이룸♡
팀워크 유기농데이 15일차
이른 아침 공원산책하며 유기농데이 6200보15일차 인증 했어요. ㅎ
꿈이룸♡
그릭 요거트 활용 레시피입니다.
1 요거트 제조사의 설명에 따라 플레인 요거트를 만듭시다. 2 발효요구르트를 꺼내 냉장고에 넣어 1~2시간 동안 차갑게 식힙니다. 3 큰 그릇의 주둥이에 면보를 깔고 고무줄로 가장자리를 단단히 묶어줍니다. 4 식힌 요구르트를 ③에 넘치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부어주세요. 뚜껑을 닫고 다시 냉장고에 4분간 넣어둡니다. 유청을 제거하려면 6시간 정도 걸립니다. 5 그릇 위에 체를 올리고, 면보로 꺼낸 그릭 요거트를 넣고, 면보에 붙어 있는 그릭 요거트를 모두 긁어냅니다. 주걱을 누른 다음 면직물을 폅니다. 6 잘 감싼 면보 위에 접시를 놓고 그 위에 무거운 물건을 올려 놓습니다. 냉장고에 8~10시간 동안 넣어둡니다. 유청을 제거합니다. 7 유청을 제거한 후 면포를 펴고 그릭요거트를 주걱으로 긁어낸 후, 면포를 돌돌 말아 있는 힘껏 유청을 짜냅니다. 8 완성된 그릭 요거트를 유리용기에 담아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하루 정도 지나면 질감이 더 단단해집니다.
셰인
6/14(금)유기농 브래그 사과식초 샀어요.
식초를 다먹어서 캐시로 유기농 식초 구매했어요~~ 오늘 당근라페 만들때 넣었는데 새콤하고 맛있네요~~ 유기농이고 설탕, 화학첨가물 안들어 있다니 믿고 먹어보려고요~^^
냥식집사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팀워크 유기농데이 2캐시
유기농데이 6200보12일차 22캐시 잘 받았어요 ㅡㅎ
꿈이룸♡
팀워크 유기농데이12일차
유기농데이 6200보12일차 인증했어요 ㅎ 햇볕에 녹아내릴거 같아요 . 건강 조심하세요 ㅡㅎ
꿈이룸♡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에도 좋아요 강황이랑 아로니아 분말 넣어 먹음 색다른 맛이 나네요 먹을만해요
하늘바래기
팀워크 유기농데이 1캐시
팀워크 유기농데이 11일차 1캐시 받았어요 ㅎ
꿈이룸♡
팀워크 유기농데이 11일차
유기농데이 6200보11일차 인증했어요..ㅎ 즐건 하루 보내세요ㅡ ㅎ
꿈이룸♡
수제 저지방 요거트
당관리 위해 저지방우유로 만든 요거트 먹었어요 달지 않아 좋아요
하늘바래기
팀워크 유기농데이 3캐시
유기농데이 6200보 부지런히 달성하고 3캐시 득탬 했어요. 기분 좋은 시간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팀워크유기농데이10일차
유기농데이 6200보10일차 새벽부터 부지런히 걷고 인증했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에 강황이랑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저당이라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6월 10일 (월) 혈당일기 5기 1일차
- 날짜 : 2024.06.10 - 혈당 측정 시간 : 점심 식사 시작 후 1시간 - 내용 : 오늘 점심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어제 밤에 3개월만에 과식을 했어요. 나쁜 음식으로 과식한 건 아니지만 잘 때까지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리고 오늘은 나물 반찬 4가지와 밥을 먹었는데 시판 나물이라 아무래도 기름기가 있고 짭짤하더라고요. 그래서 좀 오를거라 예상은 했어요. 지금은 살이 많이 빠져서 혈당보다 잘 먹는게 우선이고 오늘부터 헬스도 시작해서 너무 스트레스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점심 프레시 패밀리 샐러드 믹스 100g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100g 단백이 오리지널(단백질 8g) 스마일찬 삼색나물(열무,도라지,건취) 시화당 미역줄기볶음 백미+귀리병아리콩밥 140g
run2
팀워크 유기농데이 3캐시
유기농데이 6200보9일차 3캐시 득템했어요 ㅡㅎ
꿈이룸♡
팀워크 유기농데이 9일차
유기농데이 6200보9일차 인증했어요 ㅎ
꿈이룸♡
저지방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지방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강황이랑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요
하늘바래기
팀워크 유기농데이 6200보8일차
팀워크 유기농데이 8일차 인증 했어요 .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ㅡㅎ
꿈이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저당이라 당관리하기 좋네요
하늘바래기
그릭요거트 레시피
플레인베이글 1개,대파1개, 그릭요거트 1큰술,베이컨2장, 꿀1큰술 1.플레인요구르트200cc 2.채반 3.면포 4.유청 받을 그릇 5.그릇위에 채반올려둠 6.면포를 펼쳐둠 7.면포위에 플레인 요구르트를 부어줌 8.면포에서 유청을 제거함 9.내용물이 흐르지 않게 고무줄로 묶어줌10.내장고에 넣어서10시간 이상 유청을 분리함 11.빵에 그릭요거트를 발라서 구워준다12.야채를 손질하여 볶아준다 13.베이컨도 구워둔다 14.빵위에 스프레이하듯이 뿌린다
재털이
그릭요거트 활용 레시피 공유
플레인 요거트200cc, 채반,면포,유청을 받을 그릇을 준비 1.그릇을 깔고 채반을 올려줌 2.면포를 펼쳐줌 3.면포위에 플레인 요구르트를 부음 4.면포를 감싸고 눌러주며 유청을 적당히 제거 5.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게 고무줄로 묶어줌 6.냉장고에 넣어서 10시간 이상 유청을 분리함 7.무거운걸 그위에 올려눔 다 되면 빵에 발라서 후라이팬을 예열후 구워줌 이렇게 하면 바삭하게 먹을수 있읍니다
재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