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상하목장 유기농 요구르트 플레인 저지방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당관리에 좋아요
하늘바래기
저지방 수제요거트 ~
저지방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저지방 수제요거트
저지방우유로 만든 수제요거트 먹었어요 새콤약간 달콤 맛있네요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대왕 요구르트
노브랜드에 갔더니 대왕 요구르트를 팔길래 잼나서 사와서 한컵 드링킹 했네요. 빨대로 쪼옥 마셔줘야하는데...ㅋ
파인호랭이
5월 31일 (금) 혈당일기 4기 5일차
날짜: 2024.5.31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1시간 후 내용: 아침에 사과 1개와 플레인 요구르트 1개를 먹었다. 아침운동을 하지 않아서인지 다른날 보다 혈당수치가 조금 올랐다. 저녁에 빠른 걸음으로 1시간 정도 걸었다.
아름다운세상2
요구르트 네고왕 좋아요❤️
요구르트 네고왕했어요 ㅎㅎ 진짜 다양한 상품이 있더라구요 저는 갓비움사고싶어요
구룸구룸
플레인 요거트 꾸준히 먹기
플레인 요거트에 다양한 과일이나 견과류 올려 드세요. 건강이 함께 해줘요.
준이할미
저지방 우유로 만든 수제요거트
당관리를 위해 저지방 우유로 만든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하늘바래기
플레인요거트
플레인요거트가 그나마 덜 단거 같아 자주 먹어요
마음그릇
혈당일기3기 4일차 인증
5월22일 식후 2시간 아침 :플레인요거트.방울토마토5개.구운계란1개점심:치킨샐러드.저지방우유 저녁:삼겹살300그램 .양파200그램.오이 한개 고추장찍어서 쌈싸서 먹었어요. 다행히 120이네요. 화이팅하세요
핑크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2주년기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474ml *4개랑 증정이벤트 페레로란드누아 2개 증정에서 아이스크림으로 바꿧네요ㅠㅠ 내일이 마지막날인데... 또 주문할지 고민되네요,,,, 냉동실에 채우기 무섭게 먹어대니까요 ㅎㅎ
달나라토끼55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에 아로니아 분말 넣어서 먹었어요 덜 달아서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2주 동안 하체 위주 림프마사지와 운동, 고단백 저지방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습니다
지금 10개월 넘게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2주일 전에 47.7kg 정도였고 오늘 47.2kg 였습니다. 운동은 하체가 튼실한 편이라 하체위주 림프마사지와 운동을했습니다. 순서는 푹신한 바닥에 앉아 사타구니 안과 밖, 종아리를 부드럽게 문지릅니다. 옆으로 누워 다리를 쭉 뻗고 엉덩이를 최대한 집어 넣은 상태로 다리를 들어올립니다. 이렇게 양쪽 10회씩 3-4세트를 반복했는데 허벅지 안쪽 근육이 좀 탄탄해졌습니다. 꾸준히 하면 기초대사량이 증가해서 허벅지 지방을 없애는데 효과적인 림프마사지라 계속 하고있습니다. 운동은 아침 공복과 자기 전에 했고 혈액순환이 되면서 좋았습니다. 고단백 저지방 식사로 섭취했고 하루 식단을 예를 들면, 아침에는 닭가슴살 채소볶음밥, 토마토 양배추 샐러드와 사과 반쪽을 먹었습니다. 점심에는 현미밥, 단호박찜, 닭가슴살 샐러드 위주로 먹었고 저녁에는 콩밥 2/3과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이 식단은 반드시 운동을병행해야 하고 운동할 때 필요한 단백질을 보충하려고 했습니다. 지치지않고 운동을 계속 하는 데 필요한 식단이라 효과적이었습니다.
임삼미
저지방 수제 요거트~
저지방 수제 요거트 먹었어요~ 덜달고 포화지방도 적어요
하늘바래기
저지방요거트로 당관리
저지방요거트 먹었어요 수제라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 좋아요 맛은 약간 새콤 약간 달콤 먹을만해요
하늘바래기
건강에 좋은 저지방 수제요거트
저지방우유로 수제요거트 만들어 먹는데 포화지방도 적도 덜 달아서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배고픔을 못참을 땐 견과류와 플레인요거트로~~
건강검진에서 당뇨전단계 진단을 받은 이후로는 무엇을 먹든지 혈당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혈당이 오르지 않는 식단으로 먹으려고 노력도 하지요. 하지만, 식사시간이 되기전에 배고픔이 느껴진다면ᆢ간식으로 무가당이나 플레인 요거트를 자주 먹는데 냉장고 속에 견과류가 있다면 요거트에 넣어서 먹는답니다. 이렇게 먹으면 혈당도 많이 오르지않으면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간식이 된답니다. 오늘도 간식으로~~플레인 요거트를ㅎㅎ
jeju줌마
요구르트 젤리
기욥네요 요구르트 젤리예요 먹그 싶네요
원킬
비플레인 클렌징폼
비플레인 클렌징폼으로 깨끗하게 세안했어요
괜찮아70
저지방우유로 수제요거트 만들었어요
저지방우유와 불가리스로 수제 요거트 만들었어요~ 일반 우유로 만든것보다는 덜 꾸덕해서 약간 묽은 느낌이 있지만 포화지방이 적고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요구르트 젤리
요구르트 젤리 기염상이네요
원킬
수제 저지방요거트
수제 저지방요거트 먹었어요~ 1% 저지방우유랑 불가리스 넣어 만들어서 포화지방이 적은 편이고 달지 않아요
하늘바래기
(스타벅스)아이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친구랑 스타벅스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아이스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를 마시기로 했어요. 당류가 16g 인데 시럽이 2펌프 들어가면 약10g . 그래서 시럽 빼고 우유는 200ml당 9g 이라고 하니 말차 라떼에는 130ml 들어간다고 하니 우유 대신 두유로 바꾸고 유기농 말차 늘리고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샷 추가하고 주문했어요. 맛은!? 음..한 모금 마셔 보니 씁니다. ㅎㅎㅎ 유기농 녹차 기본이 3인데 6은 너무 심했나봐요. 사실은 말차 기본 옵션으로 마셨어도 충분히 진했던것 같아요. 단맛은 1도 없어요. 다이어터도 먹을 수 있는 저당 말차라떼!!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다들 화이팅🧃
수경2
저지방우유로 만든 요거트
저지방 우유로 만든 요거트라 달지 않아 당관리하기 좋아요
하늘바래기
■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어린이날이라고 애들 장난감 하나씩 사줄려고 마트 왔다가 장보고 장난감 하나씩 사고... 친구랑 논다고 안따라온 큰딸이 생각나 피자 샀어요. 그랬더니 상하목장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 하나씩 사달라고 졸라...또 결제... 그래 엄마 주머니 다 털어라.... 하나에 2500원.. 두개 사니 5천원 😣 그래도 트레더스가 가성비가 좋아 이정도면 저렴하네요 ㅎ 먹어보니 우유 아이스크림인데 고소하니 달달하니 진짜 맛있네요~ 카드값은 5월에 최고치를 찍겠네요 😭😭
우리화이팅
저당두유와 플레인요거트로 당뇨 예방해요
플레인 요거트는 당이 첨가되지 않아서 안심하고 먹고 있습니다. 보통은 빙그레 요플레에서 파는 대용량플레인요거트를 먹어요. 과일이나 견과류 살짝 첨가하면 더 맛나고. 샐러드소스로도 좋아요. 소이비랩 저당두유 같은 경우는 캐시워크와 캐시닥 라이브방송을 통해 알게 되었거든요. 목넘김이 깔끔하먼서도 설탕이 아닌 무화과나 건포도에서 추출한 달콤함을 함량하고 있어 맛도 은은하면서 혈당건강도 챙길 수 있어 좋더라고요. 당뇨 전단계인 엄마와 함께 두가지 제품으로 혈당관리를 하고 있어요. 네 박스째 먹고 있네요.
바람타고
저칼로리 카페음료[스타벅스 저지방 카페라떼]
다이어트를 하면서 애정하는 카페라떼를 완전히 멀리할 수 없기에 마시는 횟수랑 레시피를 바꿔서 마시고 있습니다. 카페라떼는 무지방으로 특유의 카페라떼 특유의 맛이 없어져서 대신 저지방으로 변경해서 즐기고 있습니다. 칼로리 걱정도 줄이고, 입도 즐거울 수 있으니 일석이조예요.
The1
스벅 저지방 라떼
스벅 저지방 라떼입니다. 당연히 시럽은 안넣고요. 칼로리는 150칼로리입니다. 일반 우유보다 조금 밍밍할 수는 있어요. 하지만 칼로리를 생각해서 저지방만 먹다보니 이제는 적응되었네요 ^^
문창기
플레인요거트
플레인요거트 마셨어요. 산책하며 마시기 좋아요
마음그릇
저칼로리 카페 음료편) 저지방카페라떼
저는 당뇨를 가지고 있어서 카페를 가면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편입니다. 하지만 한번씩 다른게 마시고싶을 때는 저지방카페라떼를 시킵니다. 제일 좋아하는 것은 더 달달한 커피지만, 그걸 마시면 당이 높아지고 몸에 좋지않기에 그나마 합의를 본것이 이 커피입니다. 저지방이라서 칼로리가 높지않으며 커피에 우유만 들어간 것이기에 당류도 적어서 저처럼 당뇨를 가지신 분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주가끔 더 달게 마시고싶으면 아주적은 시럽을 넣으면되지만 저는 그 시럽도 당뇨에 좋지 않을 것같아서 그냥 카페라떼만으로도 만족하면서 마십니다ㅎ
박상목
수제 요거트, 하루견과, 플레인 두유, 병아리콩 등으로 저당간식 정복
제가 주로 먹는 저당 식품을 소개할까 합니다. 일단 첫번째, 수제 요거트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요거트는 당이 많이 포함된 것들이 많기도 하고, 플레인 제품도 많이 나와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너무 커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고 있어요. 집에서 요거트를 만들 때 흔히들 불가리스나 액티비아와 같은 농후발효유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그럴 경우 하는 수 없이 당을 섭취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 알게 된 사코 유산균은 한 줄기 광명과 같았어요. 10g에 2만원이 넘는 가격이 사악하긴 하지만, 한번에 만들 때 0.04g만 사용하면 되니 거의 200번 넘게 만들어 먹을 수 있거든요. 가격은 물론이거니와 당 걱정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게 해 준 사코 유산균은 정말 멋진 선택이었던 것 같아서 스스로 칭찬을 해주곤 한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순수 견과류. 하루견과를 고를 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은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순수 견과류로만 구성되어 있는가 하는 부분이에요. 몸에 좋자고 먹는 견과류인데 달달한 건조과일이나 유당처리가 되어 있는 제품일 경우에는 그 달콤함이 자칫 혈당을 올릴 수도 있거든요. 오독 오독 견과류를 먹고 있으면 유당처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오히려 견과류만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져 더욱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답니다. 세번째, 플레인 두유. 우유보다는 두유를 더 선호하는 이유는 우유도 의외로 당이 높더라구요. 그래서 두유 중에서도 달지 않은 플레인 두유를 간식으로 종종 섭취한답니다. 네번째, 병아리콩. 병아리콩은 미리 많은 양을 삶아놨다가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필요할 때마다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간식으로 먹고 있어요. 단백질 섭취도 되고, 밤맛이 나기도 해서 간식으로 조금씩 꺼내먹으면 정말 맛있거든요. 포만감도 살짝 있구요.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할 정도로 제 입맛에는 이것만한 간식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요거트를 만들거나 병아리콩을 삶거나 하는게 살짝 귀찮은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건강을 위해서라면 이정도의 수고로움은 충분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건강한 먹거리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면서도 즐겁게 건강관리를 해나가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다들 혈당 관리 화이팅입니다!
충전중
플레인요거트와 견과류~~
건강검진 결과 당뇨 전단계 진단을 받았어요. 그 이후로는 가급적이면 당이 오르지않게 먹는 순서도 바꾸어보고, 간식도 당도 많이 오르지않는 건강식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오후 간식으로 플레인요거트 위에 집에 있는 견과류들을 올려서 자주 먹고 있답니다. 그럼 저녁에는 배가 덜고프니 탄수화물을 적게 먹는 효과가 있어서 자주 먹고 있답니다. 우리모두 혈당상승 억제해서 건강하게 살아요~~💕
jeju줌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