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흐린월요일 아침 샐러드와 또띠아롤
1kg이 빠졌어요. 어제 점심이 치킨샐러드라 좀 걱정을 했어요. 빠져도 500g이나 아니면 유지할수도 있겠다 했는데 좀 많이 빠지긴 했네요. 그래서 요즘 좀 과하게 왔다 갔다 하는 거 같아서 조금 걱정이긴 하지만 이유가 있었으니 괜찮겠죠? 하여튼 어제 24,000보가 영향을 줬나 보네요 아침에 라떼랑 나가서 밖에서 먹으려고 샐러드도시락과 또띠아 2개 만들어서 나갔는데 바람도 많이 불고 빗방울이 아주 가끔 떨어지는데 라떼는 맘에 안드는지 10분만에 들어가자고 하네요. 날씨가 수상하니 집에 왔죠. 아침먹고 나혼자라도 아침산책하려 차리는데 엄마도 드신다고 해서 2인분으로 차렸답니다 샐러드에는 야채 믹스 더하고 오이는 좀 썰고 시리얼까지 뿌리고 두부또띠아롤는 하나씩 놓고 난 남은 보쌈 고기 두점과 삶은달갈 반도 같이 차렸네요 보쌈은 그제 내가 엄마랑 동생 사준 보쌈인데 작은 사이즈라 2점 남았지만 원할머니 보쌈이라 삼겹살이니 두점만 남은 게 다행입니다. 그래도 절인 배추도 같이 남겨서 양배추라페랑 싸먹었네요 두부 또띠아는 엄마가 먹다가 두부가 걸린다고 하더니 꽁다리에 남기셔서 그 꽁다리는 내가 마저 먹었답니다. 4시에 일어나 준비하려고 알람까지 마쳤지만 마사지 받으면서 그냥 마사지 기계에서 졸았네요. 날도 너무 흐리고 오늘 많이 안 더워진다니 그냥 좀 늦게 준비할까 했는데 11시부터는 비 온다고 해서 오늘은 좀만 걸어야지 했네요. 마음챙김 인증때 라떼~♡ 라떼가 일찍 들어오자고 할지도 모른단 생각은 했는데 그릭겨자소스가 만들어 놓은 게 아직 있더라고요. 이거 오래 갈 수도 없는데 그래서 또띠아 가볍게 뚝딱 싸가면 어떨까 싶어서 당근하고 파프리카 양배추라페만 넣고 그래도 단백질이 있어야 될 거 같아서 그제 만든 두부전 넣고 하나씩 넣고 우리 외삼촌이 독일 갔다 오셔서 주신 베이비빌 미디치즈 잘라서 넣었어요 그래도 속이 좀 작으니 포개지긴는 핬답니다. 물론 랩으로 꼭 싸맸지만~ 이렇게 2개 만들어서 샐러드도 당근 파프리카 오이 통으로 하나 넣고 수박과 토마토 양배추라페 넣고 찰옥수수로 마무리 했네요. 그래서 이렇게 싸서 조그만 아이스 박스 같은 데 딱 넣어서 챙겨나갔어요. 그게 나가서 먹을 물도 챙겨야 해서 무거워서 나가서 빨리 먹어야지 그러긴 했는데~~~~^^~~~~~ 10분 만에 들어오면 집에서 편하게 엄마도 같이 먹고😅 울라떼가 엄마한테 효자예요😆😅
성실한라떼누나
악! 7월아 가지마~~ 😱
굿모닝입니다 ㅎ 애들 방학이라 아침에 늦게 일어나도 되니 그건 좋네요 세월아 내월아 자다가 일어나서 아침먹고 일상생활 합니다 이번주가 벌써 7월의 마지막주... 안돼... 왜이렇게 시간이 빠를까요? 7월아..가지마 ㅠㅠ 더운데 하늘이 잔뜩 흐리네요 모두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리화이팅
7월29일(월) 혈기챌8기 6일차 인증
7월29일(월) 혈당일기 6일차 아침식사-오전7시40분 혈당측정-오전8시35분 아침식사는 일반식(밥/반찬)으로 하였다. 밥을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니 아침에도 몸이 무겁고 입맛도 없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해야겠다.
걩이
아침운동
어제 미루다 미루다 결국 운동 안해서 아침에 식구들 잘 때 운동 했어요 방학이라 다들 늦잠이라 이때다 ㅋㅋㅋㅋ 공복인듯 아닌듯 스윙 부터 땡겨줬더니 땀이 오늘도 물 충분히 챙겨드세요
현유리
계란
모닝 계란 먹어요. 삶은 계란 아침에 먹습니다. 건강에도 좋고 단백질 충전도 하구요 ~
주여니2
외출전 ☀️닥터지 선케어
외출전 ☀️닥터지 선케어 아침에 바르고 운동 다녀 왔어요 햇살이 강한날이었어요 모자도 쓰지만 선크림은 필수로 발라 줍니다.
레몬그린
7윌29일(월)혈당일기 8기 7일차 인증
날짜:2024.7.29.윌요일 혈당측정시간:07시46분 아침식전 내용:어제 저녁은 낙지볶음.서대회랑 먹었고 후식으로 수박 먹었어요 아침에 기상해서 복분자 음료 한잔하고 혈당측정수치입니다 조금 높긴한데 운동하고 일도해야 하니까 걱정할 정도는 아니네요 오늘도 화이팅!!
향기222
아침에 시간내서 좀걸었네요
휴가철이라 그런지 동네에 사람들이 많네요
로니엄마
캐홈챌 과 리워드
아침에 일어나서 캐홈챌 스트레칭 운동하고 리워드 포인트 선물 🎁을 받았어요
차칸청춘
혈당기록8기_3일차
날짜:2024.7.28 혈당시간: 아침식사전 내용:아침에 기상해서 공복혈당체크 기록입니다. 요즘 더워서 입맛이 없어서 뉴케어당뇨식 마시고 점심에 김치볶음밥이 먹고 싶어서 먹었네요 간단한 스트레칭 했어요
silver43
혈당일기 8기 7일차
2024.07.28 더운 휴일 오전 10시 56분 측정 ( 식사 후 두시간 반 정도 지난 후 측정 ) 어제 혈당 올리는 음식들을 많이 섭취했다. 아침에 삶은달걀과 견과류를 먹었고 이른 점심으로 각종 채소와 과일을 먹었다. 저녁은 감자 넣고 지은 밥이랑, 여러 반찬들, 그리고 삽겹살도 먹었다.
은유랑
7월28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2024.07.28 공복혈당 전날 저녁으로 갈치구이 비빔밥 을 먹고 런닝 40분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8000보 걷고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95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님
혈기챌8기 3일차 인증
낙지볶음밥과 계란후라이 해서 먹었다 더 먹고싶은거 참았는데 잘했다 내일 아침에 공복에 한번 재보자
HH0308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 날짜 : 2024.07.28 - 혈당 측정 시간 : 저녁 식사 시작 후 2시간 30분 - 내용 : 오늘 저녁 식사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해놓은 밥이 없어서 햇반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과 함께 불고기거리 소금, 연두로만 양념해서 구워서 먹었어요. 약간 심심한 맛이지만 이제 이런 맛에 익숙해지려고 합니다.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의 경우 순탄수가 33이라서 확실히 부담이 적네요. 밥을 해먹는게 제일 안정적이지만 부득이한 경우에는 먹으려고 구비해놓았는데 혈당이 크게 안오르고 좋네요. 점 파프리카 50g 오이 50g 체리 3알/방토 4알 홈플러스 국산콩두부 150g(데친거) ------------------ 숙주수분볶음 고추장멸치볶음 깻잎 소불고기(불고기부위 300g, 소금, 연두, 양파 1, 표고버섯) 1/2 분량 햇반(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 150g
run2
혈당일기 8기 7일차
날짜 : 2024년 7월 28일 혈당 측정 시간 : 오전 10시 24분 내용 : 어제 저녁은 잘 참았다. 요새 혈당이 높아 저녁은 안 먹거나 소식하려고 한다. 오늘 아침 8시에 카레 밥과 삶은 달걀 두 개를 먹었다. 아침에 운동을 가려고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아도 먹었다.. 두 시간이 지나서 혈당 검사 162mg/dl 높게 나와 운동하러 갔다
여자윤정수
혈당일기8기 7일차
아침에 깜박하고 공복혈당을 못쟀다! 그 이후에도 이것저것 나갔다오고 하다가 저녁에 오리불고기먹고 졸려서 잠시 잤다가 일어나서 혈당을 재니 역시 높게 나오네 먹고 움직여야 하는데 안움직이니 ㅎㅎ
돈나
7월 28일 일 혈당일기 8기 7일차
요즘 아침은 무조건 계란입니다. 계란찜, 삶은 계란, 수란 뭐든 아침에 잘 어울려요. 단백질이 많아 공복감도 채워주고 혈당걱정도 안해도 되고. 계란찜만 먹고 다른 간식은 아무것도 안먹은 상태로 혈당을 재니 100 나오네요.
HL
7/28 혈기챌 8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7.28 측정시간 : 공복 아침에 산책을 다녀온후 혈당체크를 했다! 아침에는 떡과 참외를 먹었다! 점심에는 여러가지 야채를 넣어서 월남쌈을 먹었다. 저녁은 두부로 만든 콩국수를 먹었다!
nulsom
일요일아침 토스트
일요일 아침에는 양배추랑 계란부쳐서 길거리토스트 스타일로 먹었어요 간단한데 맛있네요 역시 케찹+마요네즈조합짱
이닝지아
"유명의사라 믿었는데"..주검으로 돌아온 딸
저 사건 있고 4일뒤인 31일 결혼발표
야고
(저혈당)자다가도 저혈당 온다던데, 어떻게 대처하나요?
Q.자다가도 저혈당 온다던데, 어떻게 대처하나요? A.가족의 도움을 받으세요. 야간저혈당은 잠을 자는 동안 혈당이 70mg/dL 아래로 떨어지는 걸 말해요. 깨어있을 땐 저혈당이 오면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허기가 지는 식의 증상이 나타나 즉시 대처가 가능하죠. 하지만 자는 동안에는 이를 인지하는 게 쉽지 않아 대부분 모르고 계속 자다가 증세가 심해집니다. 실제로 심한 저혈당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 처한 환자가 응급실을 찾는 시간대는 대부분 새벽입니다. 당뇨 환자라면 머리맡에 저혈당 대비 간식을 미리 챙겨두세요. 자면서 식은땀을 흘리거나 횡설수설하는 등의 증상을 보인다면 가족들에게 즉시 깨워 저혈당에 대처하게 해달라는 부탁도 좋아요. 야간저혈당은 미리 막는 게 제일 중요해요. 잠들기 전 혈당이 100~140mg/dL로 유지되도록 하세요. 이 보다 낮다면 우유, 크래커 등을 간단히 섭취하거나 저녁 시간대의 활동량을 줄이는 것도 도움이 돼요. 한 줄 요약 : 잠들기 전 혈당을 100~140으로 유지하세요! #야간저혈당 #간식 #저혈당
뽀봉

점심은 가게에서 치킨샐러드
우리 플라워 카페에서 아침 먹고 1시간 정도 종로 세운상가와 광장시장을 갔다 왔어요. 가게에 필요한 물품 사러 간 거라 물건 놔두고 다시 집으로 돌아갔답니다. 이때가 11,000보 정도 되더라구요😅 종로에서 대학로 돌아오는 길에 광장시장 가서 방울토마토하고 자두를 사왔거든요. 집에다 놔두고 내 이불 빨래까지 세탁기 돌리고 점심에 먹을 치킨 샐러드 재료까지 챙겨서 다시 12시 50분까지 가게 근무하러 갔어요. 아까 계속 걸어서 그런지 힘들기도 하고 시간도 빠듯해서 집에서 가게 갈 때는 잠깐 마을버스 탔네요. 제가 근무하러 오면 어머니가 퇴근하시거든요. 어머니 퇴근하시고 저는 1시가 넘어서 바로 치킨샐러드 준비해서 먹기 시작했네요. 점심 먹는데 그때까지는 한산했던 우리 가게에 커피나 꽃 손님들이 같이 오셔가지고 잠시 바빴네요. 해드리고 다시 먹기 시작해서 식사시간이 1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 뭐 혼자 장사하는 사람들한테 흔히 있는 고층이죠. 치킨샐러드 엄청 풍성하죠?😁 오늘은 샐러드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아침에 만보 걷고 집에 와보니 머리가 개운치 않더라고요. 눈도 뿌옇구요. 정말 조금 먹으면 일도 못할까봐 탄수화물만 배제하고 야채, 치킨도 많이 가져왔네요. 이게 동생이 남긴 치킨 전부인데 이걸 놔두면 먹을 사람은 없거든요. 이것도 내가 한두 번 나눠먹을까 하다가 그냥 다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샐러드도 풍성하게 갖고 왔답니다. 야채믹스 씻어 담고 당근하고 파프리카 양배추라페 같이 넣고 거기에 찰옥수수와 견과류도 같이 담았죠. 과일은 수박(수박은 반통 남은 거 집에가서 깍뚝썰기는 했어요. 내가 먹을라니까 해놔야겠더라고요. 그러고 보니까 잠깐 있었는데 집에서 한 일은 많았네요😆)이랑 자두 토마토 갖고 오고요. 시리얼 따로 조그만 비닐에 넣었어요(이래야 먹을 때 빠삭하거든요. 시리얼은 빠삭한 맛으로 먹는 거 아니겠어요😅) 그리고 동생이 남긴 치킨4조각을 통에 갖고 오면 부피가 늘어나니까 그냥 비닐에 대충 담아왔답니다. 우선 가게에 있는 접시에 내가 매번 만드는 샐러드 담고 닭고기는 우선 튀김옷과 껍질을 손으로 벗기고 벗겨지지 않은 불은 부분은 칼로 잘랐어요(튀김이지만 튀김옷이나 껍질만 덜 먹어도 그래도 좀 열량이 빠지지 않을까 싶어서요. 물론 닭고기 자체가 짜고 매워서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좀 미지수긴 하네요) 저는 닭뼈에 붙은 조그만 살이나 물렁뼈도 다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튀김옷이나 껍질은 벗겨내도 뼈는 오히려 놔뒀어요. 다먹고 나니 배는 좀 부르더라고요. 물론 밥이나 빵이 없어서 이게 오래가지는 못할 것 같긴 한데 그래도 치킨을 먹었잖아요😁😆😂 .....?! 그러니까 더 걸어야 되긴 하겠죠.🤔 오늘 나홀로 오전 산책하고 집에 잠깐 들렸을 때에 인증사진이에요. 그때도 만천보를 걸었더라고요. 이때도 좀 많이 걸었다 싶었어요. 땀을 하도 흘리니까 사실 좀 운동했다는느낌보단 몸이 축난다는 느낌을 확실히 들거든요. 점심 다 먹고 이리저리 가신 손님자리 정리도 하고도 아직도 머리 띵한 게 그대로라 아이스 커피 마셨어요. 오늘 아이스커피는 작은 잔에 얼음만 가득 넣고 커피 한샷 부었어요. 처음에 마실 때는 에스프레소 차게 해서 먹는 거 같구요. 좀 녹으면 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되거든요.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가 너무 배부르거나 정신이 확 깨고 싶을때는 이것도 괜찮은 커피에요.
성실한라떼누나
더위피해서 온 사람들 진짜많네욬ㅋㅋㅋ
오늘 더워서 다 실내 동굴오나봐욬ㅋㅋㅋㅋ 사람 진짜많네요 ㅠㅠㅠ 어캐들어가나욬ㅋㅋㅋㅋ
구룸구룸
혈기챌8기 6일차인증
날짜 : '24.7.28 혈당측정시간: 아침 식사 전 공복에 섭취식단: 아침에 잘밥에 김치 간단히 먹었다. 더워서 운동 부족인지 혈땅 수치는 어제와 똑같이 나왔다. 떨어 뜨려야 하는데 말이다. 운동하자
푸릉푸릉이
오후간식 시원한 🍏썸머킹사과
오후간식 시원한 🍏썸머킹사과 아침에 하나 먹고 오후에 하나 더 먹어요. 날이 더우니 단거나 배부른거 먹고 싶지가 않네요. 그남아 프레쉬한 아오리 사과 시원한 그대로 아삭아삭 씹어 먹어요. 얼마전까진 실온화 해서 먹었는데 오늘은 찬물 차가운사과가 먹고 싶네요. 덮긴 더워요.
레몬그린
혈기챌 8기 6일차
날짜:7월28일 측정:점심식사후 내용:새벽까지 일이있어ㅠㅠ 아침에 잠깐잔후 출출하여 급하게 엄마표김치로 참치찌개를 끊여서 식사를 한후 측정~ 오늘은 수치가 좀 나왔다ㅠㅠ 저녁에 시원해지면 운동겸 산책을 해야겠다.
별사랑천사
캐시닥 리워드 26일 누락되신거 있나요?
26일 금요일에 등급제 / 캐시닥에게 물어봐 / 추천왕 발표 됐었죠 모두 리워드 확인 하셨어요? 저는 등급제와 캐시닥에게 물어봐 포인트는 입금 되었고 추천왕은 리워드 입금이 안되었어요. 26일엔 바빠서 아침에 확인을 못하고 전 뒤늦게 확인했어요 3개 모두 리워드 들어왔나요? 누락이 있는지.. 모두 한번 확인들 해보세요~~
우리화이팅
하루물과 건기챌
아침에 같이 챙기고 함께 인증합니다 오늘도 무척 덥네요 더위 잘 이기시고 건강한 하루되세요~~!^^
seabuck
오늘의 명상
아침에 명상으로 시작했어요 몸도 정신도 깨는 느낌이라 상쾌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
이열치열
국물 좀 넉넉해 해달라고 해서, 아침에 떡 미리 내놓아서 녹여놓고, 국간강과 전복간장을 적당히 넣고 떡국끓였어요 계란은 풀어지면 먹을게 별로 없어서 항상 깨트리지 않고 넣어요 . 전고기가 별로라서, 남편만 고기참기름 넣고 달달 볶아서 마무리해서 올려주죠~ 국간장이 역시 국물이 시원해요~
뽀봉
7월28일 혈기첼 8기 4일차인증
날짜 7월28일 일요일 측정시간 점심식사전 내용 아침에 일어나서 믹스커피한잔마시고 소파에 앉아서 책을 읽다가 집앞 공원체육시설에서 운동 조금 하고 산책겸 걷기로 30분 걷다가 집에와서 물마시고 좀있다가 측정했습니다
찌니아빠
일요일 아침 눈호강~♡
이른아침에 만난 이쁜꽃들로인해 눈호강하고 들어왔네요. 오늘도 무덥지만 건강하고 보람된 하루 보내셔요~^^
딸기와의행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