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아침에 온 국산콩 순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아침에 밥 못먹어요 ㅠㅠ

오늘도 밥먹을 시간이 안되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아침에 밥 못먹어요 ㅠㅠ

공복 물 한잔

굿모닝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덥겠죠?  아침에 그래도 바람이 좀 시원하네요. 일어나서 물 한잔 마셔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공복 물 한잔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굿모닝입니다  아침에만 이정도면 시원해요 물 마시며 잠깨우고 하루 시작합니다 무더위에 건강한 물 자주 드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건강한 물 마시기

검은콩 무가당

황성주박사의 국산콩 두유 검은콩 무가당입니다 무맛에 가깝지만 고소함이 느껴지는 가벼운 두유입니다. 자극적인 입맛에 길들여진 분들은 맹물이라고 느끼실 거예요 다이어트 시 가볍게 야식 땡길 땐 식욕 진정용으로 ㅊㅊ합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검은콩 무가당

7월 29일 (월) l 혈당일기 8기 2일차

- 날짜: 2024.07.29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1시 45분 (공복 2시간 이후, 취침 전) - 혈당 측정 결과: 89mg/dl - 내용: 오늘 저녁은 6시30분 정도에 먹었고, 편의점 음식을 먹었다. 7시에 스터디가 있어서 그냥 한 끼 떼운 것이다. 메뉴는 청양우삼겹삼각김밥, 육개장 사발면이었다. 그리고 후식으로 엑티비아 딸기바나나 맛으로 마셨다. 오래간만에 편의점 음식을 먹으니 맛있었다. 그래서 육개장 사발면을 국물까지 다 들이켜 마셨다. 평소에는 라면국물은 잘 안마시는데, 오늘은 유독 꿀떡꿀떡 잘 넘어갔다 ㅎㅎ 지금 이시간, 너무 배고프다. 얼른 자고 내일 아침에 삶은 계란 두 알 정도 먹고, 요거트와 아몬드도 좀 먹어야겠다.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7월 29일 (월) l 혈당일기 8기 2일차

혈당일기 8기 4일차

날짜 :7월 29일 혈당측정 시간 : 저녁먹기전 내용:아침에 계란찜,오이무침,총각김치,콩나물무침을 먹었다..오전에 바람도불고 비도안와서 만보걸으로 나갔다 생각보다 땀을 많이 흘렸다. 오후에 마트 장보고와서 혈당측정을 했다. 정상으로 나와서 좋다

은남매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남매

혈당일기 8기 4일차

혈당일기 1일차

공복혈당 94 저번주휴가를 다녀와서 열심히 먹었어요 어제 점심으로 닭주물럭먹고 저녁식사로 순두부찌개를 먹었어요 간식으로 복숭아몇조각. 그래도 수치거 94나오네오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혈당일기 1일차

7월 29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2024.07.29 공복혈당 저녁에 오징어볶음 셀러드  고등어구이 아침에 일어나서 5000보 걷고  혈당을 쟀는데 혈당수치가 100이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녕하세요님

7월 29일(화) 혈당일기 8기 6일차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월29일 월요일 점심 식사 후 혈당체크 순두부 찌개랑 알감자를 늦은 점심으로 먹고 혈당체크 함 알감자가 맛있어서 많이 먹었더니 평소보다 더 나온 것 같다

닉네임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드

  혈당일기 8기 2일차 인증

7/29(월요일)혈기챌8기8엘차

2024.07.29 공복혈당 전날 저녁에 삼계탕 부추초무침 감자전 운동은 만보걷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헣당측정  헐당수치가 100입니다 운동과 식단관리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용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용님

7/29(월요일)혈기챌8기8엘차

약콩두유 1팩 먹었어요~

약콩두유 한팩 먹었어요 달콤하진 않지만 고소하네요  국산콩과 쌀눈 호두액 아몬드액 등이 들어 있어 뇌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하늘바래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늘바래기

약콩두유 1팩 먹었어요~

걷는 방법 '살짝만' 바꿔도… 혈당 조절되고, 혈관에는 탄력이!

걷기는 건강에 여러모로 좋은 운동이다. 걷는 방식을 살짝만 달리 하면 더 큰 건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조금 더 빠르게...혈당.혈관 건강에 유리  똑같은 시간을 걷더라도 더 빠른 속도를  걷는게 효율척이다.  걸음이 빠른 사람일수록 혈당 조절에 유리하다.   근육은 혈당 저장소라 불릴 만큼 포도당을 가장 많이 처리하는 기관인데, 근육량이 많으면 자연히 걷는 보폭이 커지고, 빠르게 걷는 경향을 보인다.   걸음이 빠른 사람들을 봤더니 근육이 많았고, 근육이 많으니 혈당도 잘 조절됐다고 한다.  근육은 적지만 빠르게 걸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은 어떨까.   근육량에 관계없이 시속 3km 미만으로 걷을 때보다​ 시속 3~5km로 조금 빨리 걷을 때  당뇨병 위험이 15% 낮아진다는 런던 임펠리얼칼리지 연구 결과가 있다.     시속 5~6km로 빠르게 걸었을 때에는  당뇨병위험이 24%, 시속 6km 이상으로 경보하듯 걸으면 당뇨병 위험이 39%나 낮아졌다.   빨리 걸으려는 노력을 하다 보면 심폐지구력이 향상되고, 근육의 양과 질도 개선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비록 지금은 근육이 다소 적더라도 빨리 걷다보면 근육량이 늘어날 것이고, 그러면 여러 건강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의미다.  걷는 속도가 빨라지면 산소 소비량과 당을 대사하는 양이 많아져 혈액순환이 잘되면서  혈관 건강에도 좋다.    혈압을 높이는 카테콜아민 호르몬이 감소하고 혈관 내피세포 기능이 활성화돼 혈관 탄성도가 높아진다.   걷는 속도가 빠른 그룹이 그렇지 않은 그룹보다 고혈압 발병 위험이 11~21% 낮았다는 미국 뉴욕주립대 버팔로 캠퍼스 연구 결과가 있다.    자주 걷고, 보폭 늘리면 좋아 원래 걸음이 느린 사람이 하루아침에 빠르게 걷다가는 부상의 위험이 있다.    빨리 걷기 전, 조금이라도 자주 걸으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걷는 것에 익숙해진 뒤에는 ‘팔다리를 휘저으며 빠르게 걷기 1분 후, 원래 속도로 걷기 1분’이나 ‘빠르게 걷기 3분 후, 원래 속도로 걷기 3분’ 식으로 속도를 조절한다.   그러면 서서히 근육이 단련되면서 빠르게 걷는 게 편안해진다. 보폭을 넓히는 것도 방법이다.   평소 걸을 때보다 10cm 정도만 보폭을 넓혀도 근육이 큰 자극을 받는다.   허벅지와 골반 안정화 근육이 단련되면서 혈당 조절에 유리해진다.   그러면 개선뿐 아니라 심혈관질환이나 사망률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   다만, 보폭이 넓어질 때 몸의 중심을 잡으면서 걸어야 하는데, 골반 근육이 약한 사람은 무게 중심이 왔다 갔다 해 낙상 위험이 커질 수 있다.   걸을 땐 시선은 정면을 바라보고, 몸은 꼿꼿하게 세우며, 팔은 자연스럽게 흔들고 발은 뒤꿈치에서 발바닥 그리고 앞꿈치 순서대로 디디면서 걷는다.   고령자는 실내 운동부터  노인은 주의해야 한다.   특히 고령의 당뇨병 환자는 이미 근육량이 크게 감소돼 있고 균형 감각도 떨어져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빠르게 걷는 게 심폐기관·근골격계에 무리를 주거나 낙상 위험을 높일 수 있다.   이때는 스쿼트, 플랭크 같은 근력 운동을 안전한 실내에서 조금씩 실시해 근육의 저항성부터 키우면 좋다.   걷는 게 익숙해서 당장 빠르게 걷기를 하더라도 경사진 곳은 피하고, 걸은 후에는 스트레칭·마사지·충분한 휴식을 통해 근육이 회복할 시간을 주는 것도 중요하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걷는 방법 '살짝만' 바꿔도… 혈당 조절되고, 혈관에는 탄력이!

아침에 포도 먹었어요

6000보 걷고 챌린지 캐시 챙겼어요 1캐시 아주 소소하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저스트영님의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아침에 포도 먹었어요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날짜: 2024년 7월 29일 측정시간: 아침 공복혈당 내용: 아침 5시 20분 기상하여 출근 후 1시간 이상 일을 한 후 측정한 기록입니다. 요즘 감기가 걸려서 감기약을 먹고 잠만 잤어요. 어제 저녁부터 몸이 조금 회복되기 시작해서 약도 안먹고 까르보나라 먹었는데, 아침에 일할 때 너무너무 덥고 몸은 축축 처지고 땀은 비오듯이 흐르는지라~ 막 어지럽고.. 혈당 높게 나올 줄 알았는데 저렇게 높을 줄은 몰랐네요  내일이면 더 좋아지겠죠..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혈기챌 8기 3일차 인증

7월29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날짜 : 7월 29일 체크시간 : 아침 7시 기상하고 홈트하고 빵과 커피마시고 식후 1시간 후 내용 : 이틀동안 여행 중이라 혈당관리 못했다. 어제 저녁에는 연어 초밥 10개 먹고 아침에 일어나 홈트하고 빵과 아이스까페라떼 마시고 콜레올로지 티 마시고 식후 30분 후에 체크했는데 생각보다 높지않게 나와 다행이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7월29일 혈당일기 8기 5일차

혈기챌 8기 7일차

7월 29일 월요일 흐림 점심 식전 혈당 121mg/dl 점심으로 두부부침,달걀후라이,잡곡밥,데친양배추,파프리카,오이,아삭고추,순두부배추된장국 먹었는데 190까지 올랐어. 초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그런가..

동동이고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동이고모

혈기챌 8기 7일차

혈기챌 8기 7일차 인증

어제는 종일 가공식품을 먹고 밤 늦게까지 먹었더니 아침에 체중이 1.5키로 늘어나있었다. 그래서 오늘은 음식을 좀 가려서 먹고 좀자러 들어가기전 혈당 측정 해보니 96 내일은 체중도 원상복귀되길~~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혈기챌 8기 7일차 인증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장(腸)은 영양소와 수분을 흡수하고,  남은 음식물 찌꺼기를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기능을 한다.  그런데 대변이 잘 배출되지 않고 장에 쌓이면 속이 더부룩하고 복통이 느껴질 뿐 아니라,  영양 상태의 균형도 깨질 수 있다.  장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본다. 장 운동을 촉진해 배변을 잘 하려면,  아침에 일어난 직후 물 한잔을 마시는 게 도움이 된다.  몸속 수분이 부족하면 대변이 딱딱해지고,  장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아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가 생길 수 있다.  특히 공복 상태에 마시는 물은 위장을 자극해 소화를 촉진하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기름진 육류나 튀김 등 동물성 단백질과 지방을 적게 먹는 것도 장을 깨끗하게 하는 데 중요하다.   육류를 많이 먹으면 담즙이라는 소화효소의 분비량이 늘어나는데, 담즙은 대장 세포의 분열을 촉진해 암 발생 위험을 높일 수 있다.   또 육류는 장 속에 비교적 오래 머물러 독성물질을 만들어낼 위험이 크다.  식이섬유를 충분히 먹으면 장이 깨끗해진다. 섬유소는 수분을 흡수해 대변의 양을 늘리고, 장이 원활하게 움직이도록 도와준다.   이로 인해 대변이 장에 머무르는 시간을 단축해 장내 환경을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식이섬유는 양배추 등 각종 채소와 고구마·통곡물 등에 풍부하게 들어있다.   100g 기준으로 양배추 8.1g·찐고구마 3.8g·귀리 24.1g이다. 한국인 영양소섭취기준에 따르면 성인은 하루 20~25g의 식이섬유를 먹으면 좋다.  장내세균의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 장에 서식하는 유익균과 유해균 중 유익균의 비율을 늘려야 한다.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하면 유익균 수를 늘릴 수 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변비약 없이 '장' 깨끗하게 비우는 방법

다크 초콜릿 아몬드 프로틴 단백질바

제품명 -  다크 초콜릿 아몬드 단백질 바 칼로리 - 175 kcal  나트륨 - 115 mg 단백질 - 9 g 탄수화물 - 14g 당류 - 8 g 트랜스지방  0 콜레스테롤- 5mg 포화지방- 3.8g 추천하는 이유 -  1. 편의점에 들러 간단하게 간식을 구매하기 편해서좋고요,(cu에서1+1진행중)  2. 갑자기 당이 필요할 만큼 혈당이 떨어질 때, 다이어트 할 때 , 필요할 거 같아요. 3.  견과류가 잔뜩 들어 있어 몸에도 좋을 것 같고, 위에는 초콜렛이 발라져 있어서 감칠맛을 돋구울 수 있어요.  특히 아침에 식사를 안했을 때 간식으로 추천하면 좋을 거 같애요.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다크 초콜릿 아몬드 프로틴 단백질바

아침 두유 한잔

아침에 칼슘 섭취하려고  아몬드 브리즈 한잔 먹었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예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아침 두유 한잔

참기름 vs 들기름… 상온 보관 시 발암물질 나오는 건

참기름과 들기름은 특유의 고소한 향으로 음식의 풍미를 높인다.  생김새와 쓰임은 비슷하지만, 영양 성분과 보관법에 차이가 있다. ◇항산화 성분 풍부한 참기름, 기억력 증진 돕는 들기름 참기름의 지방산은 오메가-6 계열인  리놀레산이 40%, 오메가-9 계열의 올레산이 40%를 차지한다.  다량의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돼 있어 혈액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생성을 막는다.  또 참기름에는 '리그난'이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다.  리그난은 암을 예방하고 동맥경화, 뇌졸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노화를 막고 인지 기능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  다만 참기름은 발연점(가열했을 때 연기가 피어오르는 온도)이 170℃ 내외로 낮은 편이다. 이 온도를 넘기면 화학반응으로 몸에 해로운 물질이 발생할 수 있다.  따라서 참기름은 가열하지 않는 요리에 사용하거나 불을 끈 뒤에 두르는 게 좋다. 들기름은 세계가 인정한 '슈퍼 오일'로  오메가3 계열의 알파리놀렌산이 60% 이상 들어 있다.  이는 기름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알파리놀렌산은 오메가3 지방산인 EPA(혈액순환 개선)와 DHA(두뇌활동 촉진)를 합성해  ▲학습 능력 향상 ▲기억력 증진 ▲만성질환 예방 등에 효과를 보인다.  오메가3는 혈관 벽에 붙은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다양한 심혈관질환의 예방을 돕는다.  실제로 영국의학저널에 따르면 오메가3가  풍부한 씨앗을 한 달간 먹은 그룹에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눈에 띄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들기름은 암 발병률 도 낮춘다. 들깨에 들어 있는 로즈마리산이 항염증·항암 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참기름은 상온 보관, 들기름은 저온 보관 참기름은 상온에 보관해도 잘 상하지 않는다. 참기름에 들어 있는 리그난 덕분이다.  리그난이 분해되면서 기름의 산화를 억제해 다른 기름보다 느리게 산패된다.  인하대 식품영양학과 연구팀은 참기름을 섭씨 25도의 어두운 곳에 두고 3개월마다 신선도를 관찰했는데, 9개월 차가 돼서야 과산화물가(산화할 때 발생하는 과산화물의 함량)가 증가하기 시작했다.  18개월 차에도 0.6meq/kg의 수치를 보였다.  팜유를 섭씨 65도에 6일 저장했을 때 과산화물가가 1에서 11로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현저히 낮은 수치다.  섭씨 65도에 6일 저장하는 것은 섭씨 25도에 6개월 저장하는 것과 비슷하다.  냉장 보관을 하면 맛과 향이 떨어질 수 있기에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밀폐해서 보관하는 게 가장 좋다. 반면 들기름은 상온에 보관하면 빠르게 상한다.  들기름의 60%를 차지하는 알파리놀렌산이 쉽게 산화하기 때문이다.  산패한 오메가3를 섭취하면 인체 내에서 활성산소가 증가하고 발암물질로 작용할 수 있어 위험하다.  실제로 농촌진흥청에서는 온도에 따른 들기름의 산패 양상을 비교했다.  실험 결과 섭씨 25도에 보관한 들기름은 착유 후 20주부터 과산화물가 수치가 급격히 높아졌다.  반면 섭씨 4도에서 보관한 들기름은 40주가 지날 때까지 변하지 않았다.  따라서 들기름의 맛과 향을 보존하려면 밀폐 후 섭씨 4도 이하 저온에서 보관해야 한다.  농촌진흥청에서는 가정에서 들기름을 보관할 때 반드시 냉장고에 넣을 것을 권했다.  한편 참기름과 들기름을 8:2 비율로 섞으면 풍미를 유지한 채 저장 기능을 늘릴 수 있다.

핑크한울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크한울이

참기름 vs 들기름… 상온 보관 시 발암물질 나오는 건

오리온 사르르 마블링크림

직원분이 휴가 다녀와서 같이 먹으라고 사왔네요. 옛날 초코파이 후속으로 나온 사르르 마블링크림입니다  먹어보니 작고한입에 쏙넣을 수 있네요. 그런데 진짜 사르르 입안에서 녹아서 사라지네요. ㅋㅋ 칼로린 있지만 가끔 당 떨어질때 한두개쯤 먹음 좋을 듯 싶네요.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오리온 사르르 마블링크림

혈당일기 1일차

공복혈당 103 어제까지 휴가라 며칠 열심히 먹고마시고했네요. 점심은 백숙먹고 저녁은 순두부찌개... 간식으로 복숭아.,.. 공복인데도 계속 100을 살짝씩 넘네요.. 이번주부터 조절해야죠

삼삼동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삼삼동동

혈당일기 1일차

혈당관리 8기5일차

2024년7월29일  아침에 늘 마시듯이 ABC쥬스 한잔 유산균 빵 한조각 섭취 매일같이 걸어서 출근후 920분경측정

크리스탈b6m님의 프로필 이미지

크리스탈b6m

혈당관리 8기5일차

💧건강한 만보챌 물챌 신청

💧건강한 만보챌 물챌 신청 아침에 신청만 하고 인증을 잊고 있다가 이제 생각나서 인증 1일차 했어요 잊지말고 챙겨 주세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건강한 만보챌 물챌 신청

다이어터의 과자 오리온 단백질칩

오리온에서 나온 단백질 과자예요 친구 집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먹어본 과자예요 단백질칩이라고 해서 처음엔 뭐 얼마나 맛있겠어하고 먹어본건데 역시 오리온이네요 오래전부터 과자를 만든 회사니까 기본 이상은 하죠 버터구이오징어맛이라고 적혀있더니 단백질과자라고 하는데 진짜 버터구이오징어맛이 나더라구요 하마터면 맥주 찾아서 같이 마실뻔했어요 지방함량 낮추고 단백질 함량 있고 칼로리도 낮으니 먹기 좋아요

털보꾸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털보꾸기

다이어터의 과자 오리온 단백질칩

월요일 계단운동 화이팅!

월요일도 계단운동해야죠! 새벽에 더워서 일찍 일어나서 계단운동 조금 했어요... 아침에 운동하고 나서 샤워하니 개운하더라구요! 한낮에는 절대절대 못하겠네요 ㅎㅎ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월요일 계단운동 화이팅!

출첵 박스 get

오늘도 출첵 박스 아침에 챙겨갑니다 포인트 부자가 되기위해 오늘도 부지런히 가져가용😄❤️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출첵 박스 get

7월29일(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8기 8일차

-날짜:2024.07.29(월) -혈당 측정 시간:AM05:25 공복 -혈당 수치:105 -내용:아침 기상 후에 바로 측정했구요  어제는 아침에 우유랑 그래놀라 먹었고 오후엔 잡곡밥이랑 있는 반찬 먹었어요 다만 18시 정도에 너무 입이 심심해서 수박 몇개 집어 먹었더니 공복혈당이 100이 넘어버렸네요 잘라서 락앤락 한통에 담아 놓은거 다 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꾹 참고 몇개만 먹었는데 뭔가 억울한 기분이네요 오늘은 식단 더 신경써야겠어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7월29일(월) 인증하기 - 혈당일기 8기 8일차

혈당일기8기4일차

2024.7.29. 측정시간 : 점심식전 아침에 두유만 먹어서 일까?! 식전 혈당 훌륭하다 점심은 야채부터 먹는걸로 해야지ㅎㅎ

짜짜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짜짜야

혈당일기8기4일차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 29일 월요일 날씨 흐림 혈당측정시간 아침 공복 혈당 아침에 일어나서 조금 움직이다가 측정했다. 어제 저녁 운동을 하고 치킨이랑 맥주로 한잔을 하였다. 그래서 그런가 혈당치수가 조금 높게 나온것 같다. 오늘은 간단식에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해야겠다. 공복혈당 수치가 낮아지는 그날까지 꾸준이 하자

사투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사투아

혈당일기 8기 5일차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1.측정사진 2. 혈당측정 시간대 : 아침식후 2시간후 3. 섬취음식 : 상추 5장, 파프리카 1/5쪽, 오이 1/4개 넣은 샐러드  4. 내용 :  금요일 저녁부터 운동은 저 멀리로 보내놓고 옥수수뻥튀기부터, 옥수수 삶은것, 술 엄청나게 먹었어요.  일요일 새벽부터 혈당이 떨어지지 않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어제 잠들기 전에 혈당을 적정선에 맞춰놨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나니 200대로 넘어갔더라구요. ㅠㅠ 200대로 올라간 혈당을 좀 낮춰야 되겠다 싶어서 평소 2단위면 되던 주사를 5단위 맞았어요.  그런데도 240대로 쭉쭉 올라가서 추주만 3번 용량은 16단위나 더 맞았네요.  주말내내 너무 먹은 벌 받고 있어요. ㅠㅠ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7월 29일 혈당일기 8기 4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