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대파스프
점심에 트레이더스에서 푸드코트에서 구매 해온 대파스프 먹었어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좋아서 놀랐어요. 종종 사먹을것 같아요
로블ㅎ
닭갈비
트레이더스 닭갈비 종종 사먹는 편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사 먹어서 그런지 맛이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숯불향이 나네요 파는 것 만큼 맛있어요
로블ㅎ
한우 숯불구이
오늘 저녁은 한우 숯불구이로 먹었어요 역쉬 한우네요
숨은꽃처럼
3/24(일)파프리카🫑좋아하시나요~
몇일전 트레이더스에서 한팩에 6개 들어있는 파프리카를 구매했어요. 간식으로 생으로도 먹고 요리에 넣어 볶아서도 먹는데 넘 맛있네요~~♡♡ 🫑파프리카의 효능🫑 파프리카는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레몬에 필적할 정도로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A, E, K, B군, 칼슘, 인, 철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합니다. 1.면역력 강화 2.피부 건강 증진 3.눈 건강 증진 4.심혈관 건강 증진 5.항암 효과
냥식집사
닭꼬치
냉동고정리하니 별게다있었네요 닭꼬치 맛나요ㅋ
코로세움
트레이더스 반찬
트레이더스 즉석 코너에 가보니 반찬 가지수가 더 생긴것 같네요. 나물 반찬 사서 비빔밥 해 먹고 싶었는데 담에 함 사 봐야겠네요.
로블ㅎ
닭꼬치
입맛이없어도 닭꼬치는 몇개라도먹을수있을것 같아요ㅎ
코로세움
2/16(금)트레이더스 두마리 치킨🐔
트레이더스 장보러 갔다가 두마리 치킨 사왔어요~~^^ 에프에 돌리니 바삭하니 맛나네요~♡
냥식집사
아이엠 닭가슴살 숯불갈비맛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닭가슴살로 꽤나 유명한 아임닭 크리스피닭가슴살 중 숯불갈비맛 리뷰입니다 제품의 영양정보는 1팩 90g / 125 칼로리, 탄수화물 5g, 단백질 17g, 지방 3.9g, 나트륨 340mg 등인데요. 겉에 크리스피 한 식감을 위한 튀김옷이 있어서 일반 닭가슴살에 비해 탄수화물도 좀 있고 그래요. 조리방법은 해동 후, 에어프라이어 190도에 8~10분 냉동 상태, 190도 10~12분입니다. 이 정도가 딱 겉의 튀김옷이 안타는 선에서 제대로 데워진 느낌입니다. 숯불갈비맛이라 그런가 색부터 그쪽 느낌이 나는데요. 맛은 단짠단짠한 숯불갈비 맛 양념이 스쳐가는 느낌! 안쪽까지 약간의 양념이 들어가 있어서 먹기 좋더라고요. 나름대로 크리스피 한 겉이랑 숯불갈비 맛과 향, 닭가슴살이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튀김옷이 많은 부위에서는 꽤나 짭조름함이 강하네요. 그냥 쌀밥이랑 먹어도 될 거 같은 스타일의 닭가슴살입니다. 종종 쌀밥 + 닭가슴살 + 김치 이렇게 식단을 하는 분들도 보이시는데, 그런 식단으로 먹기 좋은 스타일이네요 크로스피 닭가슴살은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하는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시아81
노브랜드 닭꼬치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 하나씩 빼먹는 즐거움도 주면서 닭가슴살 부위가 많이 포함된 노브랜드 닭꼬치 추천합니다. 맛있는 다이어트에 이만한 것이 또 없습니다. 맛없는 다이어트는 인간의 기본적인 먹는 즐거움을 빼앗습니다. 이러면 오래 못가요. 먹더라도 맛있게 먹어야죠. 적당한 타협에 이만한 제품 없습니당
노란풍
트레이더스가면 어떤거사세요?
트레이더스 뭐가맛있어요? 추천해주세요^^
이닝지아
닭꼬치랑 김치우동
오늘 저녁은..... 툐리부인님이 추천해주신 닭꼬치랑^^^ 김치우동 먹어요ㅎㅎ 툐리부인님이 추천해주신건 실패가 없네요 너무 맛있어요❤️🩷💜💚🧡 맛있게 먹고오겠습니다 다들 저녁 맛나게드세요~
다우니향기
피자와 스파게티
어제에 이어 오늘 저녁도 트레이더스 포장메뉴 스파게티와 피자 진한 부드러운소스가 매력적인 스파게티와 대형 콤비피자 맛있게 먹으면 최고의 건강식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나는민천사
야식~~^^
분명히 저녁 든든하게 먹은거 같은데 배고프다는 아이들..ㅎㅎ 트레이더스표 테리야끼 닭꼬치 데워줍니당 🥲
문문맘
1/21(일)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오늘 저녁은 트레이더스 두마리치킨 켈리맥주/템트 피치 스파클링 맥주 🍺 트레이더스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네요~~!!
냥식집사
1/20(토)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 전자랜지에 뜨겁게 돌려서 먹었네요~~^^♡ 매운양념맛과 데리야끼맛 둘다 맛있어요~^^
냥식집사
1/14(일)오늘저녁은 노브랜드 메뉴들로~🤗
오늘 하남스타필드 노브랜드에서 장봤는데 드디어!!! 맛나다고 소문난 닭꼬치 숯불매콤양념, 숯불데리야끼 하나씩 구매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도 맛있네요~^^ 저보다 신랑이 더 맛있다고 잘먹구요~~ 튀김우동나베, 불짬뽕나베도 맛있구요~^^ 근데 물붓고 끊여야 하는거네요~ 여기에 별빛 청하 스파클링도 마셔봤어요~^^ 화이트 와인과 탄산을 섞은 과일향과 탄산이라 순하고 맛있네요.
냥식집사
트레이더스 꿀팁
트레이더스 이것만 알고 가세요 1.상품코드 검정색 마름모는 마지막찬스 재입고불가 흰색 마름모는 일시품절 2.글로벌 프로덕트 중간유통없는 직수입 3.HIT&RUN 한정수량 4.가격표 80,800 으로 끝나면 정상가격 40,400으로 끝나면 할인에 할인을 더한가격
울트라돼지런
숯불함박스테이크 맛있어요
간식겸 간편식을 찾다가 찜한 아워홈 다져만든 숯불함박스테이크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은 함박 두툼하고 간도 잘 되어있고 무엇보다 고기잡내가 안나서 좋았던 제품 분위기 내고싶을때도 좋은 제품
나는민천사
닭꼬치
저녁 안 먹고 패스 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닭꼬치 구워서 먹네요 ㅎ 그래도 딱 3개만 먹었어요
로블ㅎ
샐러디 숯불닭가슴살샐러드
한끼식사로 부족함이 없는 샐러드에요~! 일단 숯불로 구워 숯불향나는 닭가슴살 넘 맛있어요~! 야채도 토마토 옥수수까지 각각의 맛이 살아있어 넘 맛있었어요~저는 다이어트할려고 소스는 뿌리지 않고 먹었는데요~전혀 싱겁거나 하지 않고 신선하고 건강한맛 이었어요.
S하루
트레이더스 샐러드 먹었어요
트레이더스 갔을때 사온 샐러드! 드레싱까지 모두 들어있어서 편하게 저녁후식으로 먹었어요
이닝지아
홈파티 굴 조개 숯불구이
래시피를 잘못올려 ㅋ 재등록 가족들들하고 즐긴 굴이랑 피조개 등 해산물 참숯구이 먼저 해감을 하고 뻘을 완전히 재거하기 !안그럼 엄청 짜요 ㅠ 그다음 조개가 살짝 잊열면 치즈도 올리고 한쪽앤 초장 올리고 해서 살짝 구워서 먹음 홈파티용 바베큐 완성 ㅋ 화상을 입어 비록 슬프지만 ㅠㅠ 할아버지도 달드시고 엄머도 좋아하셔서 쀼듯합니다 굴은 튀니 조심하시고 익으면 바로 꺼내는게 꿀팁
도로si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
요즘 식단관리중이라 저칼로리소스를 애용중인데 이소스는 칼로리가낮은데도 예상외로 맛있고 숯불의매콤함이 살짝 있어서 맵찔이들도 적당히 먹을수있어요 볶음밥에 비벼서먹었는데 약간 양념치킨 맛도나요 닭가슴살에 뿌려먹어도 맛있고 다양한요리에 활용할수 있을거같아요 ㅎㅎ
Sleepyy
비비드키친 숯물매콤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소스 몇개 사서 먹어보는 중인데 제 입맛에는 숯불매콤소스가 속세맛에 가장 흡사한거 같아요 그냥 시중의 숯불닭꼬치? 그런 소스 맛이라 닭가슴살이나 치킨, 튀김류에 잘 어울려요 소스 칼로리랑 당류만 줄여도 다이어트에 도움되니따 추천해요
기르밍
닭가슴살엔 비비드 숯불매콤소스
다이어트할때 가장 많이 먹는게 닭가슴살이죠 근데 좀 먹다보면 손이 가질 않죠 그럴때 비비드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랑 같이 먹음 넘 맛나죠 다이어트 문제없이 성공할 수 있어요 닭가슴살이 질리기 시작할때 꼭 필요해요
로즈마리2002
속세맛 그대로 바베큐, 양념치킨, 숯불매콤 등등 소스
비비드키친이라는 회사 제품인데요! 한 통 다먹어도 100칼로리 정도로 한번 먹을때 10칼로리도 안돼요!! 양념치킨맛, 매콤숯불맛(교촌 레드디핑소스맛 유사), 바베큐맛, 굴소스 등등 다양해요!! 저는 샤브샤브 먹을때 칠리소스 많이먹고 치밥이나 치킨샌드위치먹을때 양념치킨맛 듬뿍 먹고 실제 후라이드치킨에더 찍어먹어요 ㅎㅎ 다이어트 안하는 가족들도 맛있게 먹네요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레시피 aphipple -인스타에 업로드하는데 도움 되시면 좋겠어요 ㅎㅎ
진니어트트
칼로리 낮은 간식 닭꼬치
다이어트 할때 그래도 괜찮은 간식인 닭꼬치입니다ㅎㅎ 고기라 단백질 보충도 할 수 있구요. 칼로리도 높지 않으면서 나름 든든한것 같아요. 냉동 닭꼬치 사놓고 저녁에 밥먹고나서 출출할때도 먹으면 과자같은거먹는것보단 훨 나은것 같네요. 되도록 소스없이 소금구이로만 먹는게 좋은것 같아요ㅎㅎ
효지미
닭꼬치
오랜만에 이마트 매운닭꼬치 맛있네요
코로세움
치팅데이 맛집(후암동 강촌 숯불닭갈비)
안녕하세요? 추석 잘 보내셨습니까? 오늘 소개해드릴 용산구 후암동 맛집은 강촌 숯불닭갈비입니다. 개인적으로 닭갈비를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숯불에 직접 구어 더 맛있습니다. 특히 인심도 좋아 2인분을 주문하면 3인을 주니 가까운곳에 계신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시아81
치팅데이 메뉴로 숯불돼지갈비~~
추석 지내고 집근처 사는 친척 식구들과 함께 명륜진사갈비 아산배방점에서 저녁 식사했어요. 고기종류도 다양하고 무한리필, 탄산음료 무제한 굿, 셀프바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처음에 직원분의 숯불 세팅해주시고 나머지는 전부 셀프(불판갈기 포함 ㅋ) 무한리필이라 별로 기대 안했는데 고기 퀄리티 좋아요.
purepkb
내돈내산 배달음식 숯불닭발
내가 입맛없을때 시켜먹는 광명 황소숯불닭발~오랫동안 시켜 먹고 있는데 꼬들꼬들 닭발에 숯불향이 나는데 넘 맛있게 먹었네요 주문을하면 숯불에 구워서오니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넘좋아요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넘 적어서 아쉽긴해요
지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