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닭꼬치

저녁 안 먹고 패스 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닭꼬치 구워서 먹네요 ㅎ 그래도 딱 3개만 먹었어요

 

닭꼬치

 

0
0
댓글22
  • 스위트10
    다이어트라두 굶지는마세요~~
  • diane0807
    비쥬얼이!!! 야식먹고 싶은 사진이네요ㅎㅎ
    윤기좔좔 양념도 짭조롬하니 맛날 거 같네요ㅎㅎ
  • 시아81
    맛있겠네요 ㅎㅎ
    윤기좔좔 양념도 짭조롬하니 맛날 거 같네요.
  • 한결맘
    소스가 듬뿍 너무 맛있겠는데요. 3개로 되시겠어요~~^
  • 시아81
    부럽습니다 
    닭꼬치 소스에 푹 절여져서 너무 맛나보이네요
  • 보이윤
    이건 냉동실 필수 간식중 하나 인것 같아요.
    맛있겠네요.부럽습니다 
  • 먹자먹자
    닭꼬치 소스에 푹 절여져서 너무 맛나보이네요
    아..노브랜드꺼군요
  • iloveoov23
    딱 세개만 드셨다니요?
    저기에 있는 거 다 먹어도 배 안 부를 것 같아요 ㅋㅋ
  • 웅이에나
    음..엄청 짜보이는데 색만 그렇겠죠?ㅎ
    안 먹어봐서...
    딱 3개 잘 참으셨어요~~
  • madin
    저도 냉동실에 있어요 
    먹기 편하고 맛나서 자주 먹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ㅎㅎㅎ닭꼬치 맛나긴하겠어요~~
    군침도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노밑에담요
    비주얼 미쳤네요.
    이 밤에 반칙이에요.
  • S하루
    우와~!! 맛날듯요
    직접만드신줄 알고 레시피 물어볼려고 했는데노브랜드였군요! ㅎ
  • 훈스맘2
    이 시간에 닭꼬치만 드셨나요
    캔맥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 후리지아3270
    울 집 냉장고에도 있어요
    맛있죠  ㅎㅎ
  • 동남이쁜이
    닭꼬치 맛있지요~~~ 
    맛있게 드셨나요?
    로블ㅎ
    작성자
    간단히 야식으로 먹기에 
    가성비 좋네요
    로블ㅎ
    작성자
    이건 냉동실 필수 간식중 하나 인것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 
  • 더달달
    우앙 넘 맛나보여요
    적게 드셔서 괜찮을 거예요 굿😆
    로블ㅎ
    작성자
    그나마 위안 삼고 있어요 .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노브랜드꺼예요?
    맛나겠어요
    로블ㅎ
    작성자
    맞아요 노브랜드  닭갈비 
    가성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