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우 숯불구이

오늘 저녁은 한우 숯불구이로 먹었어요

역쉬 한우네요

한우 숯불구이

한우 숯불구이

0
0
댓글13
  • 줘요
    한우가 진리죠
    맛나보여요
  • 푸른봄
    한우는 역시 고소하지요.
    저녁모임에서 한우먹고 왔어요
  • 달남99
    한우 숫불구이 너무 좋아요
    편안한 밤 되세요
  • 깐뚱
    와우 숯불에다 한우라... 군침이 도네요
    자야하는데.. 맴돌듯하네요 ㅋ
  • 훈스맘2
    역시 한우죠 ~~ 선홍빛 한우 맛있어 보이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숫자
    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행복핫 저녁이었겠어요
  • 하오링
    크 숯불구이 쥑이네요
    맛저하세요-
  • 파란여름
    입에서 녹아 없어져서 한 끼 금방 하셨겠어요 ㅎㅎ
    맛있고 든든하게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슈롭
    한우 숯불구이 맛있게 드셨을꺼 같네요. 굿 밤 되세요
  • 수수깡7
    ㅎ 다시봐도 예술이라 한번 더 보고 갑니다 맛난 저녁이었을듯이요 
  • 수수깡7
    어머 야밤에 한우사진은 반칙입니다 빛깔이 참 예술인걸요 ㅎㅎ
  • 뷰리플
    고기 빛깔이 너무 좋네요.
    살살 녹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한우 맛나보이네용 
    잘드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