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머리 아파” 모야모야병 10대 마지막 말…응급실 찾다 결국 사망

가슴이 아프네요 이런 기사 볼때면 가슴이 먹먹해집니다 조금만 더 빨랐더라면.. 이런일도 있지 않았을텐데..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지 못해서 이런 사망사고 소식들이 너무 많았어요 제발.. 더이상 이런일이 생기질 않길.. 지난달 15일 경기 수원시 우만동에서 뇌출혈로 쓰러진 모야모야병 투병 학생이 구급차에 실려가는 모습(오른쪽). YTN 보도화면 갈무리   모야모야병 투병 중 뇌출혈로 쓰러진 10대가 응급치료 지연으로 숨진 것으로 파악됐다. 이른바 ‘응급실 뺑뺑이’ 사태가 지속되며 의정 갈등에 대한 우려가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3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경기 수원시 우만동에 거주하는 A(16)군이 지난달 15일 오전 12시30분쯤 뇌출혈로 쓰러져 구급차가 긴급 출동했지만,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지 못했다.   구급대원들이 인근 중소병원과 대학병원 두 곳을 포함해 접촉 가능한 모든 곳에 연락을 취했지만, 모두 진료 거부 답변이 돌아왔다고 한다. 가까스로 집에서 약 9㎞ 거리에 있는 병원 응급실 한 곳이 연결됐고, 첫 신고 70분 만에 응급실에 도착했다. 하지만 해당 병원 측에선 “수술이 어렵다”며 다른 곳으로 안내했다.   이 과정에서 또 네 시간가량이 흘렀고, A군 뇌 수술은 첫 신고 후 6시간 만인 오전 6시30분쯤에야 다른 병원에서 시작할 수 있었다. 제때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한 A군은 사경을 헤매다 결국 일주일 만에 숨졌다.   A군 어머니는 “‘머리 아파’ 그 말이 마지막이었다. 조금만 기다리라고 하고 정신 차리라고 했는데 (병원에) 전화해도 안 된다고, 오셔도 안 된다고 했다”며 “너무너무 무서웠다. 진짜 할 수 있는 게 너무 없었다”고 YTN에 토로했다.  A군을 받아주지 않은 대학병원 측은 중환자실에 자리가 없어 불가능하다거나 응급실에 의료진이 없어 배후 진료가 어려웠다는 입장을 밝혔다.   모야모야병은 뇌로 혈액을 공급하는 주요 혈관이 점차 좁아지며 막히는 질환이다. 10세 전후 소아와 40~50대 성인에서 상대적으로 흔하게 발생하는데, 담배 연기가 모락모락 올라가는 모양과 비슷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뇌로 충분한 혈액 공급이 이뤄지지 않는 상태가 지속되면 뇌졸중·뇌출혈 같은 심각한 뇌 손상을 유발할 수 있어 적극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하다. 한편 의정 갈등이 장기화됨에 따라 ‘구급차 뺑뺑이’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윤건영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소방청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지난 2월19일부터 8월25일까지 구급차 재이송 건수는 3071건으로 전공의 사직 사태 이전 190일 동안인 지난해 8월11일부터 지난 2월17일까지 집계치 대비 46.3% 증가했다.   A군처럼 골든타임을 놓쳐 사망한 경우도 잇따른다. 최근엔 건물에서 추락한 여학생이 응급실 뺑뺑이를 돌다 숨지자 환자 수용을 거부한 병원에 보조금을 중단한 병원 처분이 정당했다는 법원 판결도 나왔다. 다만 의료계에선 최선을 다해 진료했음에도 예기치 못한 의료 사고 등이 발생해 민·형사상 소송이 잇따르고 있다는 불만도 속출하고 있다. <출처 세계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머리 아파” 모야모야병 10대 마지막 말…응급실 찾다 결국 사망

[다이어트소스추천]VIVID 저칼로리 소스

VIVID저칼로리 양념치킨 소스와 숯불매콤소스 닭가슴살맛이 지겨울 때 VIVID 소스에 찍어 먹으면 새로운 맛으로 탄생되는 마법^^~맛있어요 🤗

명확히님의 프로필 이미지

명확히

[다이어트소스추천]VIVID 저칼로리 소스

미트볼 볼로네제 파스타

전자렌지에 5분 30초만 돌리면 한끼 잘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 냉동실 보관만 하고 해동 필요없이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전 30초 더 돌렸어요. 

미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르윤

미트볼 볼로네제 파스타

티끌모아 태산 오늘의 언파도 성공~~♡♡

내년 이맘때 쯤에는 얼마를  모았을까용? ㅎㅎ 챌린지라도 해야 하겠지만 하나만  하고 있어서 맘을 비우고 해야겟죵?^^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티끌모아 태산 오늘의 언파도 성공~~♡♡

저녁은 만두파티

오늘 저녁도 하기 싫고  돌밥 돌밥에 저도 좀 지쳐서  만두 포장해 와서 남편과 전 비빔만두 엄마는 고기만두로 저녁 해결했더니 저녁에 시간이 많아서 너무 좋네요. 엄마도 만두 좋아하셔서  3개 남기고 다 드셨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저녁은 만두파티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소스로 비비드키친 제품 많이 애용하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거가 숯불매콤맛이에요! 숯불향때문에 고기류에 잘 어울리고 살짝 매워서 안질려요 닭가슴살에 먹으면 맛있게 폭풍흡입 가능하고 떡갈비나 소세지류에도 잘 어울립니다 칼로리도 낮고 백그람당 당도 1g정도 밖에 안돼서 한번 먹을땐 거의 당도 없어요

기르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르밍

다이어트 소스 추천 비비드키친

대구 아파트, 베란다에서 곰탕 끓이다 가스버너 폭발

대구 수성구 아파트 베란다에서 곰탕 끓이다 잠들어 가스버너 폭발 본인 과실로 불이 난 경우는  개인이 가입한 화재보험이나  아파트 공동으로 가입한 화재보험으로  처리를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언파 캐시

이렇해두 주네요 처음 입니다

영진왕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언파 캐시

오늘 아침도 파이팅입니다

오늘 아침도 앱테크 파이팅입니다 아침에 챙길 수 있는 거 챙겨 가요. 오늘도 포인트 잘 챙겨 갑시다.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늘 아침도 파이팅입니다

[다이어트 소스추천]몬 파인애플 월남쌈 소스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다이어트 할때 자주 먹는 월남쌈,  월남쌈과 어울리는 파앤애플 소스에요.  개인적으로 텁텁한 보다는 상콤한 소스를 좋아하하는데,  파인애플과 노랑고추가 함께 들어가서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지고 약간의 매콤? 그건 아마 고추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신선한 파인애플이 첨가되어 있어서 인위적이지 않은 건강한 파인애플 향이 나서 더 좋았어요.  무엇보다 다른 재료들과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다이어트도 건강하고 맛잇게 해야하잖아요.  다른 스프리롤이나, 디핑소스로 먹어도 맛있었엉.  월남쌈과 먹을때도 맛있지만, 다른 요리에도 찍어먹어도 맛있을듯 해요.  칼로리는 100ml당 221칼로리 였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다이어트 소스추천]몬 파인애플 월남쌈 소스

초코파이

겨울한정판 초코파이 베리류가 들어있어요  맛있어요 근데 넘 작아졌네요

워니s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s

초코파이

혈당 스파이크→혈당 급상승 : 국립국어원 2024년 3분기 다듬은 말 발표

이번에 발표된 다듬은 말들은 직관적이고 자연스러워서 좋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혈당 스파이크→혈당 급상승 : 국립국어원 2024년 3분기 다듬은 말 발표

파스퇴르 우유 하나씩~😊

다리미 패밀리 보며 우유 하나씩~ 파스퇴르 멸균 우유는 처음 먹어보는데 고소하네요 몸무게는 무서워서 못 재겠고 ㅎ 고소한 우유 하나 먹으며 드라마 보네요 집이 젤 편하고 좋아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파스퇴르 우유 하나씩~😊

타끌모아 태산 언파 출첵 일찌감치 끝냈어용~♡♡

언파 출첵 오후 2시쯤 끝냈네욤 알람은 참 위대한거 같아용 ㅎㅎ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타끌모아 태산 언파 출첵 일찌감치 끝냈어용~♡♡

한주도 파이팅

12월 시작이네요 2024년 마지막달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하세요

아이누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이누리

저녁은 스시

트레이더스에서 스시와 피자사왔어요  스시 좋아하는 우리집오늘 저녁은 스시로 해결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저녁은 스시

요즘은 길거리에서 버터 오징어도 파네요

요즘 정말 안 파는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냄새가 너무 좋아서 자꾸 쳐다 보게 됩니다. 그래도 저녁 먹어야하니 참아 보겠어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요즘은 길거리에서 버터 오징어도 파네요

*파주 조인폴리아 정글 가든센터🪴🌲🌵

몇일전 이벤트 당첨으로 식물을 받게 됐어요. 그래서 오늘 조인폴리아 와서 식물 구경도 하고  경품식물도 받아왔어요~~^^  역시 식집사는 식물과 함께할때 행복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파주 조인폴리아 정글 가든센터🪴🌲🌵

직장인이 아파도 참고 출근하는 이유

직장인이 아파도 참고 출근하는 이유가  너무 현실적이어서 공감이 가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직장인이 아파도 참고 출근하는 이유

초코파이와 드립커피

커피와 초콜파이와  먹어요  티브이보며 먹고 있어요 잘어울리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초코파이와 드립커피

한파 속 새끼들 얼어죽을까봐 눈밭에 구멍 파고 들어가 새끼 품은 어미개

한파 속에서 새끼들이 얼어죽을까봐 눈밭에 구멍을 파고 들어가 제 새끼들을 꼭 품고 있는 어미개의 모성애가 마음을 울리네요. 오로지 새끼들을 살려야 한다는 생각뿐이었겠죠.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한파 속 새끼들 얼어죽을까봐 눈밭에 구멍 파고 들어가 새끼 품은 어미개

파란 하늘이 반가운 아침입니다.

모처럼 파아란 하늘을 보네요. 맘까지 시원해지네요. 나들이 가고픈 날 떠나네요. 🚗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파란 하늘이 반가운 아침입니다.

반반 케이크

트레이더스 구경 갔는데 크리스마스 시즌 이라서 케이크 신상이 많이 나왔네요  당근케이크랑  벨벳 케이크 반반 으로 나와있는데 아이디어 좋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반반 케이크

파스타로 점심

점심은 파스타 맛집에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골고루 나눠먹으니 더 맛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스타로 점심

티젠콤부차 파인맛😄❤️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제품 추천 시 참고사항 ✅ 제품 사진은 필수! ✅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어떻게 활용해 먹었는지, 맛, 영양 정보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제품은 인정 X 오늘두 션하게 파인애플 맛 콤부차 하나 타두고 일 해봐용💜 바쁘니 조금씩 마시고있어요 ~ 히히 이건 수분충전도 되니 좋습니당^^*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티젠콤부차 파인맛😄❤️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특히 정제탄수화물(인공적으로 합성하거나 도정을 거친 탄수화물 ex설탕,밀가루,흰쌀밥)은 흡수가 빨라 빠르게 혈당을 올리고 바로 지방으로 바뀜 그런데 밀가루로 만든 파스타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왜? 밀에는 여러 품종이 있는데, 파스타는 보통 듀럼밀로 만들어진다. ​ 듀럼밀은 엄청엄청 단단한 품종으로, 가루를 내도 입자가 거칠기때문에 소화 과정에서 천천히 분해 된다. 즉, 흡수가 오래걸려 혈당을 천천히 올린다. ​ 또 단백질 함량도 13~16%로 다른 곡물에 비해 높다. (쌀의 단백질 함량은 6~8%) 파스타의 GI 지수(혈당지수)는    40-60정도로 낮은편이다.    파스타를 먹고 활동을 하면    지방으로 축적되기 전 포도당 상태일때    연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살이 덜 찐다!   당뇨에도 좋다! 간혹 고급 파스타중엔 듀럼밀 함량이  낮은 제품도 있기는 하지만,  시중에 파는 건파스타면은 거의 다 듀럼밀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먹자! 근데 소스는 살찜ㅎ   다이어트용으로 먹는거면    오일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추천   로제나 크림은 노   파스타 건면 500그람이 5인분이니  1인분에는 100그람이고 100그람을 손으로 쥐면 백원짜리 크기 정도 삶을 때 보면 문득  면이 적은 것 같은 기분이 강하게 드는데 그때 더 넣을 생각을 하지 말고 꾹 참아야 합니다.  (매우 중요) 이거 못참고 면을 조금씩 더 넣다보면 100원짜리가  500원짜리가 되고 당신의 몸매는 돼지가 됩니다. 식후에 양이 부족한 것 같으면  견과류 등을 추가로 섭취하면 좋음ㅋ 파스타. . 100원... 소스 살찐. .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언파 출첵은 일치감치 끝냈어염~~😁😁

티끌모아 태산ㅎㅎ 언파 출첵은 알람덕에 일찍 끝내서 좋아용^^ 밖은 많이 추울까욤? 만보걷기 해야 하는데 말이죵..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언파 출첵은 일치감치 끝냈어염~~😁😁

*놀라운 대파의 비밀?

가장 위험한 질병이 뭘까요? 아마도 발생 후 5분 만에 사망할 가능성이 큰 뇌졸중이 아닐까 싶어요. 뇌의 혈관 질환을 강력하게 막는 것이 바로 대파 입니다.  대파를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을까요???기본적으로 대파는 혈액순환에 좋고 혈압을 낮추는데 좋다고 합니다.  심혈관 질환들을 모두 예방한다고 볼 수 있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낮춰 막힌 혈관도 뚫어줍니다.  ✅️대파의 뿌리를 잘 말려 차로 드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대파의 뿌리는 차로 먹거나 육수를 내어 마시면 혈관의 건강에 더욱 좋기 때문에 뇌졸중 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대파는 푹 익혀서 먹으면 혈관의 건강에 더 좋기 때문에 국이나 찌개를 만들 때 넣어 먹거나 대파 지체를 구워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출처:@메타웰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놀라운 대파의 비밀?

샐러리 파뤼~

샐러리 계란찜  샐러리통밀두부빵 샐러리 두유 오늘의 점심 메뉴는 샐러리로 파뤼ㅎ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샐러리 파뤼~

어제는 립파이 오늘은 후렌치파이 ㅋ

어제는 립파이 오늘은 후렌치파이 먹어요 입이 터져가지고 종일 과자 생각나요 후렌치파이 사과랑 딸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예전엔느 한봉에 2개씩 들어있었는데 이젠 한봉에 1개 몇개 안먹은거 같은데 봉지가 수두룩;;;

기춘이530707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530707

후 야식 먹고파서😂

아 배고파요 ㅋㅋㅋㅋ 미쳐 신랑은 과자먹는다고 저는 초코에 빠진 병아리콩 하나 꺼내서 먹어봅니다 ㅎㅎㅎ  참아야지요😂😂😂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후 야식 먹고파서😂

내일은 체감 -12도…한파에 '꽁꽁', 빙판에 '엉금엉금' 출근길

대설특보도 대부분 해제됐지만.. 눈이 곳곳에 남아있네요 지역마다 눈이 온곳도 있지만 비가 온곳이 있더라구요. 내일은 체감 -12도라니..후덜덜.. 아까 저녁에 운전하면서 보니 도로에 눈도 아직 남아있고 미끄럽더라구요 이렇게 추우면 내일 또 위험하겠어요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내일도 힘내세요~ 수도권 등에 퍼붓던 폭설은 멈췄지만 밤사이 기온이 급락하면서 29일 영하권의 강추위가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쌓인 눈이 도로나 골목길에 얼어붙을 수 있어 빙판길 등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28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들어 폭설이 잦아들면서 쌓였던 눈이 점차 녹고 있다. 서울 등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곳곳에 내려졌던 대설특보도 대부분 해제됐다. 제주 산지에만 대설경보가 발효된 상태다. 서울은 이날 오후, 경기 남부와 강원 내륙 산지는 밤에 눈이 대부분 그칠 전망이다. 29일에는 눈 또는 비가 오락가락하면서 전국 곳곳에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을 비롯한 중부 지방에는 오후부터 밤사이에 눈 또는 비가 내릴 전망이다. 내리는 양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예상 적설은 수도권은 1~3㎝, 경기 남부 내륙과 강원은 1~5㎝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은 “내일(29일) 한낮에는 상층 기압골이 통과하면서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다”며 “눈의 강도는 약해지겠으나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1~5㎝의 눈이 더 올 것”이라고 말했다.  눈은 잦아들었지만 추위는 더 강해진다. 기상청은 “내일(29일) 아침 기온은 오늘(28일)보다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5~10도 떨어지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며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면역력 저하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예보했다.   서울은 29일 아침 기온이 영하 4도를 기록하겠고, 경기 과천·고양은 -8도, 강원 평창은 -9도까지 기온이 떨어질 전망이다. 체감온도의 경우 과천 -11도, 포천·시흥 -12도를 기록하는 등 중부 내륙 지역을 중심으로 -10도 안팎까지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한낮에도 서울이 5도를 기록하는 등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기온이 5도 안팎에 머물 전망이다. 이에 쌓인 눈이 녹지 않고 도로나 골목길에 그대로 얼어붙으면서 사고 위험이 더 커질 수 있다. 기상청 관계자는 “어제(27일)부터 중부 지방과 전북 동부, 경상 내륙을 중심으로 많은 눈이 내려 쌓여있는 가운데, 기온이 낮아지면서 내린 눈 또는 비가 얼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다”며 “출퇴근 시간대 차량 운행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출처 중앙일보>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내일은 체감 -12도…한파에 '꽁꽁', 빙판에 '엉금엉금' 출근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