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파란
로다리
언파열심히 인증 하는데 인증완료가 안되요 ㅠㅠ
인증이 실패인건지 ... 도무지 답이 없네요 ㅠㅠ 그렇다고 안할 순 없겠지요?
로니엄마
토요일 눈 '펑펑' 쏟아진다…일요일엔 한파 😨
이번주에도 추웠는데 토요일엔 눈소식이 있어요 이번 주말 토요일엔 대설, 일요일엔 한파가 예상된다고 하니 옷차림에 더욱 신경써야겠네요 ㅠㅠ 눈이 너무 많이 와도 반갑지가 않네요 ㅠㅠ 눈이 너무 많이 오면 길이 얼고 교통이 마비되니 걱정입니다 옷 따뜻히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주말 토요일엔 대설, 일요일엔 한파가 예상됩니다. 오늘(19일) 기상청에 따르면 우선 금요일인 20일 오전부터 밤까지 충남서해안을 중심으로 서해안에 눈 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중국 산둥반도에 중심을 둔 대륙고기압 가장자리를 타고 서풍이 불면서 찬 공기와 상대적으로 따뜻한 서해 사이에 만들어진 구름대가 유입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후 대륙고기압이 세력을 더 확장해 북서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20일 밤부터 우리나라 북서쪽에서 출발한 기압골이 남동진해 들어오면서 눈구름대를 이전보다 동쪽으로 끌어들이겠습니다. 이에 토요일인 21일 새벽에서 낮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대설특보가 내려질 수 있을 정도의 많은 눈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1일 밤이 되면 대륙고기압이 재차 세력을 넓혀 풍향이 북풍에 가깝게 바뀌어 서해상 구름대는 내륙까지 깊숙이 들어오지 못하고 전라해안이나 제주에 유입돼 눈과 비를 뿌리겠습니다. 20∼21일 예상 적설은 제주산지 5∼15㎝, 강원남부내륙·강원중부산지·강원남부산지·전북동부 3∼10㎝, 경기남부·경기동부·충북북부 3∼8㎝ 등입니다. 또 서울·인천·경기북서부·서해5도·강원중부내륙·강원북부내륙·강원북부산지·충북중부·충북남부·대전·세종·충남·전북서부·전남내륙·경남남서내륙에는 1∼5㎝, 경북내륙·경북북동산지·대구·경북중남부내륙·경남중부내륙·제주중산간에는 1㎝ 안팎 적설이 전망됩니다. 21일은 아침 최저기온이 영하 4도에서 영상 4도 사이이고 낮 최고기온이 영상 1∼9도로 평년기온보다 높겠지만 22일은 영하 13도에서 영상 1도 사이와 영하 2도에서 영상 6도 사이로 평년기온을 꽤 밑돌겠습니다. <출처 SBS Biz>
우리화이팅
캐시파이 앱 어제부터 서버오류
캐시파이앱을 이용중인데 어제부터 서버오류뜨고 전화해도 꺼져있고 이거 먹튀맞죠?? 캐시사용하려면 멤버십가입유도하고 21일 1달되어 자동결제되는데 빨리 계좌에 돈부터 빼야겠네요 서버오류라 로그인도 안되니 해지도 안되고 그나마 다행인건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체크카드로 등록되어 계좌에 돈이 없음 빠져나갈게 없겠죠? 어이가 없네요 고소하고 싶네요ㅜㅜ
하늘아래고
티끌모아 태산 언파에서 오잉 뭐지??
챌린지 캐시 들어온건 알겠는데 왠 등급제 캐시가 들어왔네욤ㅎㅎ 생각지도 못한 캐시가 들어와서 즐겁네염~~근데 오늘 출첵 에러가 3번이나 나서 두배받기 놓쳤어용
우블리에
아점은 커피 파티네영~♡
어제 빠바에서 산 커피번을 오랜만에 먹어보겠다고 했는데 많이 달아용.ㅠ 도저히 다 못 먹겠네영 ㅎㅎ
우블리에
실시간 달러 환율 1440원 돌파
이러다 다 죽어!!!!!!!!
야고
파아란 하늘과 함께 행복하세요
파아란 하늘이네요. 마음까지 환하게 밝아지네요. 해의 기운을 받아 황금빛으로 물들인 도심의 모습 이네요. 행복한 날 되세요.
정수기지안맘
파김치에 고기 조합이 맛있겠네
로다리
생파
조개구이 먹으러 왔어요 고기도 있어요 무한리필
유미쿠키맘
양파깡
양파링보다 맛있어요 양파깡 털기
현유리
저녁은 빠네파스타
오늘은 신랑 송년회라 아이랑 둘이서만 저녁해결하면되네요 밀키트로 나온 빠네파스타로 저녁해결해요 바질이 들어가서 초록색이되더라구요 맛자녁하세요
주안맘0413
짜파게티 마라맛 출시
사진으로만 봐도 매워 보이는데 마라맛 좋아하는 분들 입맛에는 잘 맞겠네요
감사하며살자
“발바닥은 아침에, 치아는 밤에 많이 아파”…왜
“발바닥은 아침에, 치아는 밤에 많이 아파”…왜? 김영섭기자 (edwdkim@kormedi.com) 인체 내부의 시계인 ‘생체시계’는 면역계의 염증에 영향을 미친다. 족저근막염 환자는 아침에 더 괴롭고, 치통·통풍 환자는 밤에 더 괴롭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염증성 질환의 종류에 따라 통증이 유독 심한 시간대가 있다. 면역세포인 대식세포가 하루 중 인체에 작용하는 시간대는 각기 다르며, 이 때문에 염증성 질환에 따라 환자가 통증을 더 심하게 느끼는 시간이 사뭇 달라질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아일랜드왕립외과대(RCSI) 연구팀은 면역체계와 생체리듬 사이의 연관성을 탐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다. 허리 통증을 일으키는 강직성척추염, 발바닥 근막의 염증으로 통증을 일으키는 족저근막염 환자는 아침 시간대에 통증을 더 심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다. 또한 엄지발가락 등에 극심한 통증을 일으키는 통풍, 오십견(유착성 관절낭염) 환자는 밤에 더 심한 통증을 겪으며 이는 숙면을 방해하는 불면증으로 이어진다. 연구의 책임 저자인 애니 커티스 교수(약학·생체분자과학대)는 “이번 연구 결과로 대식세포의 작용에 따라 통증 시간대가 달라지는 염증성 질환에 대한 '시간 표적 치료' 길이 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연구팀에 의하면 몸 안의 유해 물질을 감지하고 이에 반응하는 면역세포인 대식세포는 염증성 물질로 알려진 큰 복합체를 조립함으로써 방어 메커니즘으로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염증성 물질은 위험을 면역체계에 알리는 경보기(연기감지기)와 비슷하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특정 인플라마솜(NLRP3)의 활성화는 하루 종일 일정하게 유지되는 게 아니라 24시간 주기의 생체시계에 의해 조절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일일 리듬은 대식세포가 위협을 감지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 시기와 에너지 수준이 최고조에 달해 반응을 일으키는 시기를 결정한다. 또한 세포의 에너지 생산자인 미토콘드리아가 일일 면역활동 변화를 주도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커티스 교수는 “대식세포가 아침이라고 '생각'하면 그들의 인플라마솜 활성화가 더 빠르고 더 강력해진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는 우리가 깨어 있는 이른 아침 시간대에 면역 반응이 강화된다는 뜻이다. 이 시간대는 우리가 깨어 있는 때이고, 부상이나 감염과 같은 환경적 문제에 직면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했다. 이 연구 결과는 '과잉 활성' 염증성 단백질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관절염 등 염증성 질환을 더 잘 이해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연구팀은 말했다. ============ 치통은 밤새 괴롭힌다. 잠을 제대로 잘 수 없다. 반면 허리 통증, 족저근막염은 아침에 심하다. 깨어있는 시간에는 면역 반응이 강화 내몸은 내가 알아서 보호 모드가 되나보네요
뽀봉
티끌모아 태산 언파출첵 퇴근해요~♡♡
오전 퇴근이 제일 행복해용~~ 점점 출첵 할것들이 늘어나니 다 해야 할까 고민 고민~~
우블리에
양파보관 어떻게 하세요?
양파를 부모님이 주셨는데, 양이 많아서 그냥 김치 냉장고에 넣었더니, 한개가 물렀더라구요. 지난번에는 씻어서 호일을 감싸뒀더니, 금새 물러 버렸고,, 나혼자산다에 박나래님이 껍질채 호일에 싸면 두달은 보관 할수 있다고 해서 저도 그렇게 해봤어요. 제발 무르지 마라~~~
주안맘0413
티끌모아 태산 언파출첵 오전에 퇴근요~♡♡
살것들이 많아 외출 해야 해서 오전에 냉큼 퇴근 했네염:^^
우블리에
산책나갔더니 아파트중앙공원에 아이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날이 춥다고 아이들도 추워할까요? 아닌듯합니다. 거리엔 사람들이 뜸하지만 아이들의웃는 소리와 달리는 모습들을 공원에서 보니 이 추운 날이지만 활기가 도는것 같네요
로니엄마
언파 오늘도 인증은 해 보네요
열심히 끝까지 하다보면 뭐가 나오겠지요? ㅋㅋ
로니엄마
"어묵 1꼬치에 5000원"… 집회 현장서 바가지 씌운 노점상
집회에 인파가 어마어마 몰렸고.. 한마음 한뜻으로 좋은 응원과 기부들도 많았죠 해외에서 선결제 해주신 한국분들도 많았고 훈훈한 기사도 많았어요 흑..근데 이런 케이스도 있었어요 어묵 하나에 5천원은 너무했네요 ㅠㅠ 윤석열 대통령 탄핵 촉구 집회가 열린 여의도에서 폭리를 취한 노점상이 포착돼 누리꾼에게 질타받았다. 지난 15일 유튜브 채널 '갈비두잇'에는 전날 있었던 여의도 집회 현장의 이모저모를 담은 영상이 올라왔다. 여의도 곳곳에는 무료 손 피켓 나눔 부스, 대한전공의협의회의 의료지원단 부스, 무료 간식 버스 등이 설치돼있었다. 골목골목마다 익명의 시민과 연예인들이 선결제해 둔 음식점, 카페 등에 긴 줄이 늘어서 있었고, 핫팩과 귤 등을 박스째 나눠주는 시민들도 눈에 띄었다. 길가에는 호두과자, 꼬치, 어묵 등을 파는 노점상들도 많았는데, 유튜버 A씨가 어묵상에게 "어묵 얼마냐"고 묻자, "1개 5000원"이라는 답이 돌아왔다. 당황한 A씨가 '잘못 들었나' 싶어 다시 물었지만, 대답은 같았다. 이에 A씨는 "선 넘었다. 파는 건 좋은데 너무 폭리"라며 혀를 내둘렀다. 그는 옆 트럭에서 1개 3000원인 닭꼬치를 사 먹으며 "이 정도면 사 먹는다. 이 가격은 인정"이라고 말했다. 어묵 노점상이 잠시 눈살을 찌푸리게 했지만 이후 영상에서는 집회 참가자들을 위해 음료 할인 이벤트를 하는 카페, 모 작가 단체의 무료 어묵 트럭 등이 나타나 계속해서 감동을 전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어묵 노점상에 대해 "5000원은 진짜 선 넘었다" "시가로 파는 거냐" "시민들 차가운 땅바닥에 앉아 시위하는데 얼마를 남겨 먹으려고" 등 비판 댓글을 남겼다. <출처 머니투데이>
우리화이팅
겨울 한정판 해피베리 (초코파이 등)
셋 중에서 초코파이와 초코송이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감사하며살자
티끌모아 태산 언파출첵 계산해 봤어요~♡♡
언파출첵은 좋은게 처음 두번은 그냥 캐시 받을수 있고 나머지 5번만 1시간에 한번씩 출첵 하면 되서 좋고요 일주일 모은 캐시 계산해 보니 805캐시 네염 할만 한거 같아용👌👌
우블리에
바질치아바타
아침에 먹은 바질 치아바타 예요 트레이더스표 인데 브런치 가게에서 먹는거랑 맛이 흡사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로블ㅎ
석류와 파란 하늘
석류 열매가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달려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roh69
일 안할땐 배가 안 고파용~~♡♡
습관이 참 무서운거 같아용 일할때는 이시간엔 이미 아침밥을 먹었을텐데 띵가띵가 쉬니까 배가 안고파서 간단히 먹고 있어용
우블리에
파바 빵
파바 빵 사다놓아요 내일부터 주말이니 먹어야지요
마음그릇
롯데 초코파이
크림이 들어 있어 부드럽고 달달한 초코파이 하나 먹었어요
감사하며살자
한파에도 꿀잠 보장! 겨울 수면 꿀팁
겨울 수면 꿀팁 참고해서 오늘 밤 꿀잠 주무세요
감사하며살자
끝났뿌네요😢😥😫
제가 저당소스 소개 할려고 준비했는데 어제까지 였네요ㅠㅠ 전 오늘까지 인줄 알았네요 이런😅 이래서 숙제를 미루면 안돼요😭😭 다욧하다보면 소스가 참 중요해요 매콤함이 먹고 싶을때가 있지요 숯불매콤소스와 마이노멀 마요네즈 소개하고 싶었어요ㅎㅎ
제벌
저녁은 스파게티
알리오올리오 주문이 들어왔어요 ㅎㅎ 어울리지는 않지만 고구마전은 먹고싶어서 만들었구요 ㅎㅎ
주안맘0413
낙지볶음과 파전
낙지볶음과 파전 먹으러 왔어요. 고구마가 많이 들어가 맛있네요. 낙지볶음이 맵질이라 좀 맵지만 파전이라 먹으니 맛있어요. 맛난 저녁 드시나요?
워터멜론
초록매실 스파클링 구매할까봐요^^
몇일전에 마트에서 초록매실 스파클링 제로를 사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인터넷에서 착한 가격에 판매할것 같아 오늘 검색해 봤는데 역시나네요 마트에서는 1300원대 주고 샀는데 20병에 이 가격이면 구매할까봐요^^
꽃이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