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오늘도 앱태크 파이팅합시다
토요일도 잘 챙겨갔으니 오늘도 어제의 모습을 보면서 오늘 만보와 앱테크 챙기기 결의를 다져봅니다 먹은 게 많아서 오늘은 반드시 많이 운동해야해요🥰😄
구룸구룸
파바 무료쿠폰으로 카페인 수혈💙
점심 먹고 친구랑 파바~ 무료쿠폰 다운 받은거 모두 쓰셨어요? 12월 13일까지예요~ 저는 오늘 친구랑 썼어요 하나는 뜨아, 하나는 아아 아아 사이즈업해서 500원만 추가했어요 만나면 할 이야기가 수만개.. 날씨는 엄청 춥네요~
우리화이팅
티끌모아 태산 언파출첵 퇴근~~♡♡
참 하루가 바쁘다 보니 ㅎㅎ 1시간마다 출첵 하는것도 쉬운건 아니네염 어쨋든 오늘도 늦지않게 퇴근햇네욤 ㅎㅎ
우블리에
미국 보험회사 CEO 암살의 여파
수술 시간이 일정 시간을 넘기면 마취제를 보험처리 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철회함 진짜 백인들 자본주의에 비하면 우린 장난임
야고
롯데 초코파이
일본 여행 다녀온 친구가 선물로 사왔는데 달달하니 먹을만하네요
감사하며살자
파바 빵
파바가서 빵 삽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우유식빵과 제가 좋아하는 페스츄리로요
마음그릇
티끌모아 태산 언파출첵 마쳤네용~♡♡
오전에 끝낼수 있었는데 뭐하다가 알람 울리는거 끄고 잊어버려서 또 늦었네욤 ㅎㅎ
우블리에
돈까스 파래무침 먹고 퇴근해용~~♡♡
돈까스 파래무침 없었으면 어떻할뻔 햇는지 ㅎㅎ 아침 점심 다 별루인건 나만의 생각 인 걸까용?^^
우블리에
배고파요
어제 저녁에 부대찌개에 라면 넣어 진짜 한바가지 먹고 아무것도 안하고 누워있따 잠만자고 나왔는데 배가 고파요 어제 먹은만큼 또 달라는 신호인가봐요 위가 줄기는 어려워도 늘어나는건 순식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춘이530707
다이어트 일기 12.05 질주했더니 배고파
계란 하나로 막아보자
야고
티끌모아 태산 언파 오늘은 늦게 마쳤네염~♡♡
아까 알람 맞추고 출첵하러 들어갔는데 자꾸 에러가 나서 까먹고 안하다 생각나서 늦게. 마쳤네욤. 역시 알람의 힘은 대단~ㅎㅎ
우블리에
초코파이
달달한 게 당겨서 초코파이 하나 꺼내서 먹어요
감사하며살자
내일, 한파와 강풍 속 눈·비 예보…건강·안전 주의 필요 (내일 날씨)
밤공기는 더더 차갑네요 내일은 더 춥다고 해요. 한파와 강풍속 지역곳곳에서 눈과 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따뜻하게 입으시고 길 미끄러우니 조심해서 다니셔야겠어요~ 병원에는 감기환자들이 정말 많다고해요. 감기 조심하세요~ 기상청에 따르면, 내일(6일)은 중부지방과 남부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가운데, 강풍과 한파가 더해지며 매우 추운 날씨가 예상된다. 이번 날씨는 중국 북부지방에서 남동진하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한층 강화된 차가운 공기가 전국으로 확장되며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기압계 변화는 기온을 큰 폭으로 끌어내리고, 강한 바람을 동반하며 체감온도를 급격히 낮출 전망이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7도에서 5도, 낮 최고기온은 2도에서 12도로 예측됐다. 특히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빠르게 내려오며 경기 북부와 강원 내륙, 산지에서는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 일부 강원 내륙과 산지는 -10도 이하로 내려가겠고, 낮 동안에도 기온이 크게 오르지 않아 전국 대부분 지역이 5도 내외로 매우 춥겠다. 바람까지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므로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강수는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크다. 수도권과 경기 남부에서는 새벽 3시까지 비 또는 눈이 내리겠고, 전북 지역에서는 아침 9시 무렵까지 강수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비와 눈의 경계선에서는 기온의 미세한 차이에 따라 강수 형태가 달라질 수 있다. 경기 북동부와 강원 영서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쌓일 가능성이 있어 예상 적설량은 1cm 내외로 예측됐다. 제주도 산간 지역에서는 최대 3cm의 눈이 예상되며, 낮은 기온으로 인해 눈이 쌓이면서 빙판길로 변할 위험이 크다. 이런 환경에서는 차량 운행이나 보행 시 미끄럼 사고에 대한 대비가 필수적이다. 내일 새벽부터 전남 서해안에서도 가끔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되며, 강수량은 1mm 내외로 비교적 적을 것으로 보인다. 경북 북부 내륙과 경남 내륙 일부 지역에서는 새벽 시간대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릴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미세한 강수량조차도 낮은 기온과 결합되면 도로에 살얼음을 형성할 수 있어 교통사고 위험을 높일 수 있다. 강풍은 특히 동해안과 산지 지역에서 주의해야 할 기상 요소다. 강풍특보가 발효된 강원 영동과 경북 북부 동해안, 북동 산지에서는 순간풍속이 70km/h(20m/s)를 초과할 가능성이 있다. 산지에서는 90km/h(25m/s)에 달하는 돌풍이 예상돼 시설물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강한 바람은 차가운 공기를 더욱 강하게 느끼게 하며, 체감온도를 급격히 낮추는 역할을 한다. 바람이 건조한 대기와 결합되면서 산불과 같은 화재 발생 가능성도 커질 수 있다. 따라서 작은 불씨에도 주의해야 할 시기다. 동쪽 지역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한 상태가 이어지고 있다. 강원 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며, 바람까지 더해지며 화재의 위험이 급증하고 있다. 특히 경남권 해안에서는 대기가 차차 건조해지며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질 전망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서는 산림 지역에서의 화기 취급을 삼가야 하며, 불필요한 화재 발생 요소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상청은 이러한 변동성이 큰 날씨 상황에서는 지역 간 강수 형태와 적설량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했다. 같은 지역 내에서도 기온과 지형의 차이에 따라 비와 눈의 경계가 달라질 수 있고, 적설량 또한 크게 다를 수 있다. 따라서 최신 기상정보를 꾸준히 확인하며 대비책을 마련하는 것이 필요하다. 해상에서도 주의가 요구된다. 서해 중부 먼바다와 동해 중부 먼바다, 동해 남부 북쪽 먼바다에는 풍랑특보가 내려져 있으며, 바람이 70km/h(20m/s)에 달하고 물결은 4m 이상으로 매우 높게 일 것으로 보인다. 특히 동해 중부 바깥 먼바다에서는 물결이 5m 이상으로 일어나면서 풍랑경보로 변경될 가능성도 있다. 항해나 조업 중인 선박은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며 안전사고를 예방해야 한다. 내일 아침부터는 전국이 대체로 구름 많은 날씨를 보이겠으나, 수도권과 강원도, 경북권은 오전 중 맑은 하늘로 회복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으면서 기온은 크게 오르지 않을 전망이다. 이틀 뒤인 모레에는 충청권과 전라권, 제주도에서 비 또는 눈이 예보돼 또 다른 기상 변화가 예상된다. 이번 날씨는 추위와 강수, 강풍이 결합돼 일상생활과 교통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철저한 대비와 주의만이 안전한 하루를 보장할 수 있다. 특히 건강관리와 교통사고 예방에 유념하며 하루를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내일 지역별 날씨(오전/오후 날씨, 최저/최고기온, 오전/오후 강수확률)는 다음과 같다. ○ 중부지역 서울 : 맑음/맑음, -2℃/4℃, 0%/10% 인천 : 맑음/구름많음, -2℃/4℃, 0%/10% 수원 : 맑음/구름많음, -3℃/4℃, 0%/10% 파주 : 맑음/맑음, -6℃/3℃, 0%/10% 이천 : 구름많고한때비/눈/맑음, -4℃/4℃, 60%/10% 춘천 : 맑음/맑음, -5℃/4℃, 0%/0% 강릉 : 맑음/맑음, 1℃/7℃, 0%/0% 원주 : 구름많고한때비/눈/맑음, -3℃/4℃, 60%/0% 청주 : 구름많고한때비/눈/흐림, 0℃/6℃, 60%/40% 대전 : 구름많고한때비/눈/흐림, -1℃/7℃, 60%/30% 천안 : 구름많고한때비/눈/흐림, -2℃/6℃, 60%/30% 세종 : 구름많고한때비/눈/흐림, -1℃/7℃, 60%/30% 충주 : 구름많고한때비/눈/구름많음, -3℃/4℃, 60%/20% ○ 남부지역 전주 : 흐리고한때비/눈/흐림, 3℃/8℃, 60%/30% 광주 : 흐림/흐림, 4℃/9℃, 30%/30% 목포 : 흐림/흐림, 5℃/10℃, 30%/30% 여수 : 맑음/구름많음, 5℃/10℃, 10%/20% 군산 : 흐리고한때비/흐림, 1℃/8℃, 60%/30% 순천 : 구름많음/구름많음, 3℃/9℃, 20%/20% 대구 : 구름많음/구름많음, 2℃/8℃, 20%/20% 부산 : 흐리고가끔비/구름많음, 4℃/11℃, 10%/10% 울산 : 구름많음/맑음, 2℃/9℃, 10%/10% 창원 : 맑음/구름많음, 3℃/11℃, 20%/10% 진주 : 구름많음/맑음, 0℃/10℃, 20%/10% 구미 : 구름많음/구름많음, 0℃/8℃, 20%/20% 포항 : 구름많음/구름많음, 2℃/8℃, 10%/0% 제주 : 흐림/흐림, 8℃/13℃, 30%/30% <출처 톱스타뉴스>
우리화이팅
다이어트첫날파이팅
라니투
파를 다듬자~ 버리는게 더 많네요;; 😂
농사 지으신 파를 어머님이 싸주셨는데.. 다듬어야지 생각만하고.. 계속 못했어요 점점 시들시들~ 눈에 보여서 오늘 퇴근하자마자 파 다듬었어요 꽤 많았는데 다듬다보니 양도 확 줄었어요 하나는 제가 먹고 하나는 앞동 친구 줄려구요 냉장보관했다가 바로바로 해먹으면 좋아요 파기름 내서 먹는게 전 좋더라구요~~
우리화이팅
파란 하늘 너무 맑고 예뻐요~
공기는 차갑지만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파란 하늘이네요 구름도 예쁘고 하늘 보고 있으니 눈이 맑아지는 기분이예요 일하시면서 하늘도 한번씩 보세요~ 벌써 목요일이라니.. 오후시간도 화이팅입니다~^^
우리화이팅
파묘 장재현 감독이 밝힌 최민식 시상식 불참 이유?
역시 👍 최민식 답네요. 파묘의 최민식 연기 멋진데 이처럼 독특하고 인간적인 사연이 있었네요.😂
정수기지안맘
5일 지하철 파업..서울시, 출근시간 정상운행·차량 투입 비상대책 시행
안전문자 받으셨죠? 출퇴근시간에는 정상운행이라고 하니 믿..믿어도 되겠죠? 철도노조 파업으로 전동열차 운행이 조정된다고 해요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에 시각표 확인하시고 이용하세요~ 내일은 날씨도 춥다고 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세요~ 서울시가 철도노조와 서울교통공사 노동조합 파업에 대비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비상수송대책을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철도공사(코레일) 노조는 5일, 교통공사 노조는 6일 파업을 예고한 상황이다. 뉴스1에 따르면 서울시는 시내버스 등 대체 수단을 추가로 투입해 수송력 확대에 나선다. 시내버스는 343개 일반노선의 출·퇴근 집중배차시간대를 평소보다 1시간씩 연장한다. 출퇴근 시간동안 약 6448회 증회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다람쥐버스 및 동행버스 운행 시간도 1시간 추가 연장 운행한다. 1~8호선 지하철의 경우 6일 노동조합 파업에 들어가도 당일부터 운행 환경을 평상시와 가깝게 유지할 수 있도록 출근 시간대에는 100% 정상 운행한다. 퇴근 시간대는 2호선, 5~8호선은 100% 정상운행 하고, 총 운행률 86% 수준을 유지할 계획이다. 9호선은 평시와 동일하게 정상 운행된다. 9호선도 이번 파업에 참여하나, 정상 운영을 위한 최소인원을 모두 확보해 평상시와 동일하게 100% 정상 운행한다. 또 철도공사와 교통공사 노조 파업이 동시에 진행될 경우, 수송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추가 차량 투입도 추진한다. 구체적으로 시내버스의 경우 현재 미운행 중인 시내버스 예비·단축 차량을 174개 노선에 모두 투입해 평소보다 1615회 증회 운행한다. 지하철 부문에서는 2·3·4호선의 비상 대기 열차 5대를 추가로 투입한다. 서울시 관계자는 "코레일과 서울교통공사 노조가 동시에 파업하더라도 출근 시간대 운행률은 96.1%, 퇴근 시간대 운행률은 83.9%를 유지할 수 있다"며 "추가 비상대기열차를 투입할 경우 퇴근시간대 운행률은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 시는 혼잡도, 안전인력 배치 등 지하철 안전 관리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파업 미참여자와 협력업체 직원 등 평시 대비 80% 수준인 1만 3000여 명의 인력을 확보해 지하철 수송기능을 유지하고, 시 직원 124명을 역사지원 근무요원으로 배치한다. 윤종장 서울시 교통실장은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파업 사전부터 가능한 모든 수송력을 동원하는 등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 스마트투데이>
우리화이팅
된장 고추장으로 만든 마파두부~♡
두반장 없이 된장 고추장 고추가루 물 올리고당 이용해서 마파두부 만들었요~ 마무리 농도 조절을 위해 전분물 준비!!! 대파 양파 마늘 볶아주고 거기에 돼지고기 볶아주고 두부도 넣어서 보글보글~~~
제벌
파란 하늘
오늘하늘은 참 파랗네요 보고 있으면 기분 좋아지는 파란 이쁜 하늘 입니다😘
치노카푸
냉파주 저녁은 오징어덮밥
오늘저녁은 오징어 덮밥 했어요 오징어랑 새우 야채들 넣고 덮밥 만들고 오징어 일부랑 무넣고 무국끓였어요
주안맘0413
😍파김치에 짜장 라면 땡겨요
☃눈이 펑펑 쏟아지더니 많이 추워졌지요 이런 추운 겨울 날씨에는 호호 불어먹는 따뜻한 군고구마나 컵라면이 더 먹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요즘 따라 짜장 메뉴가 떠오르기도 해요 짜장 밥을 해 먹을까? 짜장 라면을 끓여 먹을까? 김장철인데 파김치에 먹는 짜장 라면이 엄청 땡기네요😍
ssalcong초코
양파 영양분 제대로 섭취하려면… ‘이 색깔’ 껍질 벗기지 말아야
양파 영양분 제대로 섭취하려면… ‘이 색깔’ 껍질 벗기지 말아야 양파 영양분 제대로 섭취하려면… ‘이 색깔’ 껍질 벗기지 말아야© 제공: 헬스조선 양파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음식이다. 건강에도 좋고, 단맛을 내기도 좋아 많은 요리에 들어가는 필수 식재료다. 양파의 효능을 놓치지 않고 섭취하기 위한 올바른 양파 손질·조리법에 대해 알아봤다. ◇갈색 겉껍질만 벗겨야 양파를 씻고 손질할 때는 갈색 겉껍질만 벗기는 게 좋다. 갈색 겉껍질을 벗겨 내면 나오는 투명한 빛깔의 두 번째 껍질에는 칼슘, 마그네슘 같은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특히 양파 껍질에는 양파 알맹이보다 폴리페놀이 20~30배, 케르세틴이 4배가량 더 많다. 폴리페놀은 우리 몸의 정상세포를 공격하는 활성산소를 무해한 물질로 바꿔준다.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돕는 역할을 한다. 양파의 영양소들은 겉껍질에 가까울수록 더 많이 들어있다. 만약 껍질까지 먹기 어렵다면 육수를 끓일 때 양파를 껍질째 넣거나 말려서 가루로 만들어 먹는 방법이 있다. ◇양파 결과 수직으로 써는 게 도움 양파는 양파 결(섬유질)과 수직 방향으로 써는 게 좋다. 그래야 양파의 조직 세포가 파괴돼 알리신 등 영양소가 더 활성화된다. 수직으로 썬 양파는 실온에 15~30분 정도 놔둔 뒤에 조리한다. 양파와 산소가 접촉하면 매운 성분인 황 화합물이 체내 유익한 효소로 변하기 때문이다.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혈전 생성을 막는 효과가 있다. ◇기름에 볶으면 단맛 강해져 양파를 기름에 볶아 먹으면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양파를 볶으면 수분이 증발해 단맛이 강해진다. 특히 양파의 매운맛을 내는 유기화합물 중 일부가 분해돼 프로필메르캅탄으로 바뀐다. 프로필메르캅탄은 설탕보다 50~70배 강한 단맛을 낸다. 양파 속 영양소는 대부분 열에 약하지 않아서 기름에 볶아 섭취해도 영양성분이 줄어들지 않는다. 한편, 좋은 양파는 들었을 때 무거운 느낌이 들고, 무르지 않고 단단하다. 그리고 양파 껍질이 선명하고 잘 마른 것을 섭취해야 한다. 양파를 고를 때는 싹이 보이지 않고 어두운색을 띠지 않으면서, 껍질이 얇지만 잘 벗겨지지 않는 것을 고르는 게 좋다. =========== 양파로 요리할때는 되도록 겉 껍질 갈색만 제거할려고 하죠 갈색부분과 , 대파의 머리 부분은 훌륭한 육수가 되기도 하네요
뽀봉
점심은 파스타로
점심은 지인들과 파스타 맛집에서 먹었어요. 수다도 떨고 맛있는것도 먹으니 힐링되었어요
마음그릇
티끌 모아 태산 언파 출첵 신기록 완료~~♡♡
언파 출첵 시작 이후 가장 빠른 시간에 출첵 마쳤네욤.ㅎㅎ 내 기준에선 신기록 이네용
우블리에
T 맴버쉽 에이닷 파바 아메 무료받으세요
숫자
파바 앙꼬빵
간단히 먹을 빵사러 갔다가 추억의 앙꼬빵 샀어요 미니 팥빵입니다 ㅎ
heracchang
언파 2개의 챌린지도 하고 있었네욤~♡♡
언파 티끌모아 태산 출첵만 하고 있는줄 일았는데 두가지 챌린지도 하고 잇었네욤. 좀 더 빨리 티끌모아 태산이 되겠어염😁
우블리에
티끌모아 태산 언파 출첵 오늘도 성공~♡♡
알람의 힘을 빌려 오늘도 잘 출첵 햇떠영
우블리에
"내 딸 왜 괴롭혀?" 초등 교실 난입 학부모, 남학생에 파스 뿌리며 소동
여기까지보면 왠 진상 학부모인가 싶은데 딸이 받은 학폭수준이 좀 심각했다 유튜브 댓글 찾아봄 와;;;;; 초 3 학폭 수준이 ㄷㄷㄷ 이걸 또 피해아동 가족을 이상하게 보도한것도 진짜; 어쨋든 아동학대한건 맞으니 그 부분에 있어서 처벌은 받겠지만 저 부모님 심정은 진짜 이해할거같음 내 자식이 심지어 딸이, 저 글에 적힌거 당했다고 생각해보면 가서 죽빵 바로 안날린게 다행이지 존나 참았다 진짜
야고
파테크 아시죠??
작년 12월 파테크 한다고 게시물 올렸는데, 벌써 1년이 후딱 지나갔네요 겨울에 대파한단 구매해서 화분에 심어두면, 꽤 먹을 수 있어요 오늘 심었으니, 쑥쑥 올라 오겠죠
뽀봉
통밀로 만든 스파게티
통밀로 된 스파게티 면으로 스파게티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일반 면보다는 통밀이 좀 더 당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혈당 관리를 위해서 오이도 함께 해서 먹었습니다
알비나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