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트레이더스 숯불 파 닭꼬치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쉐푸드 볼로네이즈 파스타게티)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시켜드릴 cu 편의점 다이어트 제품은롯데 쉐푸드 볼로네이즈 파스타게티입니다 ​ 볼로네이즈 스파게티 파스타는 다진 소고기로 감칠맛을 가득 낸 토마토 베이스 파스타로 스파게티 면은 120g이며 소스는 100g 입니다. ​칼로리 열량은 345kcal이며 단백질은 11g 들어가 있습니다 ​ 생각보다 당류가 높지 않고 탄수화물도 일반 햇반 210g 정도 였습니다. 파스타 구성은 스파게티면과 소스 그리고 포크로 구성되어 있는데 ​스파게티의 면은 특허 받은 제조 공정으로 리얼 안단테 식감을 살린 이탈리아산 면으로 전자레인지에는 1분 30초 ~ 2분 정도 돌려주면 되어 간편하게 드실수 있습니다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cu 편의점 다이어트 식품 (쉐푸드 볼로네이즈 파스타게티) 추천합니다

cu에서 파는 간단한 간식❤️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추천해요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Cu에서 파는 맛있는 단백질 바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하시거나 근육을 늘려보시는 분들은 단백질을 꼭 챙겨주셔야 하는데요 단백질 함량 놓고 맛이 있는 CU 단백질 바 추천드려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이구요  CU에서 2500원으로 살 수 있어요 행사 하면 가격이 내려 가거나 원플러스원 행사를 하더라구요 이 제품의 장점은 맛있고 단백질 함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사먹을 수 있으니 꼭 드셔 보세요 제가 먹는 추천 방법은 그냥 그대로 운동 끝나고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ㅎㅎ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cu에서 파는 간단한 간식❤️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추천해요

도파민 분비 순위

복권 당첨으로 도파민 최고치를 한번 느껴보고 싶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도파민 분비 순위

점심겸저녁 루엘드파리에서 말차큐브와 통밀식빵~

집에서 4:22에 나와서 남부터미널역 가까이에 있는 루엘드파리에 5:13 에 도착했어요. 말차튜브는 리뷰 보고 골라놨고 와서 보고 뭐 더살지 고르려했는데 소금빵이나 크로와상을 생각했어요. 근데 막상 고르라고 보니까 먹고 싶은 거 많더라고요. 특히 펌퍼니클식빵(통밀70%식빵)이 식사빵이 될 거 같아 골랐어요. 밑에 작게 보이는 건 시식빵입니다. 펌퍼니클식빵;통밀식빵(70%)은 식사빵으로 생각해 샀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통밀빵 같지 않네요😅 양이 좀 많아서 남으면 가져갈까?싶은데 배가 고파서 4쪽이나 먹었어요. 통밀식빵(8,200)이 좀 가격이 있어서 음료는 안 시키고 물 달라고 했답니다. 음료 살 가격으로 빵을 더 샀다고 해서 양해를 구하니까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집이 좋아요. 꼭 음료 사 먹으라는 집도 있어요😅 가장자리가 해바라기씨, 호박씨 치아씨드, 햄프씨드가 촘촘히 박혀 있어서 고소하고 먹는 식감도 좋았답니다. 말차큐브데니쉬(5,100)는 이 집 시그니처라길래 골랐답니다. 보기도 이쁘고 말차가 있고 페스츄리라 그렇게 헤비할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그러나 반 갈라보니 안에 말차 크림이 저렇게 잔득 있답니다. 말차 크림은 보통크림보다 훨씬 덜 느끼하고 쌉싸름한 맛도 나지만 그래도 크림이죠😅 다 덜어낼수는 없고 한 반정도는 덜어놓고 먹었네요 시식빵은 콰트로치즈브레드를 6등분 한거였어요. 하지만 치즈가 찐하고 빵이 달달하니 맛있어서 골랐으면 큰일날뻔 했네요ㅋㅋ   다음에 또 여기 오면 먹고 싶을것 같긴 해요 들어오면 바로 빵들이 중앙에 보이는데 생각보다는 비어 있는 공간이 많았답니다. 저녁쯤 돼서 빵들이 많이 빠졌나봐요. 크로와상이 종류별로 좀 있고 다른 빵들도 제법 다양하게 있었어요. 자리는 가장자리에 빠형식으로 되어 있어 편하진 않아도 간단하게 빵 먹을정도는 됐어요. 여기는 손님은 계속 오는데 다 포장이네요. 90%가 포장인가 봐요~ 저만 앉아서 계속 먹고 있답니다. 말차큐브는 다 먹고 통밀식빵은 4.5쪽 먹고 나머지 4개는 포장해달라고 했네요. 이렇게 비닐에 다시 넣어주니까 새것 같네요😄 포장을 받아와서도 이것저것 정리할 거 하고 글도 쓰고 좀 쉬고 6시 40분에 나왔답니다. 이제 동작 수업 워크숍에 가서 많이 움직이고 춤추면서 빵 먹은 만큼 칼로리 소비해야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겸저녁 루엘드파리에서 말차큐브와 통밀식빵~

아파트 계단 오르기

비가 와서 계단 오르기 해요

EUNJU9220님의 프로필 이미지

EUNJU9220

아파트 계단 오르기

커피 수혈~ 파바 공짜 쿠폰 썼어요^^

수능 치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하셨어요~ 저도 오늘 10시 출근이라 아침에 파바 들렸어요 저번에 받은 쿠폰으로 알뜰살뜰 마셨어요 아침에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또 하루가 이렇게 가네요~ 기분좋은 목요일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커피 수혈~ 파바 공짜 쿠폰 썼어요^^

수능 파이팅입니다!! 국어 난이도는..

조금 쉬웠다고 하는데.. 또 체감난이도는 다를거니까요 ㅠ 수험생 여러분 끝까지 파이팅입니당 ㅠㅠㅠ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수능 파이팅입니다!! 국어 난이도는..

새벽 운동. 오늘은 수능날 수능 한파라는. 말이 있다. 올해 수능날은 포근하네요..다행입니다 수험생들 모두 시험 잘 보시길 기원합

올란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올란도

새벽 운동. 오늘은 수능날  수능 한파라는. 말이 있다. 올해 수능날은 포근하네요..다행입니다 수험생들 모두 시험 잘 보시길 기원합

CU편의점의 나폴리탄 파스타샐러드~

📢 [내돈내산 다이어트] 이벤트 참여를 위한 식품 공유 시 참고사항 ✅ 식품 사진은 필수! ✅ 식품을 추천하는 이유, 다이어트에 어떤 도움이 되었는지, 식품을 활용해 먹는 나만의 레시피가 있는지 등 정성이 담긴 후기 남기기! ✅ 다이어트와 무관한 식품 추천은 인정 X 샐러드를 건강과 다이어트땜시 종종 먹는데...야채와 단백질은 챙기게 되는데 탄수화물을 놓치는 경우가 있기에 CU에서 판매하는 나폴리탄 파스타 샐러드를 추천합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탄수화물도 충족할 수 있어서 더할나위 없었네요. 허기진 다이어트 식품에 탄수화물이 필요하다고 여기면 딱이네요~

파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솔

CU편의점의 나폴리탄 파스타샐러드~

아파트에 미친 부산 밀가루공장 쫒아내려고..

60년전부터 정상 운영중인데  주변 아파트(5년전 입주) 민원으로 밀가루공장 쫒아낼려고 공장부지 용도를 2단계 변경. 저기 회장 와이프가 여대생 청부 살인했던  저 지역에선 나름 혐오시설임 옆 부경대에서 기숙사 지을려고 매입하려고 했으나  어마무시한 가격 불러서 실패 지금 소문은 아파트 지을려고 주변에서 민원 넣게 (혹은 조작) 이라는 소문이 있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초코파이

간식으로 초코파이 먹었어요  달달한 걸 먹었더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초코파이

파전

쪽파가 있어 파전해서 먹었어요  해물도 넣고~ 비 안와도 파전은 맛나네요 ㅎ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전

분노의 파워 워킹 💪

분노의 파워 워킹 🤬 서둘러 걸어서 떡집 들리고 회사에서 집까지 파워 워킹! 날씨는 왜이리 좋을까요? 파란 하늘과 단풍도 구경하고.. 하나도 춥지 않네요 오늘 운동은 이걸로 마무리!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분노의 파워 워킹 💪

빅파이 포도맛 재출시 (영동포도)

맥도날드부터 시작해서 요즘 이렇게 지역농인들하고 협업하는거 너무 좋은 듯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빅파이 포도맛 재출시 (영동포도)

🩷이거슨 사랑 맞습니다🩷

으흐흐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남편보고 편육사오라고ㅋㅋ 😂  김장김치랑 먹으면 진짜 말해뭐해요ㅋ 지금 이 순간만큼은 천하를 얻은  소확행 이지요ㅋ 편육과 김장김치는 한국에서 특히 겨울철에 즐겨 먹는 조합입니다.  1. **편육**: 돼지고기 수육을 얇게 썰어 만든 요리로, 고기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된장, 마늘, 생강, 대파 등을 넣고 삶아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적당한 기름기와 쫄깃함이 있어 김치와 잘 어울립니다. 2. **김장김치**: 매년 김장철에 담그는 김치로, 배추, 무,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을 넣고 만들어 풍미가 깊고 강렬합니다. 신선하면서도 알싸한 맛이 편육의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돋워 줍니다. 김장김치는 시간이 지날수록 숙성되어 더욱 깊은 맛을 내며, 편육과 함께 먹으면 풍미의 밸런스가 뛰어나 많은 사람들이 즐깁니다. 이런게 바로 사랑이지요😍😍😍

라미에뜨 님의 프로필 이미지

라미에뜨

🩷이거슨 사랑 맞습니다🩷

편의점 간식

오늘은 편의점에 들러 우유랑 숯불구이 후랑크3을 구매해서 먹고 있네요. 먹을만합니다.ㅋㅋ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편의점 간식

대파정리

대파 세척 썰기 정리 눈물나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대파정리

메가커피에서 떡볶이도 파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저는 언니가 말해줘서 알았어요 쿠팡이츠에서는 메가사이즈로도 구매가 가능하대요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제가 그걸 먹었죠🤣 맵찔이인 저에게는 좀 매웠어요 아 모르고 싶었는데 알아버렸네요 좋은 경험이었어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파스타

간만에 파스타 바게트가 남아서 간만에 파스타 해서 먹었어요 일부러 소스많이해서 만들었어요

숫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숫자

파스타

아파트 불륜나서 우당탕

동호수 이름 차량번호까지 다 깠다고 함 58세 화병 걸려 죽느니 벌금 맞겠다!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아파트~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아파트 불륜나서 우당탕

빅파이 영동포도

상생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빅파이 맛나지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빅파이 영동포도

언파출첵 1000캐시

언파출첵 두배받기 오늘은 당첨 ㅎ 500캐시 두배로 천캐시 받았어요 

아미134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미134

언파출첵 1000캐시

해파리처럼 살겠다 vs 호박벌처럼 살겠다

저는 호박벌처럼 살고 싶은 해파리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해파리처럼 살겠다 vs 호박벌처럼 살겠다

다이어트 일기 11.11 모닝 짜파게티

장소불문 짜짱면 짱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일기 11.11 모닝 짜파게티

아이가 아파요ㅠ

요즘 아이가 자주 아프네요ㅠㅠ 이렇게 아픈 애가 아닌데 열이 1주일 가까이 나서 오늘은 응급실에 다녀왔네요. 다행히 수액 맞고 열은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졌는데 기침이 심해서 걱정이네요.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뱃살의 파업

무협지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협지

뱃살의 파업

초코파이와 커피

초코파이와 커피 드립해서 같이 마셔요 너무 좋아요 잘 어울립니다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초코파이와 커피

귀여운 알파카랑 😄😄

카페에 알파카 먹이주기 할수있어서 애들 하나씩 시켜줬어요 꺄 ㅋㅋㅋㅋ 알파카 넘 귀엽네요 😍  오물오물 당근도 잘먹더라구요 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귀여운 알파카랑 😄😄

파리바게트 청송사과 롤케잌

달달 맛나네요 선물받았어요 상생하는것 첨 좋아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파리바게트 청송사과 롤케잌

돈따스 전문점에서 파는거 같은 직원식당 돈까스~♡♡

식판인게 아까울 정도로 돈까스가 유명 돈까스가게 에서 파는 돈까스 같았어염 바삭바삭하고 육즙이 쪼옥 나온는게 굿~~ 샐러드도 소쓰가 진짜 맛있네염

우블리에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돈따스 전문점에서 파는거 같은 직원식당 돈까스~♡♡

파란 하늘

아까 낮에 하늘이 아주 파랬어요 전경은 흐리게 보여요 어제와 비슷한 날씨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파란 하늘

언니의 파우치 챌린지; 자외선 차단, 작심7일 27기

열흘전쯤 캐시워크 팀워크에 자외선 차단 챌린지가 올라와서 참여하는데 이거 하려면 언니의 파우치 앱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것 깔고 깐김에 언니 파우치에서 하는 챌린지도 하나 하고있답니다. 우선 자외선 차단 챌린지는 자외선 차단 제품을 사진찍어서 올리기만 하면 되고요. 오늘은 11일차 였답니다. 언니네 파우치에서 하는 챌린지는  작심7일 챌린지 27기인데 이너뷰티편이라 미용에 좋은 걸 먹은 걸로 인증을 한답니다 저는 변비약와 칼슘제를 찍어서 올렸는데 이게 될지 안 될지는 사실 좀 아리송해요. 그래도 되겠거니 하고 올려봅니다. 영양제 먹는 것도 피부 미용에 좋지 않을까요? 변비 안되고 화장실 매일 가는 것도 당연히 피부에 좋고요~ 그죠?ㅎㅎㅎㅎ 이 챌린지도 벌써 8일차랍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언니의 파우치 챌린지; 자외선 차단, 작심7일 27기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