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이가 아파요ㅠ

요즘 아이가 자주 아프네요ㅠㅠ

이렇게 아픈 애가 아닌데 열이 1주일 가까이 나서 오늘은 응급실에 다녀왔네요.

다행히 수액 맞고 열은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졌는데 기침이 심해서 걱정이네요.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1
0
댓글2
  • 우리화이팅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주말에 응급실에 가셨군요 ㅠㅠ
    아이가 아프면 너무 마음이 아파요
    얼른 건강 회복하길 저도 바랄께요~
    힘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잘 치료 받고 회복중이예요.
    오늘은 컨디션이 많이 좋아져서 다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