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화이팅
요즘 아이가 자주 아프네요ㅠㅠ
이렇게 아픈 애가 아닌데 열이 1주일 가까이 나서 오늘은 응급실에 다녀왔네요.
다행히 수액 맞고 열은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졌는데 기침이 심해서 걱정이네요.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
1
0
댓글2
요즘 아이가 자주 아프네요ㅠㅠ
이렇게 아픈 애가 아닌데 열이 1주일 가까이 나서 오늘은 응급실에 다녀왔네요.
다행히 수액 맞고 열은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아졌는데 기침이 심해서 걱정이네요.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