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분노의 파워 워킹 💪

분노의 파워 워킹 🤬

서둘러 걸어서 떡집 들리고 회사에서 집까지 파워 워킹!

날씨는 왜이리 좋을까요?

파란 하늘과 단풍도 구경하고..

하나도 춥지 않네요

오늘 운동은 이걸로 마무리!

저녁 맛있게 드세요~

 

분노의 파워 워킹 💪

분노의 파워 워킹 💪

2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사랑한스푼
    푸르고 높은 하늘 예술입니다
  • 들꽃7
    요즘 날씨가 너무좋지요 
    만삼천보걷기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퇴근하고 집가는길 하늘까지 예뻐서 기분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기분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 늘봄봄
    분노의 파워워킹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 야고
    나 지금 2천본데 큰일이넹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