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파워 워킹 🤬 서둘러 걸어서 떡집 들리고 회사에서 집까지 파워 워킹! 날씨는 왜이리 좋을까요? 파란 하늘과 단풍도 구경하고.. 하나도 춥지 않네요 오늘 운동은 이걸로 마무리! 저녁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