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전

쪽파가 있어 파전해서 먹었어요 

해물도 넣고~

비 안와도 파전은 맛나네요 ㅎ

 

파전

2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파전에 해물 들어가면 
    말다했네요 ㅎㅎ 맛있게 드셧쬬??
  • 로니엄마
    파전과 막걸이 궁합이 맞는데 .... 막걸리는 어디로 숨었군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그럼요~~ 파전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막걸리 생각납니다. ㅎㅎ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네 막걸리와 어울리네요 ㅎ
    맛나게 잘 먹었어요 ~
  • 들꽃7
    비안와도 파전은 맛나지요 
    파전 맛나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잘 먹었어요 
    기름에 부치면 다 맛나네요 ㅎㅎ
  • 워니s
    파전은 항상 맛난거 같아요
    맛나게 잘 구우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그런거 같아요
    기름에 부친 파전 언제나 맛나죠 ~^^
  • 수수깡7
    파전 맛나보이네요 ㅎ 해물도 넣어 맛이 참 좋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해물파전 잘 먹었어요 
    비가 안와도 맛나게 먹었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와 파전 맛나보이네용 ㅋ
    굿밤되세용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작성자
    맛나게 먹었어요 
    날씨 상관없이 맛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