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김치볶음밥

아들은 죽 먹이고~ 남편은 간단히 김치볶음밥 해줬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저녁 간단하게 먹으려고 김치볶음밥 했습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김치에 보리새우와 단무지 썰어서 넣습니다 새우의 고소함과 단무지에 상큼함이 잘 어울렸습니다 참기름 넣어주면 더 고소합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김치볶음밥

아들 점심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아들 점심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소고기 돼지고기 오징어 우유  등 무거운것 배송 받았어요. 아들 이거 샀다고 알려주니 알아서 점심으로 덜어서 계란후라이도 직접하고 식사하네요. 오늘 안과 검사 받고 오니 이제 눈이 편안하고 안심되는것 같아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들 점심 🍳김치볶음밥에 계란후라이

김치볶음밥

저녁은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깍두기 잘 익었기에 총총 썰어넣고 만들었어요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쉬림프님의 프로필 이미지

쉬림프

김치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치즈만 있으면 맛도 플러스되지요 ㅎ 피자치즈 사와서 김치볶음밥에 올려서 오븐에 돌렸어요 딸 한그릇 뚝딱하고 학원 갔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즈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해서 먹었습니다 토핑으로 계란후라 2개 올려서 참기름  넣고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김치볶음밥

문어 넣은 김치볶음밥

걷고 와서 간편한 점심으로 김치볶음밥 먹어요. 냉동실에 있던 문어숙회 잘라 넣으니 더 맛있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문어 넣은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오늘 김치볶음밥 했어요 후라이팬에 김치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올리브유 넣고 볶아줍니다. 살짝 익힌 후에 찬밥 데워서 넣고 볶아줍니다. 간장 반스푼으로 간을 해줍니다  마무리로 참기름 넣었습니다 김치가 맛있으면 볶음밥은 자동으로 맛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먹고 학원 고고!

둘째가 먹고 싶다고 해서 후다닥 김치볶음밥 파 기름 내서 김치랑 양파만 있으면 끝이죠 계란 후라이 하나가 김치볶음밥을 다 덮네요 ㅎ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치볶음밥 먹고 학원 고고!

김치볶음밥

맛점 하셨어요? 점심은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김치볶음밥

아침은 김치볶음밥 🧡

귀한 묵은지가 얼마 안남았네요 김치만 있으면 모든게 해결되죠? 김치볶음밥으로 아침 먹었어요 잘 익은 묵은 김치라 맛있어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아침은 김치볶음밥 🧡

오늘 점심은 김치볶음밥🍚

오늘 점심은 아침에 먹고 남은  스팸 넣고 김치볶음밥 했어요  매콤한데, 계란이 또 매운맛을 잡아주네요  맛점 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오늘 점심은 김치볶음밥🍚

저녁엔 불고기 남은 걸로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점심 때 먹고 남은 불고기에 양파 볶아 넣고 묵은 지 양념 씻어내고 꼭 짤아 올리브유에 볶아서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엄마 한테 맞추니 따로 만들지 않으면 덜 맵게 김치 씻어 내고 했어요. 매콤하면 더 맛있는데‥ 대신 고추지하고 먹었어요 마지막에 참기름 두르면 맛이 확 살아나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저녁엔 불고기 남은 걸로 김치볶음밥 만들었어요

고수 넣은 김치볶음밥(백종원님 레시피)

미국 있는 아들이 백종원님 레시피로 간장ㆍ고춧가루ㆍ설탕 넣고 햇반에 김치볶음밥 해서 고수 토핑해서 먹었다고 사진 보냈네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고수 넣은 김치볶음밥(백종원님 레시피)

딸이 만들어서 맛있는 김치볶음밥

오늘은 저는 이렇게 지냈으며 오후엔 이렇게 지낼 예정입니다 오늘은 댕댕이들과 함께 산책을 하며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산책을 하면서 단풍구경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계단 오르기 운동을 하면서 체력도 키웠습니다. 점심으로는 김치볶음밥을 먹었는데,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이번 점심은 정말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왜냐고요? 딸이 만들었거든요. 저는 그냥 앉아서 받아먹었답니다 오후에는 편안하게 쉴 예정입니다.  이번 하루는 매우 만족스럽고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산책, 단풍구경, 운동, 맛있는 점심,  편안한 휴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번 하루처럼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일들이 많이 일어나기를 기대합니다

로니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니엄마

딸이 만들어서 맛있는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오늘 저녁 메뉴는~ 아들이 원한 김치볶음밥이예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오랜만에 햄김치볶음밥 만들고 있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김치볶음밥

치즈솔솔~김치볶음밥

피자치즈 솔솔 뿌려 김치볶음밥 해줬더니 뚝딱 한그릇.. 학원 가기 싫다고 하는데.. 그래도 오늘만 가면 또 이틀 쉰다고 으샤으샤 보냈어요 애들도 긴연휴엔 가기 싫지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즈솔솔~김치볶음밥

월욜 저녁~김치볶음밥에 치즈뿌려줘요~♡♡

저녁 맛나게 드셨어요?? 김치볶음밥에 치즈올려서 맛나게 먹었네요~ 즐저되세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월욜 저녁~김치볶음밥에 치즈뿌려줘요~♡♡

저녁 김치볶음밥

학원 마치고 늦게 온 첫째 챙겨줬어요 8시 30분에 학원 수업 마치니 집에 오면 늘 배가 고프다고 하네요 학원 가기전에 먹을것 챙겨주고 수업 쉬는시간에 편의점에서 사먹기도 하는데 그래도 배가 고픈가봐요;;  김치볶음밥은 많이 해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전자레인지 돌리면 갓한듯 맛있어요 계란후라이, 김가루는 거부해서 겨우 깨만..ㅎ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저녁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맛점 하셨나요? 전 오늘 김치볶음밥 해 먹었네요~~ 언제 해 먹어도 맛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김치볶음밥~~

치즈김치볶음밥

치즈만 있으면... 업그레이드죠~~ 김치볶음밥에 치즈 올려서 주면 한그릇 뚝딱.. 반찬 특별히 없어도 김치는 만능인거 같아요 학원가기전 한그릇 먹고 바람과 함께 사라졌네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치즈김치볶음밥

점심은 김치볶음밥 😍

오늘 점심은 김치찌개 남은거 넣은 김치볶음밥 입니다 ㅎㅎㅎㅎ 저는 살짝 눌은걸 좋아해서 누룽지만들듯이 했어용 ^^ 웬지 고깃집에서 먹는 볶은밥 느낌도 납니당ㅎㅎ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점심은 김치볶음밥 😍

따님 아침 김치볶음밥

해달라니 이바쁜 아침에 또 해야죠  전 엄마니까~^^ 덕분에 저도 점심 도시락 김치볶음밥입니다욧 ㅎ 잠시 도시락 싸는 사이에 계란뽀글이를 반이나 해치웠네요  먹은 흔적이 역력한데 안먹은척 ㅋㅋ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따님 아침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시간 여유 있는 아들이~~~ 김치볶음밥 만들어 줬어요. ㅋㅋ실은 본인꺼 만들어 먹으며 제껀  따로 남겨줬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김치볶음밥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

평소에 김치볶음밥을 좋아하는 저는 무난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국내산 배추와 무로 만든 볶음 김치로 제조되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편인데 이 제품은 거의 매운 맛을 못 느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치 크기도 작지 않아서 씹히는 맛이 있고 많지는 않지만 중간 중간 닭가슴살 조각도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그냥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에 적당한 것 같아요. 헬시딜에서 아임닭 행사로 할인 받아서 구매했더니 가격도 저렴해서 다음에 재구매해서 먹을 것 같아요.

GUNDDAM님의 프로필 이미지

GUNDDAM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추천합니다

김치볶음밥

간편하게 김치볶음밥 해서 먹었어요 김치가 조금 새콤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은 있네요

하오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오링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과 진저에일

계란후라이 하나 얹어주고 싶은데 늘 거부하네요 김가루도 싫다 깨도 싫다 ㅋㅋ 다 싫대요 학원가는 둘째 김치볶음밥!!  하루에 몇번 차려야하는지... 저녁은 주방 쉽니다 ㅋㅋ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치볶음밥과 진저에일

저녁 김치볶음밥

오늘은 아이 저녁으로  김치볶음밥 만들어 줬네요 매워도 잘 먹네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저녁 김치볶음밥

2회차 다이어트과자 - 포켓누룽지 김치볶음밥

저는 배고플거나 입이 미치도록 심심할 때  자주 먹는 포켓 누룽지 김치볶음밥을 추천합니다. 36g의 내용물에 140kcal죠. 다이어트용 과자들을 여러개 먹어봤지만 식감이 부드러워서인지  씹는 느낌이 넘 약해서 자꾸 더 먹게 되더라구요. 이 김치볶음밥 과자는 얇고 딱딱해요. 이가 약한 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을지도? 얇게 눌린 듯한 김치볶음밥맛 누룽지를 오도독 오도독 씹어 먹다 보면 허~한 느낌도 충족이 되고  밀가루로 만든 과자들보다 더 영양도 좋구요. 쌀. 김치볶음밥 소스에 절임배추(국산이랍니다 ㅋㅋ) 약간 매콤한 맛에 누룽지 맛이 그대로 들어있는 포켓 누룽지. 말그대로 주머니에 넣었다가 허기질때 한봉 뜯어 오도독 거리며 먹으면 배도 꽤차고 스트레스가 풀린답니다. 주머니안에서 마구 부서져도 괜찮아요. 어차피 부셔 먹어야하거든요 ㅋㅋㅋ 밥 대용으로도 괜찮을듯해요.  한봉에 칼로리가 140kcal니까 부담도 적죠. 칼로리 낮고 담백한 김치볶음밥 포켓누룽지로 다욧 성공하는 그날까지 힘내보아요~~~~~

용가리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가리다

2회차 다이어트과자 - 포켓누룽지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일욜 간단하게 김치볶음밥 만들어 먹었네요 묵은지 들어가면 다 맛있어요. ㅎㅎ 맛있는 식사 하셨지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김치볶음밥~

스팸넣은 김치볶음밥

냉장고는 큰데.... 텅텅 비어있어요 간단하게 스팸한캔있길래  파기름 내고 김치볶음밥했어요 혼자있음 걍 굶거나 대충때울텐데.... 중딩아들님 밥줘야하니깐 ㅎㅎ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스팸넣은 김치볶음밥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