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먹기전 샐러드 한접시 🧡
첫째는 오늘 학원 보강이라 9시에 와요 한창 먹을때라 배가 고플까봐.. 학원 가기전에 샐러드 한접시 만들어 같이 먹어요 김치볶음밥 미리 해둔거에 치즈 올려서 오븐 돌리고 어남 선생 크림 떡볶이 만들어 줬어요 우유랑 참치액젓..마지막 버터만 넣고 후추 톡톡.. 정말 쉬워요 국물 많은걸 좋아해서 우유 많이 넣었어요 생크림 없어도 되서 너무 좋아요 저는 샐러드만 공략하네요 샐러드엔 감홍사과 깍고 고구마 큐브 넣고 견과류와 호박씨 넣었어요 곧 신랑 오면 저녁 먹어야죠~ 저녁 맛있게 드세요~^^
우리화이팅
한솥도시락피셜 불변의 1위
나에게도 1위 ㅋ 지금 먹으려니 왤케 짠건지 치킨 먹고 남은거 마요네즈랑 김가루 같이 넣고 먹으니 비슷한 맛남
야고
요즘 살 많이 쪘어요
요즘 가을이라 식욕이 좋아진걸까요 먹부림입니다 말도 살찌는 계절이라니 저도 찌나봅니다 ㅜㅜ 맛있는건 영칼로리라는 말은 다 거짓말이예요 어제 저녁에도 김치볶음밥에 마요네즈까지 뿌려먹었네요 요즘 소스도 많이 찾고 입이 자꾸 자극적이어지네요 작정하고 옷도 두꺼워지면 엄청 찔거 갘아요 턱살이 투턱을 넘어 쓰리턱이 되어가네요
깐징짱
혈당기록챌린지 12기 1일차
2024.10.09.맑음. 오후11시 일자별 기록지가 없어 여기에 기록함 요즘 혈당이 많이 높다. 천고마비의 계절이 당뇨병자를 괴롭힌다. 아침 : 냉장고에있던 송편과 사과 1/2 점심: 김치볶음밥 저녁: 샤인머스켓,밤, 양배추찐것 내일 조금 더 내려가야 할텐데
신나게살자고
예비군 도시락 근황
발열만 되지 반찬구성 별로네 난 그냥 차라리 한솥도시락이 나은듯
야고
김치볶음밥~~
점심은 아들이 원하는 메뉴로 준비했어요. 김치가 칼칼하니 볶음밥이 깔끔한 매운맛이예요
불곡산
저녁도 간단히
날씨가 더운 관계로 핑계삼아 저녁도 간단하게 김치볶음밥으로 ~ 참치도 넣어서 했어요
애플짱
오늘저녁은 김치볶음밥
대패삼겹살 조금넣어 구운다음 김치잘게썰어넣고 볶다가 밥넣고 볶다가 간장으로 간을해 줍니다 상추토핑에 계란후라이면 완성 입니다 가족들과 맛있게 드세요
알비나2
점심은 남편이 요리사
늦은 점심은 산행으로 힘들다고 남편이 소세지 야채 김치 당근 🥕 등등을 넣어서 김치볶음밥을 해주네요. 힘들었던 것들이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정수기지안맘
저녁 뭘 먹죠?
뭘 먹을까 입맛이 없어서 굶고 자려고 했는데 딸이 퇴근해서 김치볶음밥을 만들어주네요. 그래도 자극적이라서 그런지 먹을만 하네요. 딸은 엄청맵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는 하나도 매운맛이 없다고 했더니 마구 웃네요. (코로나 걸려서 입맛을 잃어서 그래)
로니엄마
8월 28일 (수) | 혈당일기 10기 7일차
날짜 : 2024. 08. 28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사 후 내용 : 오늘 점심식사 후 혈당측정 기록입니다 오늘 아침은 시간이 없어서 두유하나만 먹고 출근을 햇다 점심은 너무 배가고파서 김치볶음밥이 양이 많은데도 다 먹엇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당이 111이 나왓다 좀 걸어서 저녁엔 가볍게 닭가슴살 야채 샐러드를 먹어야겟다
ymittang
혈당일기 10기 4일차
8월27일 저녁 삭후혈당 151 오늘은 늦은 저녁을 먹었어요 김치볶음밥을 먹었어요 저녁 식후 혈당이 150대가 나왔네요 내일도 열심히 관리해야겠어요
파랑이맘
혈당기록 / 10기 / 2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저녁 식후30분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김치볶음밥 - 점심: 계란부침 오렌지쥬스 - 저녁: 두부조림
밀루땡땡
8월 24일 (토) | 혈당일기 10기 6일차
-2024년 8월 24일 -혈당측정 저녁식후 두시간 저녁에 제육김치볶음밥 제로사이다에막걸리섞어마시고 후식으로 버터링이랑 조청유과 과자까지먹고 안움직였더니 혈당스파이크생김..내일은 잘먹고열심히 움직이자 ~
서나얌
8월 24일(토) 혈당일기 10기 6일차
날짜: 2024. 8. 24(토) 혈당측정시간: 아침식후 2시간 경과 내용: 아침식후 2시간 경과후 측정한 수치입니다. 아침으로 소고기김치볶음밥. 계란국, 삶은닭걀 1개등을 먹었습니다. 그런데로 수치도 만족합니다. 주말이라 저녁 약속이 있어서 술한잔 할것 같습니다. 내일은 혈당에 좋은 음식으로 식단을 준비해야겠습니다.
뱀사골반달곰
8월 23일 / 혈당일기 10기 5일차
- 날짜 : 8월 23일 - 혈당 측정 시간 : 아침 식후 2시간후 - 내용 : 오늘은 아침 식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다 아침 식단으로 김치볶음밥과 계란후라이를 먹었다 그리고 2시간 후에 혈당 측정을 하였는데 측정 결과는 106이 나왔다. 식후 혈당이라 정상범위라 다행이다. 꾸준히 식단과 운동으로 혈당 관리를 해야겠다
건강하자으니
혈당기록 챌린지 10기 4일차 인증
날 짜 : 2024.08.22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후 내 용 : 오늘저녁은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습하니까 운동하기가 더 힘들어서 쉬고 싶은데 혈당수치보니 그럴수가 없네요...
생각없는아이
혈당일기 10기 / 0822 / 3일차
기상후 공복혈당 스트레스받는것도 혈당수치에 연관이있을까 어제 저녁을 늦게 김치볶음밥머고 소화도못시킨채 잠들었다 힘들다. 오늘도화이팅
알로하영이
8월21일 혈당일기10기 2일차
6시 5분 공복혈당 170 저녁 한솥도시락 + 사이다 + 팥빙수 과식은 역시 혈당의 주범이네요
삼손
8월21일 (수) 혈당일기10기 3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8.21 수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혈당 121mg 내용 ㅡ 아침공복 혈당 99mg 점심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2개 저녁 오이샐러드 고추참치1캔 상추쌈 잡곡밥 식후 실내자전거 10분 1시간혈당 121mg 양호 아침공복혈당을위해 자전거 더함
알비나2
8월20일(화) 혈당일기10기 2일차인증
날짜 ㅡ 2024.08.20 화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혈당 121mg 내용 ㅡ 오늘아침공복혈당 104mg 높음 아침 샐러드 점심 콩나물 넣은 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2개 식후1시간혈당 121mg 양호 저녁 방울 토마토 아보카도반개 오이조금 병아리콩 브라타치즈 큰거1개 식후혈당 110 양호 공복혈당 조절이 잘 안됨
알비나2
8월19일(월)혈당일기 10기 1일차 인증
날짜 : 2024.08.19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이후 내용 : 오늘 저녁식사이후 혈당측정기록 입니다 저녁으로 잡곡밥을 넣은 참치김치볶음밥 계란후라이 오이냉국 오이양파피클 꽈리고추찜무침을 먹었어요 tv를 보면서 실내자전거를 조금 타고 앉았다가 혈압측정을 했어요
벌곡댁
8월 19일 (월) 혈당일기 10기 1일차 🌱
날짜 ㅡ 2024.08.19. 혈당 측정 시간 ㅡ 점심전 공복 내용 ㅡ 어제 저녁은 6시쯤 볶음밥과 라면 클리어! 🍚 🍜 낮에 에어컨 3시간정도 가동 후 선풍기만 돌려놓음. 식사는 떡볶이와 어묵전골, 김치볶음밥과 라면. 달달한 커피한잔. 아아 한잔. 걷기와 계단오르기 👣👣 수면시간 5시간 30분정도. 일찍 잠드니 일찍 눈떠짐. 오늘도 파이팅!
달달한일상
김치볶음밥
남편표 김치 볶음밥으로 저녁 간단히 해결 했어요 옆에서 보조 했는데 근데 일을 더 만드네요 김치 자른다고 국물 질질 다 흘리고 ㅠ 차라리 제가 하는 나을뻔 했는데 맛은 좋았어요
로블ㅎ
혈당일기 5일차
공복혈다 98 어제저녁식사로 간단히 김치볶음밥먹었어요. 점심은 일찍 삼겹살먹었구요. 다행히 공복에 100밑으로 살짝 내려왔네요. 식단조절해야겠어요
구리구마
헬시딜 제품 아임닭 맛있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사먹었어요
지니어트 앱에 헬시딜 사이트가 생긴지 모르고 있다거요. 여러 커뮤니티 글 보고 다이어트 제품 파는 거 알게 되었어요. 타 사이트에 비해 포인트도 쓸 수 있고 혜택도 있어서요. 평소에 잘 사먹는 다이어트 제품 사 보았는데요. 저녁에 주문했는데 다음다음날 아침에 오구요. 가격 혜택도 좋고 포인트도 쌓여서 좋아요.
s9424103
저녁은 김치볶음밥
찬밥이 많아서 김치복음밥해서 먹었어요.
첨처럼22
헬시딜 아임닭 스테이크패키지 포함 아임닭 시리즈 추천해요
생각해보면 다이어트 시작한뒤로 거의 전 식단이 닭!! 닭!! 닭!!으로 바뀐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계란이요 ㅎㅎ 특히나 아임닭 시리즈 제품들은 모두다 재구매하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도 좋고 편해서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저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할때 에너지가 분산되면 집중이 안되고 자꾸 이런저런 군것질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요리도 가급적 줄이고 간편식으로 많이 대체하는 편인데 아임닭 제품들이 조리시간도 짧고 완성도가 높아서 다이어트 끝날때까지는 아마도 몇번이고 재구매하지 않을까 싶네요 가장 최근에 구입한건 아임닭 스테이크패키지예요 소스스테이크4종+찰스테이크3종+함박스테이크2종 세트구요 12,000원입니다 배송상태도 늘 좋구요 주문하면 다음날이나 다다음날에는 바로 와요 아래 사진은 함박스테이크 2종에 야채와 양파, 계란후라이를 곁들여 먹어봤어요 양파 굽는김에 프라이팬에 같이 구웠는데 함박스테이크는 소스가 묻어 있어서 전자렌지에 돌리는편이 더 나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맛있게 잘 먹었구요 아래 사진은 소스스테이크 왕갈비맛에 야채와 양파, 파프리카를 곁들여 봤구요 아침으로 먹었던거라 스테이크 한장에 매쉬드포테이토 추가해서 탄수화물도 같이 섭취했어요 역시 소스가 묻어 있어서 프라이팬에 구울땐 잘 구워야겠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가장 최근 식사구요 찰스테이크 오리지널과 깐풍기맛 각1장에 밥 약간에 반찬 곁들여서 먹어봤네요 야채와 반숙란도 추가했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반적으로 아임닭 제품들이 다 닭고기이다보니 칼로리가 낮구요 담백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소스가 묻어있다고 하는데 소스범벅이다 할 정도는 아니라서 오히려 소스는 좀 부족한편이 아닌가라는 생각은 들었는데 소스범벅이면 칼로리가 올라갈테니 한편으로 생각하면 더 나은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그 외에 볶음밥과 닭가슴살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역시 두 제품 모두 계속해서 재구매해서 먹고 있는 중이예요 특히 볶음밥은 저는 개인적으로 야채볶음밥과 김치볶음밥 추천인데 다른 회원님께서는 김치볶음밥을 비추하셨더라구요 개인차가 있는것 같긴 한데 저는 김치볶음밥 추천이구요 특히 계란노른자 올려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오히려 최근에는 1위가 김치볶음밥 2위가 야채볶음밥일 정도로 김치복음밥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리고 아임닭 제품 구매하면서 헬시딜에서 반숙란도 구매했는데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 여름 매번 가스불 앞에서 계란 찌기 힘들었는데 간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구매했더니 그냥 아침 대용으로 먹기도 편하구요 샐러드에 얹어 먹거나 매쉬드포테이토 만들때 같이 넣거나 해서 한판 구입한거 벌써 바닥이 보이네요 이 또한 재구매 할 예정입니다
켈리장
혈당기록 / 9기 / 6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x - 점심: 김치볶음밥 - 저녁: 정식한상 아포가토
밀루땡땡
8월13일(화) 인증하기 - 혈당일기 9기 9일차
-날짜:2024.08.13(화) -혈당 측정 시간:AM04:43 공복 -혈당 수치:95 -내용:오늘도 아침 기상 후 측정했습니다 일단 오늘도 100이하로 양호하긴 하네요 희망수치는 80대입니다 어제 아침은 우유랑 시리얼 먹었구요 점심엔 닭가슴살 김치볶음밥 먹었어요 맛있어서 자꾸 재구매하게 되네요 저녁이후에 따로 먹은건 없습니다
켈리장
혈당일기 9기 1일차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측정 저녁으로 김치볶음밥 섭취 가족 입원으로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가 있음 별도의 운동은 못하고 병원 집 이동하면서 계단 이용하여 운동함
들어주자
혈당기록 / 9기 / 5회차
1. 혈당측정시간대 - 식후1시간 후 측정 2. 섭취식단 - 아침 겸 점심: 라면김치볶음밥 - 저녁: 양배추샐러드, 닭똥집튀김, 어묵볶음
밀루땡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