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한솥도시락 김치볶음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저녁

김치볶음밥 만들어 저녁으로 줬어요~~~

불곡산님의 프로필 이미지

불곡산

저녁

3월 21일 아침공복 혈당

3월 21일 금요일  아침공복혈당 96mg  저날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3월 21일 아침공복 혈당

남은 김치 털이

김치볶음밥으로 냉 털 시작~~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남은 김치 털이

어제와 오늘 아침밥

아이들 아침밥이에요 어제는 던킨 도너츠 줬는데  밥타령하는 막내가 국물 먹고 싶대서  어묵국 끓이고 뽀득소시지까지 해줬어요^^; 오늘은 김치볶음밥과 미역국으로 차려줬습니다. 모두 수고하셨고 기분좋은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어제와 오늘 아침밥

🍝김치 볶음밥, 맛과 건강 완벽한 한 끼!

밥과 김치 뚝딱 섞어서 김치볶음밥  입맛 없는 딸을 위해 만들었네요. 대파와 마늘로 파기름 내어 김장김치와 소고기 함께 넣고 볶다가 귀리잡곡밥 넣어 고소하게 볶아주네요. 딸은 완숙, 저는 반숙 후라이 🍳         🍝김치볶음밥 효능🍳 1.장 건강을 책임지는 프로바이오틱스 🦠 김치 발효식품으로 유산균이 듬뿍 들어있어 장건강을 지켜주고, 김치볶음밥을 자주 먹으면 소화불량,더부룩함을 덜어 주네요  2.강력한 항산화 🛡 김치에 비타민C와 베타카로틴과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세포 손상을 방지하고, 노화 방지에 좋아요. 3.염증 완화로 항염증 성분 풍부 🔥 관절염,비만,당뇨뱡과 같은 만성질환의 염증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4.소화를 돕는 풍부한 식이섬유 🍚🌿  김치와 밥은 식이섬유가 풍부해요. 김치에 들어간 채소가 발효과정에서 생기는 섬유질이 장 운동을 촉진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혈당 조절까지 도움을 주네요. 5.체중 관리 🍽🏃 김치에 들어간 캡사이신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지방 연소를 촉진하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방지합니다.

정수기지안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김치 볶음밥, 맛과 건강 완벽한 한 끼!

한솥도시락 신메뉴

채소와 밑반찬 없이  밥과 고기만 담았다고 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한솥도시락 신메뉴

생각보다 무서운 ㅜ

김치볶음밥 ㅜ 혹시나 싶어서 계란이랑 치즈까지 넣어서 먹었는데 와우 ㅜ 식후 2시간 혈당이 너무 무섭네요 겁나서 사진은 안찍었는데 이젠 김볶 못먹을듯요 ㅜ 김치볶음밥 ᆢ2시간혈당 202  ㅜ 식후 스쿼트 80개 했어요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저녁은 김이랑 볶음밥 😁❤️

으밍 ㅎㅎㅎ 울 따님 저녁 픽은 김치볶음밥입니다 😄👍 김치볶음밥에는 역시나 계란후라이 올려서 먹는게 정석이듀 ㅎㅎ 울 딸래미 좋아하는 김 꺼내서 같이묵어요~🎶 식자재마트에서 12개 들은거 사왔는딩 금방 다 먹을듯합니다잉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김이랑 볶음밥 😁❤️

방학중 아침밥과 점심밥~

아침엔 미역국이랑 오리고기 구이 점심엣 참치김치볶음밥과 라면 만들어줬어요 밥이 조금 부족해서 라면 끓였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방학중 아침밥과 점심밥~

고급 메뉴 저녁 회식 vs 간단한 점심 회식

고급 메뉴 저녁 회식 vs 간단한 점심 회식 저녁에는 뭐 뷔페일수도 참치회나 소고기나 뭐 그런 메뉴고... 점심은 그냥 된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 도시락 설렁탕 이런 흔한 메뉴... 어떤 회식이 좋으세요?? 전 한솥도시락을 먹어도 점심 회식이 좋아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아침 공복 혈당

2월 13일 목요일 아침 공복 혈당  91mg 전날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상추도 조금 더 넣어서 먹었구요. 올리브유 참기름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아침 공복 혈당

저녁식후혈당

2월 12일 수요일 저녁식후 혈당  127mg 김치볶음밥 상추 위에 토핑하고 먹었습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저녁식후혈당

이케아에서 밥 먹고 왔어여~~

아이들이랑 다녀왔어요 가깝지는 않은데 가끔 가면 좋아하더라구요 점심 이것저것 시켜서 먹고 왔습니다 막내한테 물어보니 김치볶음밥이 1등이래요 ㅎㅎ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이케아에서 밥 먹고 왔어여~~

참치 김치볶음밥 😊

파기름 내고 양파 볶고 묵은지 함께 볶다가 참치 넣고 굴소스 약간.  참기름 두르면 끝~ 계란 후리이 하나면 끝이죠~ 오늘 늦게 들어온 둘째 이제 밥 먹네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참치 김치볶음밥 😊

"혼자서도 든든히" GS25, 구절판 콘셉트 `혜자로운 설 명절 도시락` 선봬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설명절에 혼자 계신분들도 많고.. 귀향하지 않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혜자로운 설명절 도시락이 나왔네요 이렇게 반찬수도 다양한가요?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GS25는 다가오는 설날을 혼자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혜자로운 설 명절 도시락'을 오는 14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7일이 임시 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이번 설 연휴는 25일(토요일)부터 30일(목요일)까지 엿새간 이어진다. 올해 설 도시락은 궁중요리인 구절판 콘셉트로 명절 대표 9개 메뉴를 가로와 세로 3칸씩 모두 9칸으로 나눈 특별 용기에 담았다. 메뉴는 불고기와 너비아니, 모둠전, 3색 나물 등 반찬 6종과 함께 전복 톳 밥, 흑미밥, 김치볶음밥 등 밥을 3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설 도시락은 매년 도시락 매출 1위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이에 GS25는 올해 물량을 두 배로 확대하고, 출시일도 일주일 이상 앞당겼다. GS25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편의점을 방문하는 고객 수요를 분석해 상품과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디지털타임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혼자서도 든든히" GS25, 구절판 콘셉트 `혜자로운 설 명절 도시락` 선봬

1/11 공복혈당

공복혈당 : 109 어제는 독감때문에 몸이 힘들어서 식단 제대로 못 챙겨먹었는데, 점심은 스프와 오트밀 조합으로 먹고, 유기농 그래놀라로 간식 저녁은 김치볶음밥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감기& 독감 조심하세요~☺️

슈가블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가블링

1/11 공복혈당

저녁식후혈당

12월 28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혈당 점심 김치볶음밥 저녁 생무 2조각 소금빵반조각 치즈크림  컵라면 작은사이즈 닭가슴살 추가  식후혈당 136mg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저녁식후혈당

저녁

오늘 저녁은 혼밥이라 간단히  콩나물 넣고 김치볶음밥  미역국과 함께 먹었습니다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저녁

어제 저녁 🍳참치야채볶음밥

어제 저녁 🍳참치야채볶음밥 양배추 양파 참치캔 계란이 들어갔어요. 밥으로는 잡곡밥반 두부반 넣구요. 양배추를 파저리양념으로 먼저 무쳐준 후 양파도 조금 넣고 참치캔 작은거 하나 넣고 볶았어요 마무리 계란하나 올리구요. 김치볶음밥 보다 은은하게 먹을만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어제 저녁 🍳참치야채볶음밥

아침 공복혈당

12월 21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 공복혈당  저날저녁으로  김치볶음밥  먹었습니다   비스켓 치즈 2조각 먹었습니다 아침공복혈당  99mg 입니다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아침 공복혈당

김볶과 동치미🩷

김치볶음밥으로 점심 먹었어요 매콤한 김치와 모짜렐라, 후라이까지  느끼해 질때쯤 동치미한숟가락 개운한 맛이 딱 어울리네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김볶과 동치미🩷

점심은 샐러드와 가자미구이와 밥(잡곡밥, 오트밀밥)

집에서 샐러드거리 야채를 챙겨왔거든요 그걸로 샐러드 만들었어요.  야채믹스 당근 콜라비 체썬사과 브로콜리 양배추라페 햄프씨드까지 뿌려서 통에 담아오고 바나나도 챙겼답니다. 가게 와서 갖고 온 야채 담고 방울토마토, 귤, 바나나 하나 까서 잘라 넣고 가게에 있는 수제 요거트 2T 뿌려서 마무리 했어요. 처음에 그냥 먹었는데 먹다 보니 견과류 시리얼을 안 뿌렸더라고요. 중간에 견과류만 조금 뿌려서 먹었답니다. 오늘 밥이 없으면 오트밀하고 요거트 먹을라고 오트밀을 갖고 왔는데 가게에 밥이랑 가자미구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게에 있는 밥을 차렸는데 막상 먹으려고 보니까 잡곡밥 반그릇보다 작았어요. 보통 같으면 반 그릇만 먹으니까 이 정도먀 먹으면 될 줄 알고 차렸네요. 물론 어제 밥을 한공기 먹었기 때문에 약간 걱정은 됐답니다. 가자미구이 큰 한토막과 김, 배추김치, 무김치였지만 충분히 맛있는 한상입니다. 그리고 왼쪽 밑에서 조그만 반찬은 나 밥 먹기 전에 우리 이모랑 엄마가 계산서 정리한다고 점심시간 지나고까지 와 계셨는데 두 분은 한솥도시락 가장 비싼 도시락 1인분 시키서 가게 있는 밥 추가해서 두 분이 드셨답니다. 그런데 반찬이 조금 남았었어요. 저는 거기 음식이 저한테는 너무 짜고 달아서 안 먹었지만 남은 반찬이 아까워서 조금 남은 건 마저 먹었네요.ㅎㅎㅎ  그런데 밥이 너무 작았는지 밥은 금방 먹고 반찬은 아직 남았는데 배도 안 찬 것 같아서 조금 더 먹을랬는데 가게에는 더 이상 밥이 없었어요. 그래서 집에서 가지고 온 퀵 오트밀로 오트밀밥 만들어서 그걸로 마저 밥 먹었답니다. 그냥 오트밀에 뜨거운 물 조금 붓고 골고루 섞은 다음에 전자레인지에 한 2분 조금 조금씩 나눠서 데웠어요. 그러니까 되더라고요. 나중에 찾아보니까 뜨거운 물에 그냥 불려도 되고 전자레인지 할 거면 끓어넘칠 수 있으니 조금씩 나눠서 데우라고 되있었는데 다행히 안 넘치고 했네요. 오트밀밥은 쌀밥이나 잡곡밥처럼 통통하진 않아도 찰기가 있고 특히 김에 싸 먹으니까 그냥 밥 느낌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오트밀밥 넣고 김밥 만들면 맛있을 것 같아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샐러드와 가자미구이와 밥(잡곡밥, 오트밀밥)

피자알볼로 신상 '알파팩"

피자,김치볶음밥,스파게티,치즈볼,마라윙봉,치킨텐더,샐러드,콜라 전부 세트라고...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피자알볼로 신상 '알파팩"

간단하게~

저녁메뉴는 간단하게  김치볶음밥으로 준비했어요  조금 부족한듯 해 날치알 넣어 톡톡 터지는 맛이 좋네요~♡

예지영준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지영준맘

간단하게~

혈당일기 16기 1일

날짜 - 2024.12월 5일 시간 - 아침 공복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고 산책ㅇ30분 했다 공복혈당이  높네.신경써야겠다

해바라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혈당일기 16기 1일

*저녁은 냉장고 털털털~~~어서^^

냉동실에 얼려놓은 밥 해동~ 닭가슴살 만두, 떡국떡 해동~ 묵은지 김치 꺼내고 김밥싸다 남은 재료들 다져주고~ 냉동실에 있던 곱창김도 구웠어요. 오늘은 냉동실 냉장실에 있는 재료들로 김치볶음밥, 떡만둣국, 김구이 이렇게 저녁으로 먹었어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저녁은 냉장고 털털털~~~어서^^

저녁은 한솥도시락~~

오늘 아이들이랑 도서관에 있다 왔어요. 첫째 수행평가가 있어서 자료 찾는데 심심할까봐 같이 따라왔어요 ㅎㅎ 책좀 보다가 막내랑 뒷산에도 올라갔다 내려오고 하루 금방가네요^^ 저녁으로 도시락 먹고 싶다고 해서 한솥에서 먹고 들어갑니다. 모두 맛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한솥도시락~~

제육배달

꿈적하기 싫어서 배달 먹고 말았네요 8개월을 끊었는데 한번 주문하니 자꾸 손이가네요 애증의 배민 깔았다 삭제했다 반복이네요 김치볶음밥과 제육볶음이에요  EBS 최고의요리비결 재방  보면서 냠냠 먹어요 황광희 섬세하네요 

1만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1만보

제육배달

점심

김치볶음밥하고 먹었어요 배부르네요 누가 김장김치도 주셨어요

수수깡7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수깡7

점심

혁신 그 자체였다는 한솥도시락

가격도 착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예전에 가끔씩 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감사하며살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감사하며살자

혁신 그 자체였다는 한솥도시락

학식

치즈돈까스 밥은 김치볶음밥 6000원에 가성비 짱

유미쿠키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미쿠키맘

학식

한솥도시락에서 부활한 메뉴

함박스테이크 전에는 싸구려 냉동 공장제 같은 맛이라  떡갈비에게 밀려서 사라짐 그런데 한우 함박이라고 8900원에 부활 후리카케 뿌린 밥과  함박스테이크, 헤시브라운, 소시지,  아스파라거스 등이 더해지고  후쿠진즈케와 마카로니 사라다,  김치, 양배추 샐러드가 추가 함박스테이크는 획실히 쇠고기를 갈아내서 뭉친  부드러운 맛이 잘 느껴지며,  잡다한 걸 섞어 양을 불리지 않음 이 정도면 함박스테이크가 가져야 할  최소치는 잘 갖춤 딱 한국에서 함박 스테이크를 평기할 기준으로  삼을 만 한데 이것보다 맛없는 함박은 그냥 거르세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한솥도시락에서 부활한 메뉴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