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먹는고양이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먹는고양이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먹는고양이
리뷰5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6
잔치국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육수도 깔끔하고 따듯해서 겨울에 먹기 정말 좋았어요. 제가 원래 많이 먹는 편이긴 한데 제게 양도 적당해서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