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찡님의 잔치국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찡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찡
리뷰84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6
계란지단 만들고 당근채 썰어서 잔치국수
만들었어요
코인육수로 국물을 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니
맛있어요
아이도 잘먹어서 기분 좋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미니찡
리뷰847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