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옹맘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옹맘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옹맘
리뷰21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6
결혼식가면 잔치국수는 꼭 먹어주고있어요~
맑은 멸치국물에 소면넣고 먹음 맛있어요 ㅎㅎ
김치 유부 파 넣고 후루룩 먹어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레옹맘
리뷰212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