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앱테크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운동과앱테크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운동과앱테크
리뷰1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8
점심으로 잔치국수가 나왔어요. 멸치육수에 양파,호박,당근을 넣고 끓인 육수에 고명으로 계란지단과 김가루 뿌려먹으니 정말 맛있고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딱이네요. 면도 퍼지지않고 적당히 잘 삶아졌고, 밥말아 먹을 때가 최고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