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o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jo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jo
리뷰1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9
다싯물내서 육수 준비해두고, 호박이랑 양파를 볶아 고명을 만들어요.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로 나누어 지단을 만들고 김가루를 뿌려먹었어요. 양념장을 만들어서 간 맞추어 먹으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