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정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원정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원정
리뷰38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30
집에서 만들어 먹은 국수 입니다.
코인 육수로 진하게 육수를 낸 후 각종 야채를 고명으로 먹었습니다.
국물은 뜨끈하면서 시원하고 국수 면발이 탱글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원정
리뷰38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