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30
멸치육수내서 잔치국수 먹었습니다. 뜨끈하니 너무 맛있네요 얼큰한 국물이 너무 맛있습니다. 계란이랑 김가루가 들어가니 더더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알수없음
리뷰66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