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자낭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자낭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자낭
리뷰5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30
회사 옆에 있는 국수집에서 먹은 잔치국수!
양도 많도 가격 착하고 국물 시원함~~~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불배불이라 종종 사먹어요.
또 먹고싶네유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지니자낭
리뷰556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