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나는 잔치국수를 만들 때 고명을 많이 넣어
그 식감을 즐긴다. 부산에서는 어묵을 가늘게 채썰어 양념하여 첨가하고 계란지단. 채썬 단무지.
호박과 당근 양파를 다 같이 볶아서 넣고 양념장으로 기호에 맞게 첨가하여 먹으면 그 맛이
최고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