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03
<< 잔치 국수 >>
점심에는 국수 한그릇
너무 좋아요^^
육수는 멸치육수
김치는 볶음김치
매운고추 한개쯤 썰어넣어주구요.
점심때 밥먹기싫을때는
국수한그릇 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