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피아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라피아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라피아
리뷰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어제 지인을 만나서 잔치국수를 먹었음 멸치육수가 아주 깔끔했고 감칠맛도 제대로 느껴져서 좋았음 국물을 다 먹음 안되는데 맛있어서 다 먹어버림 ㅋㅋ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
세라피아
리뷰4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