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딸기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9 작성일자 25.12.03
겨울 딸기인데, 사이즈가 크네요, 맛도 있어서ㅡ당도가 좋아요. 겨울딸기라 비닐하우스 재배일텐데 ,이겨울에 딸기 좋아요
#혈당관리식 #야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지니5300591
리뷰765

1개(12g)
4kcal
딸기
0